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이지아 근황 사진 록산느 메스퀴다(록산느 메스키다) 서태지 이은성 결혼식사진


‘이지아’ 사진이 올라왔네요 이지아 근황 궁금하실텐데요

서태지가 KBS '해피투게더3'에 나와서 크게 이슈가 되었지요. 서태지 전부인인 이지아에 대한 관심도 따라 커지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스타 ‘록산느 메스퀴다’라는 사람이 자기의 인스타그램에 "내 친구 이지아와 즐거운 시간"이라는 제목으로 이지아 사진을 함꼐 올려서 이지아 근황이 알려지게 되었네요

이지아와 함께 사진찍은 록산느 메스퀴다가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둘이 친해보이네요

‘록산느 메스키다’라고 검색해야 나오네요. 유명한 배우는 아닌것같은데, 모델이나 배우라고 합니다.


 

이지아가 외국 배우랑 이렇게 찍은 이유는, 이지아가 미국에서 헐리우드 시나이로 작가로 데뷔하기 위해서 가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 역시 사람은 외국어를 잘해야 ㅜㅜ 이지아가 시나리오 작가라니 신기하네요

이지아의 시나리오 작가로서의 데뷔작은 영화 '컨셔스 퍼셉션(Conscious Perception)'이라고 합니다. 원래 글쓰는데 재주가 있나봅니다. 이지아는 이 컨셔스 퍼셉션 이외에도,  두편의 시나리오 영화화 된다고 합니다. 와 이지아가 능력이 대단한가 보군요

 

그리고 이지아는 작품들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일단 한국으로 돌아온다고 하네요 이지아가 썼다고 알려진 '컨셔스 퍼셉션'은 사람의 생각이나 마음을 조작할 수 있는 기술이 발명된 미래의 사회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라고 합니다. 100억원의 돈이 들어가 제작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태지 결혼식 사진 등 서태지 이은성의 사진 보실까요 이번 해투에 나온거에요

 

이지아와 헤어지고 만난 이은성, 서태지는 이은성과 함께 연애를 들키지 않았던 비결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데이트를 주로 외국에서 했다고 합니다. 부럽다.

 

한국인들이 거의 없는곳에 가서 이은성과 데이트 했다고 하는데요

 

 

 

신혼여행겸 무려 한달간 여행!!!!

 

 

캠핑카타고 미국 횡단도 하고 캐나다까지.. 와 정말 부럽네요 대박 ㅜㅜ 이래서 돈이 많아야 한다는 ㅜㅜ

 

이은성과 유타주에 있는 어딘가에서 찍은거라고 합니다.

 

서태지 다운 패션

이은성이 여배우라서 그런지 이쁘긴 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서태지 이은성 결혼식 사진!

이은성 그리고 장모님

저 멀리 보이는 아주머니는?

서태지 어머니~!

ㅎㅎ 그냥 찍었는데 또 마침 얼굴이 살짝 안보이심

 

신비한 가족

서태지와 이은성 정말 잘 어울리네요~

가족끼리만 조촐하게 했다고 합니다.^^ 이지아는 또한번 사랑에 실패를 했지만 서태지는 행복하게 사는군요.. 이지아도 좋은 사람 만나야 할텐데 말이죠

서태지는 이지아에 대해서 해투에 나와서 언급을 했었습니다.


이지아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것은 9일 방송된 '해피투게더3'인데요.

서태지는 이날 전아내인 이지아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이지아가 힐캠에서 이야기를 꺼냈기 때문에 서태지도 이지아 이야기를 하지 않을수가 없었겠죠.

이지아가 힐캠에 나오고 난뒤에 분위기가 좀 이상하게 흘러간것에 대해서, 서태지는 자기가 범법자처럼 되어있더라며, 그건 아니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서태지는 이지아에 비해 아주 간단하게 언급을 끝냈는데요. 자신도 아이를 낳고 잘살고있으니, 이지아 역시 이제 다 내려놓고 행복하게 잘 살길 바라고, 이지아가 하는일이 잘됐으면 좋곘다며 긍정적인 발언만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지아 보다는 서태지가 처신을 좀 더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당시에는 이지아도 어렸고 자신도 어렸다며, 당시엔 이지아도 자신도 서로 좋아했기 때문에 잘될거라고 생각했지만 남자 여자 사이가 생각처럼 잘 안될떄가 있지 않느냐.. 이런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지아도 많이 힘들었을 것이라며 남자인 자신의 책임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렇게 되면 방송에서 은근슬쩍 부정적인 이야기를 흘렸던 이지아가 좀 안좋게 되어버리네요

이지아 이야기를 끝내고, 서태지의 딸을 공개했는데요. 태명이 삑뽁이라고 하네요 ㅎㅎ 신곡을 들려줬는데 삑뽁삑뽁 하는 부분에서 엄청 반응을 했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