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집구경/인테리어

코바늘산타뜨기/코바늘 크리스마스소품/코바늘 크리스마스장식~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코바늘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모아봤어요

생각만 해도 가슴뛰는 크리스마스..

물론 솔로들에게는 저주의날 ㅜㅜ 

 

코바늘산타뜨기/코바늘 크리스마스소품/코바늘 크리스마스장식~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나는 산타 할아버지예요~ :)

코바늘로 손쉽게 크리스마스 기분 낼수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패턴 원하시는 분들 아래에 보시면 되구요 ^_^

실 색은- 산타 할아버지! 하면 생각나는 빨간색과 흰색 기본으로 들어 가구요 :)

또 연핑크색(이건 얼굴을) + 파랑(이건 눈을 해줄꺼예요~) ^^

정해진 색상은 아니니까 골라서 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털실과 3.75mm 코바늘을 사용했구요 :)

http://youtu.be/9iZqIkIwhns

코바늘산타뜨기/코바늘 크리스마스소품/코바늘 크리스마스장식~

패턴과 동영상 보실 수 있는 유튜브 주소예요-! 그런데 요고.. 난감하게시리 스페인어예요 ;ㅁ;ㅎㅎ

그러나 못 알아 들어도 동영상 보면서 하시는데는 별 문제 없어요~ :)

아마 동영상 필요 없이 이 패턴 보시면 코바늘 기본을 아시는 분들은 왠만해선 다 뜨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저 위의 패턴으로 뜨고 나면 맨 왼쪽의 빨간 모자를 쓴 산타할아버지의 기본 얼굴이 완성이구

거기에 눈과 코를 달아주면 된답니다 :)

빨간 코 부분은 체인 5개 (사슬뜨기 5개) 한 다음 첫번째 코에 슬립스티치 (빼뜨기?) 해서 동그란 모양 만들어 준 다음 달아주시구요-

저는 눈을 프렌치놋-으로 각각 하나씩 해줬어요.

우와 산타 할아버지 예요~ 너무 귀엽죠 ! :)

왠지 더 두꺼운~ 실로 뜨면 더 큰 산타가 될 것 같아서 그렇게도 떠보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

 

코바늘산타뜨기/코바늘 크리스마스소품/코바늘 크리스마스장식~

줄에 연결해서 장식해도 되고- 이 유튜브에 나오는 것 처럼 크리스마스 카드에 하나 달아줘도 되고 ^^

뒤에 핀 달아서 겨울에 브로치로 니트나 가디건에 달면 귀여울 것 같더라구요 +_+!!

이번 이케아 크리스마스 상품으로 나온 요 종이노끈~ㅎㅎ 크리스마스 기분내기에 딱이네요~ +_+

이 색도 있고 크라프트+레드도 있고. 회색+흰색도 있어요.

이렇게 달아주시면 되겠지요 :)

중앙에 달려있는 크리스마스 리스는 이분이 작년에 크로쉐 시작하고 첫 크리스마스를 맞으며 뜬거 였지요 ^_^

아래 주소에 가시면 요 리스 뜨는 법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출처 : http://appelboem.blog.me/30126058980

아직 눈.코 모두 달린 산타가 두개 밖에 없어서 ; ㅁ;ㅎㅎㅎ

여러개 달아주면 예쁘겠지요 ? 눈꽃떠서 같이 달아줘도 크리스마스, 겨울 분위기 확~ 날 것 같구요 ^_^

코바늘산타뜨기/코바늘 크리스마스소품/코바늘 크리스마스장식~

이제 눈 깜짝하면 크리스마스가 코 앞에 다가오겠지요~ㅎㅎ

코바늘은 지금 시작해도 전혀 이르지 않아요-! ㅋ_ㅋ 산타 몇개 뜨다가 몇일 지나서.. 또 생각나서 뜨고 -

이렇게 천천히 뜨려면 조금 일찍 준비하는게 좋지요 :)

아니면 금방 크리스마스가 와서 후다다닥 급하게 벼락치기로 뜨게 될거라는 ; ㅁ;ㅎㅎㅎ

간단한 패턴이지만 완성하고 나서 만족도가 큰 ㅎㅎ 산타 뜨기예요! 꼭 한번 떠보세요 :)

 

출처: http://appelboem.blog.me/30151022233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코바늘산타뜨기/코바늘 크리스마스소품/코바늘 크리스마스장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