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황혜영 뇌종양 황혜영 뇌수막종 이야기,황혜영 전남편 누군가,황혜영 이혼 이유,황혜영 남편 김경록 나이


오늘 황혜영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네요, 쇼핑몰이 굉장히 잘되서 인지 그녀의 쇼핑몰에 대한 이야기가 많습니다. 황혜영이 언젠가부터 연예계에서 보이지도 않고, 쇼핑몰 한다는 소리만 들었지 그녀의 근황에 대해선 가끔 뉴스를 통해 알려지는 소식만 들려왔는데요, 몸이 많이 아프기도 하고, 고비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황혜영 뇌수막종(황혜영 뇌종양) 이야기와 네티즌들이 많이 궁금해하셔서 연관검색어가 되어버린 ‘황혜영 남편’,’황혜영 전남편’,’황혜영 이혼이유’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볼까 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즐감하세요



목차

1.황혜영 뇌종양(황혜영 뇌수막종), 황혜영 남편 김경록

2.황혜영 전남편, 황혜영 이혼이유

황혜영 뇌종양 투병 사실, 놀라운데요. 쇼핑몰 오픈하고 잘나가는 줄만 알았던 그녀의 삶. 황혜영은 과거에 투투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했었습니다.

처음에 황혜영 뇌수막종 사실은 모르고 있었다고 합니다. 뇌종양이나 뇌수막종인줄도 모르고 약을 먹고있었던 황혜영.. 그런데 알고보니 뇌수막종이었다고 하는데요

 

뇌종양이란?

뇌, 척주관 안에 생기는 종양, 뇌질과 뇌막에 발생하는 종양의 총칭. 뇌세포에서 자라 종양이 되고, 혈관이나 신경 쪽에 발생해서 두통이나 구토, 경련과 마비 시각장애까지 다양한 증상을 보입니다. 요즘에는 그래도 치료법도 좋아지고, 성과 또한 나아지고 있습니다.

 

뇌수막종이란?

뇌수막종과 뇌종양은 좀 다르다고 합니다. 전체 뇌종양 중에서 뇌수막종은 20%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자보다는 황혜영 처럼 여자에게 더 흔하게 발생하는데요. 보통 40대 중후반 이상의 나이에서 발생하는 빈도가 높으며, 20-30대에는 뇌수막종이 발생할 확률이 낮다고 합니다.

뇌수막종은 악성, 즉 암은 드문 편 입니다. 뇌종양보다는 수술하기가 쉽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뇌수막종은 뇌를 둘라싸고 있는 막, 뇌표면쪽에 주로 생기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여튼 황혜영 뇌종양으로 오해하고 있었으나 알고보니 뇌수막종이라는것을 알게되어서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황혜영 남편 김경록과는 2010년에 모임에서 만나게 되었고 연락을 하다가 그때 많이 아파서 병원에 함께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병원에서 믿음이 싹텄다고 하네요. 당시 뇌종양인줄 모른채 아파서 약을 먹던 황혜영은, 병원에가서 뇌수막종이라는것을 MRI를 통해서 알게 됩니다.

 

그리고 수술할때 황혜영 남편 김경록과 함께 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결혼전) 그때 황혜영 남편은 황혜영에게 자신이 없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황혜영도 그때부터 의지하고싶어졌다고 합니다.

이명증 정도로 착각 했던 황혜영..

 

황혜영 뇌수막종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면 믿음이 더 굳건해지게 되지요

다른 부부들보다 황혜영 남편 김경록과 황혜영은 더 오래 잘살것 같습니다.

 

황혜영 이혼? 황혜영 전남편은 누구?

어이없게도 황혜영은 지금의 남편과 결혼한것이 초혼입니다. 그런데 황혜영이 결혼을 늦게 했기 때문에 끊임없이 포털에는 황혜영 전남편 그리고 황혜영 이혼이유에 대한 검색어가 계속 뜨는 것이지요. 하지만 그에 대한 기사도 하나 없는것을 보면 황혜영 이혼에 관한 것은 루머임을 알 수 있습니다.

 

황혜영 남편인 김경록의 나이는 딱 비주얼만 보면 황혜영 보다 훨씬 많아보이지만 놀랍게도 동갑입니다. 김경록은 과거에 민주당 부대변인을 하던 사람이었고, 연세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뒤에, 행정대학원을 마치고 민주당에 들어가서 유인태 의원의 보좌관 직을 맡았으며

원혜영 원내 대표 비서실 부국장을 맡았습니다. 나중에는 손학규(당시엔 대표)를 도운 경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개로 황혜영을 만나게 되었고, 1년연애 후에 2011년 10월달에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 당시에 40살이 가까이 되었기에 황혜영 전남편이 있을거라는 선입견이 생겼나 봅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황혜영 이혼에 대한 검색도 꾸준히 이루어졌지요.

초혼이고 지금은 쌍둥이 아들을 낳아서 잘 기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