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차승원 부인 집안 차승원 아내 이수진 차승원 유아인 왜


차승원 부인 집안과 차승원 아내 이수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차승원 사건으로 인해서 차승원은 차가모니(차승원 + 석가모니) 라는 별명까지 생기게됐는데요. 정말 사람 좋아보이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안그래도 좋았던 차승원 이미지가 더더더더더 좋아지게 되었습니다.  사람이 저렇게 성공하고도 달라지지 않을수 있구나~ 참 본심이 선한사람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차승원 부인 이수진 씨의 아들 차노아의 진짜 아빠라고 주장했던 사람이 명예훼손으로 소송을 걸었지만 땡전 한푼 받지 못하고 결국 소송을 취하해야만 했습니다. 정말 나쁜인간이죠. 차노아가 사고친것 이외에는 정말 행복했을텐데 뭐하러 굳이 알필요도 없는것을 이렇게 세상에 알리고 사라지는건지.. 참 보는사람도 기분이 더럽기 짝이 없습니다.


 

친부라고 소리치던 그사람은 갑자기 온데간데 없이 사라졌고, 명예훼손 소송을 취하하고 돈을 원하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도대체 이인간 정체가 뭘까요? 여튼 차노아 사건이 일단락 되면서 차승원이 이렇게까지 멋지게 지켜준 차승원 아내 이수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고, 차승원 부인 집안까지 화제입니다.

여성분들이 더 궁금해 하실것 같은데요, 얼마나 이쁘고 잘났으면 그 잘생기고 멋진 차승원이 이렇게 훌륭한 남편이 되었느냐는 그런 마음에서 검색어 순위에 오른것 같습니다.!

 

 

차승원 아내 이수진 씨는 예전에 책도 한번 냈었죠, 1999년에 낸걸로 알고있는데요. 차승원과 어떻게 만났는지, 그리고 연하남과의 결혼생활에 대해서 쓴 에세이 '연하남자 데리고 아옹다옹 살아가기'를 출판하기도 했습니다. 그 책 내용을 보면, 차승원 아내 이수진은 차승원보다 4살이 많고, 차승원 부인이 대학생일때, 그리고 차승원이 고등학생일때 나이트에서 만났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차승원 부인 이수진 씨는 책에서 자신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데요, 안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물어본다고 하네요 ㅎㅎ 차승원이 무엇때문에 자신에게 반했는지! 차승원 아내 이수진 굉장히 당당하게 밝히는데요. 다른이유 없고 자신의 지성과 미모에 반한거라고 ^^(물론 차승원 부인의 농담)

 

차승원 아내 이수진 그리고 차노아 어릴때

사실 자기도 무척 궁금했다고 하네요. 저런남자가 도대체 자신이 어디가 좋아서 이렇게사냐고 차승원에게 물어봤다고 합니다. 그러자 차승원은, 배짱있는 모습이 좋았고, 유난히 똑똑해 보여서 차승원 아내 이수진이 더 이뻐보였다고 하네요. 그게 반한 이유라고 합니다. 어쨌든 두사람이 이렇게 남부러울 정도로 잘살고있으니 보기도 좋아요

당시 차승원 부인은 이화여대 2학년이었다고 합니다. 공부도 잘했나봐요~! 그떄 차승원을 만나서 자신의 불행한 학창시절을 해피엔딩으로 마감했다고 하네요.

"잘생긴 롱다리 왕자님과의 결혼을 인생 제1의 목표로 삼고 있었다"

라고 밝힌 차승원 아내 이수진^^

 

현재 차승원 이수진 부부는 아들 차노아가 있고, 딸 차예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차노아가 사고도 많이 치고, 이번에 친부까지 나타나서 진흙탕을 만들어놨지만, 차승원이 생각보다 차분하게 차노아는 자신이 가슴으로 낳은 아이고, 인터뷰를 통해 "나 자신과 부인 노아를 위해 작은 거짓말을 했다는 것을 인정하며,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 모든 것을 다 이야기할 수 없었다. 많은 분들의 이해를 바란다"고 해명을 차분하게 하고 네티즌들도 모두 차승원과 차승원 부인의 편을 들어주자, 나쁜인간은 바퀴벌레처럼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으아 예니 귀엽네요!

 

차승원 부인 집안이 엄청 대단하다?

유재석도 안티가 있는 마당에 차승원 역시 안티가 없을수는 없습니다. 세상에는 항상 그런사람들이 존재하니까요. 차승원 부인 집안에 대해서 이야기 하면서, 차승원이 돈보고 결혼했다느니 그런 쓰잘데기 없는 소릴 많이 하기도 했는데요. 당시에 어릴때 결혼을 했고, 차승원이 지금 이렇게 능력이 있는데 그런 소린 솔직히 헛소리죠.

차승원 부인 집안이 화제가 된것은 차노아가 사고를 쳤을때, 할아버지 소유의 별장에서 친것이 들통나면서 부터 인데요. 그것 때문에 차승원 아내의 집안이 굉장하 부자일것이다라는 추측이 생기게 된 것입니다.

실질적으로 자세하에 알려진것은 없습니다.

차승원 참 멋있습니다 앞으로 활약 기대되요! 아참 차승원 유아인이 가장 처음 연관검색어에 뜨는 이유는 아무것도 없어요; 누가 만든 소설 때문인데 터무니없는 헛소리로 밝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