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윤아 이승기 이특 동영상 라디오스타 슈퍼주니어 다시보기


윤아 이승기 두사람 아직도 잘 사귀고 있나 보군요! 바쁠텐데 그래서 더 애틋할지도 모르겠어요. 이날 이특이 이슈가 되었는데요 라디오스타 슈퍼주니어 편에서 윤아 이승기 이야기가 나오면서 그 사이에 이특이 있었다는 말이 나왔어요

SM가수들이 이특에게 연애상담을 많이한다고 하는데, 윤아 이승기도 이특의 영향을 받았을까요?

설리, 수영, 윤아에게 연애와 관련해서 그들에게도 조언을 해줬냐는 말에 이틀은 당시에 입대 시기였기 때문에 설리는 몰랐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집요하게 파고들자 윤아 이승기는 알고 있었다고 털어놓았는데요

자기이야기가 아니기 때문에 윤아 이승기에 대해서 자세히 이야기는 할 수 없다며, 최대한 빼다가 나중에 떡밥 하나를 살짝 던져줬습니다. 그것은 무엇일까요



소속사의 조상님 이특 ㅋㅋ

윤아 이승기 두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알았을까요

 

 

 

 

 

그리고 윤아 이승기, 수영 등의 케이스를 들면서 알고있었냐고 파고드는 하이에나들

라디오스타 슈퍼주니어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그냥저냥 볼만 하더라구요

 

사냥꾼으로 변한 김구라 ㅋㅋㅋ 윤아 이승기 둘 사이 어떻게 알았냐고 ㅋㅋㅋ

 

 

 

 

 

윤아 이승기 둘에 대해서 자기 이야기가 아니라 할 수없다고 하자 그럼 니 이야기를 해보라고 ㅋㅋ

 

그러자 윤아 이승기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습니다.

 

 

 

이특이 윤아 이승기 둘의 병풍 역할을?

 

 

윤아 이승기 떡밥

ㅋㅋㅋㅋ


예전부터 썸타고 있었던것 같은 윤아 이승기 커플!

강심장 엄청 옛날에 나왔던 장면인데 여기 말고도 윤아 이승기 둘이 친하게 나왔던게 많았죠


귀여운 윤아 이승기 커플 둘이 은근 뭔가 분위기도 닮고 보기 좋아요


윤아 이승기 데이트 장면 입니다. 그래도 12시에는 귀가했다고 하네요


아래 라디오스타 슈퍼주니어 동영상 한번 보세요

그리고 윤아 이승기 열애와

이승기 집에 대한 자세한 글을 보시려면 : http://cutehouse.tistory.com/29 여기서보세요

윤아 이승기 이특 동영상 라디오스타 슈퍼주니어

김구라가 "제시카 말고 더 이상 SM 열애설 나올 것도 없지 않나"라는 물어보자 "그게 끝인 것 같냐"고 말해서 분위기를 띄우기도 했는데요. 이특에 대한 평가가 요즘 많이 안좋을쪽으로 가는것 같습니다. 군대갔다오고나서 좀 사람이 진중하게 바뀌지 않겠느냐는 팬들의 기대가있었는데, 여전히 남의이야기를 너무 많이하고 입이 가볍다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윤아 이승기 뿐만이 아니라, 열애에 관해서 이야기가 나와 좋을게 없는 사람들의 이야기까지 막하는 이특의 모습에 실망했다는 말이 많았고,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이제 연식이 오래되서 그런지 재미도 없고, 적극적은 뭔가도 없어 보인다며, 소녀시대가 라디오스타 나왔을때랑 분위기가 비슷했다는 말이 나오는걸 보니, 이제 점점 내리막길인가 하는 생각도 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