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조보아설리.조보아 연기력논란,조보아 발연기, 미친존재감,대체어땠길래 버스파업 재쳤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조보아 연기력논란,조보아 발연기, 미친존재감,대체어땠길래 버스파업 재쳤나?

조보아, ‘발연기’ 대체 어땠길래···버스파업 저리가라

'마의' 조보아 ‘막강 발연기’ 버스파업 누르고 검색어 1위 고수

인터넷 게시판에는 '조보아 연기력논란 ' 이라고 하는 내용이 이슈입니다

조보아 발연기, 미친존재감,대체어땠길래 버스파업 재쳤나?/

조보아 설리 닮은꼴?? 조보아 과거모습입니다.;

조보아 발연기, 미친존재감,대체어땠길래 버스파업 재쳤나?/

배우 조보아 연기력논란이 나오고 있네요 조보아, 발연기 논란으로 뜨거운 관심?…도리어 인지도 상승??

드라마 '마의' 16회에서는 자결을 시도한 청상과부 서은서(조보아 분)와 주인공 백광현(조승우 분)의 첫만남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드라마 ‘마의’에서 조보아씨는 청상과부 서은서 역을 맡았다.

조보아는 16회 방송분에서 남편을 따라 죽으려고 자결을 시도했으나 백광현(조승우)의 도움으로 목숨을 끊지 못했다.

이후 백광현의 극진한 보살핌으로 눈을 떴으나 감사인사 대신 광현을 보고 갖은 모진 말들을 내뱉었습니다. 서은서(조보아)는 백광현(조승우)에게 “내 몸에 손을 댔다는 그 방자한 천것이 네놈이냐”며 “너 때문에 지아비를 따라 목숨을 끊지도 못하는 지조 없는 겁쟁이가 됐다. 다시 손가락질받으며 구차한 목숨을 이어가게 됐다”(문제의 대사입니다)고 호통을 쳤습니다.

조보아 발연기, 미친존재감,대체어땠길래 버스파업 재쳤나?/

하지만 이부분에서 기대 이하의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을 떨어뜨렸다는 시청자들의 질타가 이어지며 21일 내내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는 등 ‘발연기 논란’을.

하루가 지나도록 식을줄 모르는 그의 연기력 논란에 시청자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본인도 이러한 상황들이 많이 당황스러울듯 하네요

더군다다 이슈인 버스파업을 이겼다니!! 굉장히 민망11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혹평을 쏟아냈다

“조보아 연기 못 봐주겠다” “조보아 발연기 너무하네” “눈만 부릅뜨면 연기인가요?”

”“조보아 연기, 동그란 눈밖에 안보이네요“조보아 연기 도저히 못 봐주겠다”,

“신인이라고 하지만 너무한 거 아니냐”, “얼굴은 예쁜데 연기력은 별로···”, “연습 많이 더 해야겠네”

하지만 일부에서는 “신인이기에 그럴 수 있다” “성장할거라 믿는다”며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네요

그래도 미숙한 연기로 이슈가 되었으니 본인 이름 알리는데는 제 몫을 톡톡히 한 것 같네요~^^

저도 격려하는 1인 입니다!! 조보아 화이팅!! 다들 그러면서 성장 하는거죠~

이러한 반응들에 조보아 측은 “사극이 처음이라 아직 미숙하다. 더 열심히 하겠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조보아 발연기, 미친존재감,대체어땠길래 버스파업 재쳤나?/

조보아 발연기가 도데체 어땠길래 22일 예고된 버스파업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휩쓰는 와중에도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꿋꿋이 지키고 있었네요`

그래도 미숙한 연기로 이슈가 되었으니

본인 이름 알리는데는 제 몫을 톡톡히 한 것 같네요~^^

조보아 발연기, 미친존재감,대체어땠길래 버스파업 재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