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미스터 빈 은퇴 선언, 바보연기 이젠 부끄러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미스터빈 은퇴 미스터 빈 은퇴 선언, "50대 나이에 바보 연기 부끄러워" 미스터빈 새로운 시리즈를 더 이상 볼 수 없을 전망이다. 본인 이름인 로와 앳킨슨보다 미스터빈이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한사람!!

21일 영국 현지 언론들은 영국 인기 코미디 드라라 ‘미스터 빈(Mr. Bean)’의 주인공 로완 앳킨슨(58)이 ‘미스터 빈’ 은퇴를 선언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스터 빈’ 앳킨슨은 은퇴 이유에 대해 “상업적으로는 엄청난 성공을 거뒀지만 50대 나이에 이런 유치한 연기를 하는 게 슬퍼졌다”며 “신인 때는 바보 캐릭터가 꼭 맞는 장갑처럼 여겨졌지만, 나이가 들수록 해마다 더 하기 싫어졌다. 앞으로는 진지한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 나이에 바보 연기를 하는게 부끄러워졌다”라고 은퇴 이유를 설명한 앳킨슨은 차기작에 대해 “신중하게 시간을 두고 고를 계획이다.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 빈’ 시리즈는 지난 1989년 시작돼 BBC 최고의 시청률과 영국 최고 비디오 판매율 기록 등을 세웠으며 전 세계 94개국에 방송됐다.

“미스터 빈 은퇴 선언 정말 아쉽다” “미스터 빈 은퇴 선언, 이제 재미난 프로 하나 없어졌다” “진짜 이미지가 딱 하나로 고정되어서 배우로서는 힘들 것 같다””이제 이런 장르에 일인자는 누가 될가요?”

미스터빈씨 사진 한번 볼까요??

여기 찰리 채플린 이후, 문화와 인종을 초월하는 초강력 몸 개그의 달인이 있었으니!

그는 바로 미스터 빈!

말 대신 표정과 행동만으로!

그리고 평범한 일상에서 뿜어져 나오는 그만의 원맨쇼 코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