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샘해밍턴 비앙카 디스 [동영상] 비앙카 엄마 남편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샘해밍턴 비앙카 디스가 크게 화제네요 ^^ 샘해밍턴 요즘 너무 재미있는데요? 샘해밍턴 이제 전성기 오나요? ㅋㅋㅋ 샘해밍턴 비앙카 디스 동영상 보면 비앙카 뿐만 아니라 여러사람 깝니다 ㅋㅋ 샘해밍턴 비앙카 디스 이전에 샘 해밍턴은 예전에 우리나라에서 전라도 사투리 잘하는 일본인으로 유명했던 미즈노 순페이 교수도 엄청나게 깠는데요 "한국에서 돈 실컷 벌고 일본 가서 한국을 욕하더라"라고 ㅋㅋㅋㅋ 

그런데 미즈노 교수는 이렇다 저렇다 말이 많더라구요 억울한 면도 있다.. 아니다 논란이 많은데 그사람이 가서 욕할만한 짓을 한국에서 당하기도 했다는 의견이 꽤 많은걸 보면 무조건 나쁜사람은 아닌가 봅니다. ㅎㅎ

다시 샘해밍턴 비앙카 디스로~~

샘해밍턴 비앙카 디스는 처음이 아니죠 방송에서 비앙카 디스 하네요 저번에는 트위터로 하더니 ㅋㅋ

샘해밍턴 비앙카 디스

예전에 라디오스타에서 연대에서 공부하는 외국인들이 좀 까졌다고 ㅋㅋㅋ

막 디스하던 찰나에 비앙카 대마초 사건 터져가지고 ㅋㅋㅋ

 

샘해밍턴이 대마초 흡연으로 불구속 기소된 비앙카 또 디스 ㅋㅋㅋ 비앙카가 좀 노는 스타일 같이 보이긴 했지만.. 일찍 시집도 가고 시댁에 잘하는것 같이 보였는데.. 이렇게 대마초 혐의를 받다니.. 시댁뿐만 아니라 비앙카가 시집가서 동네사람들도 다 알고있을텐데 동네망신이곘네요...


샘해밍턴 비앙카 디스

처음 들어보는 인터넷 방송에서 조원석이랑 샘해밍턴 ㅋㅋ 닮은애들 둘이서

프로포폴과 대마초 관련 연예인들을 비난하던 중에

“개인적으로 얘기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 제대로 걸렸다. 비앙카, 넌 어머니가 경찰인데 그러면 안 돼!”라고 ㅋㅋㅋㅋ 공개 디스

 

샘해밍턴 비앙카 디스 

비앙카가 예전에 방송에서 밝힌적이 있는데

어머니가 뉴욕에서 경찰이라고 ㅋㅋㅋ 재작년 한인 여성으로는 최고위직인

미국 뉴욕경찰국(NYPD) 루테넌트(lieutenant·경찰서의 부서장)로 승진했다고...


비앙카 엄마 사진

당시 비앙카 엄마 기사를 보면 비앙카 엄마 허윤정씨는 뉴욕경찰국에서 한국 경찰 계급으로 따지면 경위·경감 정도인 ‘루테넌트(lieutenant)’로 승진하게 됐다고 하네요 비앙카 엄마 계급을 우리나라로 따지면 경찰서 지구대장 정도라고 합니다.

비앙카가 저런 훌륭한 어머니를 두고 있었군요.. 어머니가 비앙카를 굉장히 잘 키우려고 노력하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비앙카는 아버지가 미국인이지만, 어머니는 늘 ‘집에선 한국어를 쓰라’고 말해 한국어를 잊지 않았다고 말하기도 했었죠... 비앙카 태권도도 열심히해서 3단까지 땄고.. 예전에는 비앙카가 앵커우먼이 되는 게 꿈이라고 했었는데.. 쩝 대마초라니;;;


비앙카 엄마

비앙카 엄마

그런데 비앙카가 방송에서 사실 엄마 때문에 한국왔다는 소리도 했었습니다.

엄마가 너무 바르게 키우려고 했나봅니다. 비앙카는 자기 엄마랑 못살겠다는 생각에 한국으로 왔다고 방송에서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예전 이야기지만 비앙카 엄마는 앞에서는 남자친구의 손도 잡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비앙카 엄마는 남자를 만나지 말라고 일부러 여고에 보냈고, 휴대폰에 남자 전화번호가 있는것 조차 허용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런 자식교육의 부작용일까요..?


결혼후에 남편이 갑자기 무심해졌다고 밝힌적이 있는데요. 혹시 결혼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해 그런길로 빠진건 아닐지 우려되기도 했습니다. 비앙카 남편이 자신에게 신경을 예전처럼 써주지 않는다며 불만을 이야기 하는가 했더니..


또 친구만날때는 끊임없이 체크한다고 좋아하네요 ㅎㅎ 비앙카 남편은 한효승씨라고 하는데요. 결혼당시엔 인터넷 쇼핑몰 사업을 한다고 알려졌었습니다. 청년 사업가로 두각을 나타냈던 비앙카 남편 한효승. 비앙카와 비앙카 남편의 결혼을 한효승씨의 부친이 더 밀어줬다고 하네요. 


아래는 조원석 샘해밍턴 디스보이즈 동영상 입니다. 중간쯤 부터 샘해밍턴 비앙카 디스가 나옵니다.

이런;;; 샘해밍턴 기고만장 너무 웃기네 ㅋㅋ 그리고 한국말도 엄청 잘하네요 ㅋㅋㅋㅋㅋ 조원석이 샘해밍턴에게  여자랑 왜 하룻밤 했냐고 까자 ㅋㅋㅋ 자기가 두번째 만난 여자였다고 ㅋㅋ 첫만남인거 안다니까 그땐 철이없었다고 ㅋㅋ 그런데 그게 작년이었다네요 ㅋㅋㅋㅋ 샘해밍턴 인기 많은가봐요 ㅋㅋㅋ

조원석 샘해밍턴 디스보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