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유지애 손연재 도플갱어 인피니티 여동생 유지애 모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손연재 닮은꼴로 유명해질거같은 유지애가 화제네용 

티저 뮤비에 나온 얼굴..

유지애가 누군지 몰랐는데 알고보니 그룹 인피니트 여동생으로 알려진 가수였군요. 유지애가 데뷔를 앞두고 이제 이름을 알리기 위해서 여러가지 마케팅을 하나 봅니다.


유지애 손연애 이슈는 유지애 사진중 하나가 체조선수 손연재와 닮게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렇게 놓고 보니 둘이 담긴 했네요^^

유지애는 지난 2010년 방송된 인피니트의 데뷔 프로그램 Mnet `당신은 나의 오빠`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20초 분량의 티저 영상초반 교복을 입은 여고생의 모습으로 등장한 유지애

 


이번에 공개된 티저영상을 보면 유지애는 머리카락을 늘어 뜨리고 순백의 옷을 입은채로 청순하면서도 수수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 저 나이때에 보여줄 수 있는 매력이죠

네티즌들은 유지애 손연재 닮은꼴이란건 잘 인정하지 않는 분위기네요 ㅎㅎ

이번에 유지애가 새로 낸 앨범 딜라이트의 앨범커버인가 봅니다.

그냥 손연재 안닮아도 이쁜얼굴인데요?^^

 

다른 사진들을 한번 볼까요?

흠..

 

또 이렇게 보면 손연재랑 살짝 닮은거같기도 하고..

 

 

 

 

깜짝아 손가락

인피니티 성규 동생이라는데 맞나요?

댓글로 알려주신분께서 말씀하신데로 정정 합니다.^^ 제가 인피니티라고 썼군요;;; 인피니트 팬분들이 보셨을때 거슬릴 부분이었는데 제가 실수했습니다!

그리고 진짜 여동생이 아니고 프로그램 상에서 여동생으로 나온거라고 하네요!

병원인가 봐요

굳이 꾸미지 않아도 젊고 어린 그 자체로 빛날 나이 입니다.

너무 요상한 컨셉이 아닌 순수하고 이쁜 컨셉으로 실력도 충분히 갖추고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번 앨범 나오면 한번 들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