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북한 스타일, 그런 에니나이~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북한 스타일, 그런 에니나이~

강남스타일을 북한 스타일로 개사를 해달라,

북한 스타일, 그런 에니나이~

이 사람은 우수 답변으로 뽑힌 사람입니다.

참 참신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맞는소리지만.ㅋㅋㅋ

권력을 3대 세습한 북한 김정은에게 더 이상 기대할 것이 없다는 것이

<북한 김정은의 오락가락한 리더십>김정은 식 북한 경제개혁 사실상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