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경란 열애 송재희 교회 과거발언 / 김경란 찌라시 x파일 논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김경란 열애설이 공식적으로 확인이 되었군요. 

남자친구인 송재희도 김경란과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김경란 아나운서가 사랑에 빠졌군요~ 

김경란 아나운서 참하고 이쁜 이미지로 고정팬들도 꽤 있을텐데요^^ 

벌써 30대 후반인 김경란 아나운서도 시집갈 타이밍을 살짝 놓친 상태인데 이번기회에 시집가나 봅니다.



김경란 열애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런저런 말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김경란 송재희 커플에 대해서 그리고 넷심?에 대해서 한번 찬찬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경란 송재희 열애 . 송재희 김경란 커플

김경란(金璟蘭, 1977년 9월 28일 ~ )은 대한민국의 전 KBS 아나운서이다.

세륜초등학교, 오륜중학교, 창덕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


2010년 11월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2011년 3월부터 대한지적공사의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2011년 제8회 국제장애인기능올림픽 홍보대사로도 위촉되었다.
2012년 9월 해외봉사활동을 위해 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 선언을 하였다.

- 위키

김경란 아나운서는 스폰지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우리에게도 익숙한 아나운서죠. 이미지도 좋은편이고, 아직까진 뭐 하나 흠잡을곳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다른 연예인들 처럼 피해가지 못하는 김경란 x파일??


"멋지신 우리 목사님과 아름다우신 김경란 아나운서와 함께. '하늘 카페' 촬영 전. 나 긴장함"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 이 송재희 과거발언으로 알려진 이 말은 작년 7월에 교회에서 했던 행사에서 함께하며 찍은것같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몇달전부터 김경란 찌라시 김경란 x파일 이라는 글이 돌기 시작했는데요. 김경란 아나운서 프리선언과 관련해서 조금 소설같은 글이 돌고있다가, 프리선언을 정말 하게되면서 약간 신빙성을 얻게된 듯 합니다.



하지만 수많은 사례를 보면 알겠지만 찌라시 x파일 이런것들의 적중률은 정말 낮습니다.. 그중에 몇개가 들어맞으면서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단순 거짓루머로 보기 힘들다는 케이스가 있긴 했지만 너무 허무맹랑하고 틀린것들이 더 많은게 사실인데요.

 

김경란 찌라시 김경란 x파일 때문에 기분이 상했던 김 아나운서 팬분들은 이번 열애설로 오히려 마음이 놓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김경란 찌라시 내용은 김경란 아나운서가 옳지못한 사내연애를 했고, 방송사 이미지 등을 고려해서 사표를 내게했는데 그게 표면적으로는 프리선언이다 라는 루머였는데, 만약 그런사람이었다면 이렇게 동종업계에서 일하는 사람과 사랑을 하기는 힘들었겠죠.

저도 개인적으로 김경란 아나운서를 좋아하고 지금까지 쭉 좋게 봐왔기 때문에, 허무맹랑한 루머들에 대해 한번 짚고 넘어가야 하지 않나 생각해서 써봤습니다.

 

송재희 김경란 열애에 관해 송재희의 소속사는 공식 보도자료를 냈습니다. "송재희와 김경란이 지난 4월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송재희 김경란 열애를 인정했네요.

소속사 측은 "확인 결과 송재희 김경란은 서울 소재 교회에서 만나 서로 알아가고 있는 관계라 확인했다. 신앙심이 두터운 모습에 끌렸고 이성적 호감이 커지면서 가까워졌다"고 열애 계기를 밝히면서 두사람이 교회에서 만나 서로가 같은 신앙을 가지고 있는 점이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송재희 김경란 열애

소속사 측은 "여느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평범한 연애를 즐기고 있다"며 "각자 활동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고 예쁘게 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예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의말을 전했네요.

현재 송재희는 MBC 일일 드라마 '구암허준'에서 종사관 역으로 출연중이며, 창작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주인공을 맡아 연기를 펼치고 있는 훈남 연예인 입니다.

김경란 아나운서가 꽤 인기가 높은 아나운서다 보니 이번 송재희 김경란 열애설 기사가 뜨자 좋지 못한 글도 보이는데요.. 김경란 아나운서가 프리선언을 할때 그 이유로 아이티 봉사활동을 들었었는데, 봉사활동은 가지도 않고 케이블 등 방송출연만 아주 열심히 한다는것이 그 이유 입니다.

송재희 김경란 열애

위 이미지는 "대지진 직후 아이티로 우연히 출장을 다녀온 후 바뀐 삶의 가치관과 그로 인한 프리선언 결심했다. 실행하기까지 주변으로부터 받았던 독설과 우려들로 힘겨웠다"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 입니다.

송재희 김경란 열애

그리고 라디오 스타에 나와서도 아이티 봉사와 관련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지진이 난 지 딱 한 달 후 아이티에 갔다. 거짓말 같이 국경을 넘어 아이티에 발을 들이는 순간 죽어있는 도시 같았다"며 "믿지 못할 풍경을 맞이하면서 숙연해졌다. 사람들은 또 지진이 날까봐 건물 밖에서 텐트를 치고 잤고 개 짖는 소리에도 텐트 밖으로 뛰쳐나왔다. 트라우마가 세더라"

"'이 곳에 뭐가 필요할까?'를 생각하게 됐다. 작은 도움이면 자력으로 일어설 수 있는데 이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주위에선 겁나지 않느냐고 했는데 오히려 봉사하러 가는 게 설레고 가슴이 뛰었다"

라고 이야기 한적도 있네요

 

송재희 김경란 열애

그런데 일부 네티즌들이 까는것과는 다르게, 김경란 아나운서 프리선언 이유는, 아이티 봉사활동이 터닝포인트가 되었다는 것이지 방송을 접고 봉사하러 다니겠다는 말은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봉사라는것이 매달 후원금을 보내는 봉사도 있는것이고, 남는시간에 가까운곳에 찾아가서 하는 봉사활동도 있습니다. 아이티 봉사활동이 계기가 됐을뿐인데 꼭 아이티까지 가서 봉사할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뭐 악플다는데 이유가 있겠습니까만은..

개인적으로 좋은 이미지를 가진 김경란 아나운서라 그런지, 김경란 아나운서 쪽에서 이야기를 하게 됐군요^^ 제가 모르는 정보나 사실이 있다면 리플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송재희 김경란 열애

아래는 송재희 김경란 열애와 관련한 송재희 측 공식 입장 전문입니다

다음은 송재희 측 공식입장 전문

배우 송재희와 김경란이 올4월부터 좋은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습니다.
소속사에서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서울 소재 교회에서 만나 올4월부터 서로 알아가고 있는 관계라 확인했습니다.

두 사람은 교회안에서 신앙심이 두터운 모습에 끌렸고, 이성적인 호감이 점점 커지면서 가까워지기 시작하게 됐습니다.

송재희와 김경란은 여느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서울 시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거나 서점 등에서 책을 보는 등 평범한 연애를 즐기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두 사람이 계속해 각자 맡은 바 활동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고 예쁘게 사랑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기자님들께서 예쁜 시선을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말대로 이쁘게 사랑키워 나가게 예쁜시선으로 바라봐 주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