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집구경/인테리어

일본인테리어-내츄럴인테리어,편안함이 돋보이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일본 인테리어!

편안함이 돋보이는 일본 인테리어 많은 분들이 선호 하는 인테리어죠

집 인테리어도 직접 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사진자료보시고 좋은 참고 자료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일본인테리어-내츄럴인테리어,편안함이 돋보이는..

밑에서도 계속 보시겠지만 공간분리가 참 잘 되어있는게 또 일본 인테리어인것 같아요

 

집의 옆면만 아닌 저 부분을 또 센스있이 빛을 들어 오게 활용하네요~

자~계단을 내려오고 너무 사랑스런 공간이 나와요~

저 저런 벽난로 너무 갖고 싶은데!!

같은 문(?)은 문인데 서로 느낌이 너무 다른데도 오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공간공간~ 참 잘도 분리 되어있죠?? 저쪽 TV가 있는 곳이 거실이겠죠?

일본인테리어-내츄럴인테리어,편안함이 돋보이는..

기억자 부엌이네요, 우드랑 화이트가 적적히 섞여있네요

근데 여기 보이는 모습으로는 수납은..어떻게 하는지;;

어머나~~~~~~~~너무 이쁘다!!

편안하면서~ 깔끔한! 내가 딱 원하는!!

앞으로도 이런 감탄사가 계속 이어질 것 같네요^^

쪼꼬만하게 손 씻는 공간~ 귀여워요^^ 손잡이도 동글동글

우와..저 이거 흰색 타일로 뭔가를 꼭 해보고 싶습니다!! 너무 깔끔해요!!

창가를 티 테이블로!! 햇쌀을 받으며~호로록!ㅋㅋ

조명까지 받으니 분위기가 더 사네요~ 쇼파 색감도 너무 따뜻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봉틀 너무 친근하죠?? 집은 햇빛이 잘들어 와야한데요

정말 갖고 싶습니다!!

감성자극..

일본인테리어-내츄럴인테리어,편안함이 돋보이는..

저런 철제바구니 빈티지하고 너무 이쁜데

시중에서 살려고 하면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냥..철사 같은건데 말이죠.ㅠㅠ

바닥느낌에 창가에 비치는 칼라가 오묘하네요~ 세련되고

우와~ 햇변 좋다 뒹궁뒹굴 하고 싶은 집이다!!

ㅋㅋㅋㅋ이 손잡이 참 참신하죠?? 어찌 저런 생각을!! 뒤에 보이는 찻잔들도 이쁠듯!!

식탁 옆에 저 창..같은 공간에 소품을 얼른 얹어 보고 싶네요!!

공간활용!! 굿!!

심심할 틈을 주지 않는 복도.

게다가 요래 살랑살랑한 분위기라니.

복도에 주욱- 늘어선 테이블이 인상적이에요. :)

창마다 선반도 만들어 주고, 큰 창을 내는게 아니라 저렇게 3개로!! 좋아 좋아^^

언젠가는 이런 커다란 식탁에서 내가 만들 가족으로 채울날이 오겠지??ㅋㅋ

발 얹으라고 만든.디테일까지!! 참고 하겠음!!

선반이 독특하게 붙어 있네요~ 문 색깔도 너무 이쁘고, 대체 조명이 몇개임?

여기는 뭐가 집집마다 문이 다르네요?? 신기신기

일본인테리어-내츄럴인테리어,편안함이 돋보이는..

 

아.. 정말 원하는 공간이에요. 분리된 키친과 그 분리된 벽에 센스있게 붙어있는 바테이블, 그리고 큰~ 창문. 마지막으로 분위기 있는 알전구 하나까지. 어느 것 하나 마음에 들지 않는게 없는 키친이네요!!

오 요론인테리어에 샹들리에~!! 반전인테리어@

이야~ 현관 너무 좋다!! 화분들도 놔두고 막 들어가서 꾸미고 싶어요!! ㅋㅋ

나도 꼭 현관 저렇게 크게 만들어야지!!

나무 느낌이 색다르네요~ㅎㅎ 주방엔 역시 창이 많아야 환기가~ㅋㅋ

일본인테리어-내츄럴인테리어,편안함이 돋보이는..

내가 꿈꾸는 인테리어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느낌..

독특한 창모양!!

아~ 애들 침대 위에 쪼끄만한 창!! 별도 볼수있겠지?

무엇보다 저~기 위에 다락이 무지 궁금하무니다!

일본인테리어-내츄럴인테리어,편안함이 돋보이는..

조명이 꼭 치마가 흩날리는것 같네요~

오오 난로~~ 따뜻하겠다

칠판 느낌까지 친근함!!

저 희라가라 액자가 좀 탐나네요^^ 이쁘게 만든거 같애

우드만 보다가 블루가 딱!! 무지 깔끔하네요

이런 복도에 작은 의자 하나 가져다 놓고 따뜻한 차와 함께 햇살을 받으며~ 캬~

일본인테리어-내츄럴인테리어,편안함이 돋보이는..

저 책상도 한번 만들어 보고 싶네요.ㅎㅎ

문이 다 다르네요~ㅎ 동글하고 네모나고~ 유리가 있고 없고!

비슷한거 같으면서 다른@@ 그러나 어울리는@@

일본인테리어-내츄럴인테리어,편안함이 돋보이는..

식물은 언제나 싱그러움을 주지요

우와~!! 저 나무는 뭔가요??

굵진한게 무지 느낌있네요~ㅋㅋㅋ엄청!! 묵직한 무게감이 확 느껴진다

조금은 귀신나올것 같은 느낌임..저만 그런가요???

매혹적인 인테리어..

짙은 ..고혹적인 느낌도 참 좋타..

또 벽난로다!! 언제쯤이면 가질수 있을지..ㅜ

이런 로망 가지고 계신분 많으실 것 같아요!

근데 저거 부지런해야겠죠? 나무도 있어야 하고, 안에 청소도 해야하고

일본인테리어-내츄럴인테리어,편안함이 돋보이는..

저.저..쭉~ 당기면 닫히는 저 문 너무 좋아!♥

벽돌을 저렇게 해놓으니까 또 다른 느낌을 주네요~ 다 막아 버리는것 보다는

블루빛 등이 분위기를 살리네요^^

윗부분까지 세심하게 공간활용을~!!

화이트의 깔끔함

블랙으로 톤다운

우드로 따뜻함을 그린 등으로 포인트를!!

기가 막히네요~

 

일본인테리어-내츄럴인테리어,편안함이 돋보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