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지혜 쇼핑중독 반성중. ,8년만에 분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김지혜 "8년만에 분가…짐 정리하다 내 쇼핑중독에 충격"

김지혜 쇼핑중독 반성 "같은 걸 10개씩…재산이 아니라 쓰레기"

개그우먼 김지혜가 MBC ‘기분좋은날’에서쇼핑 중독설에 대해 입을 열었어요~ 이날 김지혜는 본인의 쇼핑중독 루머에 대해 “누구나 스트레스를 풀 방법은 필요하다. 남편 박준형이 집에 오면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풀 듯이 나는 쇼핑이 그 방법인 것 같다”라고 말을했는데요.

  김지혜는 “그런데 최근 이사를 하기 위해 집을 정리하는데 약 한 달이 걸렸다. 스카프 같은 것도 1~2개만 사면 되는데 10개씩 사고는 했다. 이 많은 짐들을 보는 데 내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고 물건들이 내 죗값인 것 같다는 느낌까지도  받았다”라며 반성의 태도를 보였는데요

김지혜 눈물, "남편이 행복한게 싫었다" 고백하기도

"남편에게 미안한 게 많다. 내가 우울하고 집에만 있는 상황이 싫어서 박준형이 행복해 보이는 것도 싫었다"며 "항상 '난 힘든데 왜 집에 안 들어오냐'고 재촉을 했던 것 같아서 미안하다. 사랑한다는 말을 진심을 담아서 한 번도 못 한 것 같다"며 이내 눈물을 보였다.

개그맨 갈갈이 박준형의 아내이자 개그우먼인 김지혜가 세간의 화제가 됐던 쇼핑중독과 관해 속내를 털어놨다. tv 기분좋은날에서는 결혼 8년차이자 올해로 만난지 10주년이 되었다는 박준형, 김지혜 부부가 출연해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권태기를 극복하고 신혼이 왔다며 운을 뗀 김지혜는 "지난 5월 분가를 했다. 홀 시어머니와 8년을 살다 이제 분가를 하니 다시 신혼이 된 느낌이었다"라고~ 

  분가 하고 이사를 위해 짐을 정리하는데 2, 3개 정도만 있어도 될 스카프가 20장이 넘더라.

김지혜는 "큰 것도 많이 샀지만 애들 양말이나 스카프 같은 작은 것도 샀다. 평범한 사람들은 스카프를 세 개에서 네 개 정도 사지 않냐. 근데 나는 스카프를 한 번에 열 개 스무 개씩 샀다. 그걸 사면서 자기만족 하고 성취감을 느낀 거다"고 말했다..애정결핍있는 사람들이 저렇게 쇼핑중독 되는것 같아요

김지혜는 "그런데 이사를 하면서 정리를 하는데 사 모은 물건들을 정리하며 한 달이 걸렸다. 이게 내 죗값이구나 생각했다. 정리하는데 '너 정말 미쳤구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 옷 사는 데 얼마를 줬는지도 모르겠다. 입지도 않고 걸어놓고 가방 들지도 않을 거 쟁여 놓기도 했다"고

김지혜는 아! 내가 정말 성숙하지 못했구나 라는 생각을 했고, 한편, 이날 분가한 새 집 공개와 함께 새롭게 부부만의 생활을 시작한 이들의 서로에게 바라는 점, 권태기 극복, 이혼설, 그리고 눈물어린 부부애 등을 공개했데요.. 보고 싶네요 어떻게 살았는지…

김지혜는 넓은 주방에서 식사를 준비하던 중 잠시 집 안에 있는 소품들을 소개하기 시작. 김지혜는 모델 변정수가 선물해 줬다는 향초를 소개하며 박준형과 자신의 아지트인 베란다를 공개 베란다에서 박준형은 담배를 피우며 창밖을 바라보고 김지혜는 준비된 의자에 앉아 박준형과 수다를 떤다고~ 김지혜는 애플민트 잎을  따 레몬에이드에 넣어 남편 박준형에게 정성스럽게 만든 레몬에이드를 준비해줘 훈훈한 분위기까지 연출 김지혜 박준형 집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8년만에 분가라니..김지혜 좋겠다!"

"집이 너무 예뻐요" “이제 둘만에 시간많이 보내시겠어요”

"김지혜 박준형 잘 어울린다"  “ 이쁘게 사세요~”

"김지혜 박준형 가족 화목해 보입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이 있었다

오늘 사람들이 많이 본 글

 

살인소설 실화바탕영화,반전대박!!

 

수지 귀요미~ 일더하기 일은 귀요미~!!

 

한효주 실제성격 화제!! 까칠한그녀?

 

정려원 작업실 공개!! 아기자기 너무 이뻐!!

 

채림 근황, 그녀 모습 기대된다!!

 

조혜련오열, 5시간 동안이나 눈물을...마음이아프네요

 

오승은 남편!! 오승은속도위반 3년만에 복귀 진실토크@!

 

화성인 무세균 청정녀 마스크+장갑+방진복! 이게 웬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