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집구경/인테리어

코바늘 도일리- 코바늘기초와 도일리도안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코바늘 도일리 참 매력있죠.

저는 시간떄우기 용으로 하다가 요즘엔 취미가 되었네요^^

 코바늘 도일리- 코바늘기초와 도일리도안

초보가 하기에도 무난한 도일리 뜨기!!

도일리, 코바늘 뜨기의 매력 중에 하나예요^^

도일리 뜨기 전에 코바늘에서 가장 기본적인 방법 보여드릴께요^^

 

가장 첫번째는 사슬뜨기! 그 다음 빼 뜨기, 짧은 뜨기, 긴 뜨기! 기본 중에 기본이예요,,

그림보고 하시면 충분히 하실수 있으실꺼예요미소

아니면 유투브에 검색해보면 동영상으로 보니까 더 쉬우실 수도 있구요^^

 

짜잔!! 원형 뜨기!!

사슬뜨기를해서 그 위에 한길긴뜨기 하시면 저렇게 둥글게 나와요!

 

이제 도일리에 "기본틀"을 만드신거예요!!

 

↑↑↑↑↑↑↑↑↑↑↑↑↑

한길 긴뜨기(사슬뜨기3코) , 한길 긴뜨기 (2코떠넣기) , 한길 긴뜨기(3코한군데뜨기)

 

↑↑↑↑↑↑↑↑↑↑↑↑↑

한길 긴뜨기(3코 방울뜨기) , 한길 긴뜨기(3코 방울뜨기- 단에 떠넣기)

한길 긴뜨기(걸 끌어올려뜨기) , 짧은뜨기(걸 끌어올려뜨기)

코바늘 도일리- 코바늘기초와 도일리도안

여기까지~~

여기까지만 숙지 하시더라도 충분히 이쁜 도일리 만드실수 있을 것 같아요^^

얘네들은 도일이 작업할때 효과주기가 좋아요!!

저렇게 보기에는 별거 아닌거 같아도 다 떠놓고 나면 우와 이게 이렇게 이뻐지는고나~한다니까요^^

 

 

♪ 이쁜 도일리 사진과 도일리 도안 한번 보실께요^^

따뜻한 느낌의 핑크빛 도일리네요

겨울이니까~ 눈꽃모양 도일리^^

도일리가 동그레야한다는 법은 없으니까~^^

동글동글 정교한 느낌의 도일리네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소품

여러가지 색이 있는 실을 쓰셨네요^^

불가사리도 있네요^^

무난하게 아이보리로~

이것도 그리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충분히 뜨실수 있어요^^

코바늘 도일리- 코바늘기초와 도일리도안

끝이 동글동글~ 꽃같죠?

눈 꽃도일리~이용 진짜 눈같애요^^

시원한 색감의 도일리네요~

도일리를 요롷게 조금 크게 뜨신다면 탁자나 선반에 놓고 데코 하시기에도 무난

노~란 꽃에 컵위에 올려져있네요~^^

포도송이가 달린 듯… 보라색 도일리, 네모난 도일리 어떠세요?

긴뜨기보다는 사슬뜨기가 주여서 금방 뜰 수 있어 좋아요. ^^

우와~ 노력이~ 이렇게 떠놓고 코바늘 블랭킷으로

겨울 따뜻하게 보내셔도 될것 같아요

둥근모양의 단정한 도일리

 

코바늘 도일리- 코바늘기초와 도일리도안

꼬랑지 달아 주니까 더 귀엽네~^^

 

별 모티브 곱슬털실 요고 색감 매력있네요^^

코바늘 도일리- 코바늘기초와 도일리도안

코바늘 도일리 도안

우와 신기하다~ 오묘하고~

강렬한 칼라 딴딴 동글 도일리~

토끼들 식사시간~^^ 당근당근

코바늘 도일리- 코바늘기초와 도일리도안

꽃모티브 도일리

칼라를 섞에서~^^

겨울 느낌 물씬 산타 뜨기^^

이것두 곧 하실수 있으실 꺼예요

코바늘 도일리- 코바늘기초와 도일리도안

냄비 받침으로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주방느낌~~

코바늘 도일리- 코바늘기초와 도일리도안

 

 

 

 

 

 

 

코바늘 도일리- 코바늘기초와 도일리도안

우와~~ 강렬한 불꽃같네요

독특하죠?? 신기신기

해바라기 느낌이 나는것 같기도 하고~

코바늘 도일리- 코바늘기초와 도일리도안

꽃모티브. 근데 안에 달걀 들어 있는 느낌~^^

꽃모티브 도일리

꽃모티브 도일리

코바늘 도일리- 코바늘기초와 도일리도안

도일리 도안

도일리도안

도일리도안

도일리도안

예쁜 주방소품

 

도일리도안

코바늘 도일리- 코바늘기초와 도일리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