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이없는 세상사

스마트폰 스파이앱 문자 카카오톡 전화도청 앱 / 몰래 원격녹음 감시어플 스마트폰 감시앱 가격 스파이앱 구매 다운로드


[필독 해주세요 : 저는 앱을 만드는 사람도 파는 사람도 아닙니다. 구입원한다는 댓글 달지마세요 ㅜㅜ 내용에 써놨는데도 계속 다시네요.. 그리고 이런거 파는 사람들 다 사라졌데요]

스파이앱 때문에 난리군요 스파이앱 구매가 엄청 늘었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을 쓰고있을때는 물론이고, 꺼놓은상태(화면이 꺼져있고 전원은 들어와있는 상태)에서 통화내용이나 대화내용이 녹음 될 수 있는 스파이앱이 있다고 합니다. 세상 참 무섭게 변해가는군요


스파이앱이 깔리면 우리의 은밀한(?) 사생활이 모조리 노출될 수 있다는 뜻인데요. 헐 너무 무섭네요 나 말고 다른사람 손도 못대게 해야할듯 ㅎㅎ


한 스파이앱 피해자는 최근에 자기가 통화한 내용이 그대로 녹음된 이메일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대화내용이 떳떳하지 못해서인지 피해자는 손쓰기가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스파이앱 이놈 도대체 뭘까요




[추가 - 저는 스파이앱을 파는 사람도 아니고, 만드는 사람도 아닙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스파이앱 만들어 파는 곳들은 다 문을 닫았고 망한 상태 입니다. 너무 댓글을 많이 달아주셔서 여기에 추가로 글써놓습니다.]


[또 추가 합니다.] 여기 스파이앱 파는곳 아니라구요 ㅜㅜ 저는 팔지도 만들지도 않고

당시에 이런게 있어서 소개해드린것이고 지금은 이거 만드는것도 파는것도 다 불법이라 사라졌습니다.


왜 글을 읽지도 않고 계속 전화번호와 이메일을 남기시는지 ㅜㅜ 안타까워서 이렇게 크게 또 써놓습니다.


스파이앱 구매 얼마정도이고 어떻게 운용되나


스파이앱 구매 스파이앱 이용하는 방법이라는데.. 스마트폰 스파이앱 주의합시다!

스파이앱은 보통 남편이나 아내 애인을 의심하는 의심병 환자들이 상대방의 스마트폰을 엿보기 위해서 깐다고 합니다.

스파이앱의 가격은 35000-10만원까지 한다고 합니다

보통 스마트폰 감시앱을 까는 인간들은 의심에 눈이 멀어서 몇만원 아까운줄 모르고 쓸게 뻔하죠. 저 앱을 몰래 받아서, 애인이나 남편 아내 스마트폰에 몰래 심어놓으면

자신의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에서 실시간으로 뭐하는지 어디에 있는지 다 알수있다고 합니다.



난 음악을 듣는것이 아니여 스마트폰 스파이앱을 통해서 니 통화듣고있지~

이 스마트폰 감시어플이 깔린 대상은 자신이 깔렸는지 아닌지 인식도 할 수 없고 그러니 지울수도 없다고 하는데요 헐 무서웡..

스파이앱을 깔면 상대방의 통화 목록은 기본이고, 문자내용 sns기록이나 일정표 그리고 사진이나 동영상 등에도 접근이 가능하며 동선이나 카드결제내역까지 한마디로 모든것을 다 감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최악이네요

 

 

스마트폰 스파이앱을 통해서 도청당하고 있다!

이게 사랑과전쟁같은 막장드라마에서 나오는 이야기가 아니며 스파이앱 다운로드는 점점 늘어가고 있고, 스파이앱 가격 문의등 관련 글들이 꽤 많이 보인다고 합니다.

물론 스마트폰 감시앱 즉 스파이앱은 조심해야하는게 불법이라 비싼 돈을 주고 다운받아도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자신도 떳떳하지 못하니 이걸 신고하기도 그래서 끙끙 앓는 사례도 있다고 하네요

거기다가 본인의 스마트폰 역시 범죄의 대상이 될 수 있으니 스파이앱 같은건 쳐다도보지 마시길 바랍니다

 

상대방의 녹화내용까지도 듣거나 녹음이 가능하고, 그것뿐만이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통화중이 아닐때도 상대방의 목소리를 잡을수있다고 합니다. 헐

전화도청 앱 정말 무섭네요

스파이앱 가격과 스파이앱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좀 알아보니 엄청 비싸군요.. 한번 구매하는데 몇만원이 아니라 매달 이용료가 몇만원이라고 합니다

 

스파이앱은 백신을 돌려도 잡을수가 없다고 하네요 그만큼 잘만들었나 봅니다

괜히 의심병떄문에 이런거 시도하다가 본인도 당할 수 있으니 하지마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이고 뭐고 다 털릴 수 있다고 하네요..

궁금해서 스파이앱에 관해 좀 더 자세히 찾아봤습니다.


스마트폰 스파이앱 결제창.. 저렇게 개월당 얼마씩 결제를 하게 되었더군요 그리고 스마트폰 스파이앱이 무서운게 비즈니스 가입도 있더라구요. 한마디로 기업에서 사원들에게 나눠주는 폰에 심어놓을수있다는 것입니다.


스마트폰 스파이앱을 인터넷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전화녹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추천 키로거(상대방이 치는 키를 다 저장해서 볼 수있음)

문자, 녹음하기 등 모든 기능이 다 있습니다.

5분안에 어떤 전화든 감시하고 싶지 않냐고 꼬시는 스마트폰 스파이앱 업체

스파이앱을 통해서 저렇게 전체적으로 상대방 스마트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수신전화 발신전화 부재중전화까지!!! 그리고 보낸 문자와 받은 문자까지 다 알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스파이앱 상대방 전화 로그 보는장면

스마트폰 스파이앱 실시간 메뉴 - 상대방 연락처

스마트폰 스파이앱에서 문자를 보는 장면인데요. 누구에게 언제 왔는지 그리고 내용이 무엇인지도 보입니다. 거기 메뉴를 보니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다 되는것 같더군요


그리고 스파이앱을 통해서 녹음파일과 날짜를 볼 수도 있고 다운받거나 들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좀 놀랐던게 스파이앱을 통해 지메일까지 -_-;


스파이앱으로 상대방의 스케쥴표까지 보는 장면

헐 그리고 이렇게 사진도;; 스마트폰 스파이앱 정말 무섭네요


스파이앱 가격 입니다. 아이폰 스파이앱 가격과 안드로이드 스파이앱 가격은 달랐는데요

둘다 똑같은건 일단 베이직은 월8 달러, 골드는 월 13달러

그리고 안드로이드 스파이앱은 옵션이 하나 더있네요 플래티넘이라고..


스파이앱 주요 기능들

스파이앱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중 하나인 위치추적

그리고 개인적으로 좀 무서운 스파이앱 기능 전화통화 감시.. 통화 녹음은 물론이고 통화기록 그리고 녹음한걸 다운까지 받을수 있다는 -_- 신기한 스파이앱 기능.. 실시간 통화 차단하기 헐

스파이앱으로 지메일또 뚫을수있다네요

그리고 놀라웠던게 스파이앱을 통해 페북 채팅이나 아이메세지까지 다 볼수있다고 합니다.

스파이앱으로 상대방 폰의 사진이나 동영상 모두 볼 수있음..

스파이앱 구매 한번이면 별게 다 되는군요..

참고로 저는 이런 무서운 프로그램을 구매하거나 다운받을 수 있는곳을 소개해 드리지 않습니다. 누가 봐도 불법적인 일이며, 차라리 서로간에 믿음이 이정도까지 깨진 관계라면 헤어지는것이 답일 수 있습니다. 굳이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서 상처받을 이유 있을까요

무서운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