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드라마 미스터백 줄거리 그리고 미스터백 원작 소설 올드맨(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시아준수 미스터백 ost 듣기


미스터백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조금은 신선한듯 하면서도 뭔가 어디서 본듯한 느낌의 드라마 입니다. 미스터백 줄거리 그리고 미스터백 원작이 무엇인지 등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요즘에 케이블에서 하는 드라마들이 워낙 재미가 있어서, 공중파 드라마를 조금씩 안보게 되는데 미스터백이 공중파의 위상을 되살려줄지 궁금합니다.

요즘 MBC하는게 너무 어이가 없고 별로라서 보기 싫은데요. 우연히 할일이 없어서 보게된 ‘미스터백’ 과연 앞으로 중박 이상은 쳐줄까요.

개인적으로 장나라를 좋아해서 보고싶긴한데, 3회정도 보고 미스터백을 계속 볼지 말지 결정해야 겠습니다.


미스터백 과연 히트 칠 수 있을까? 첫회만 보면 뭔가 뒤죽박죽

캬 장나라 정말 이쁘네요. 나이도 안들어요

1.미스터백 줄거리

미스터백을 보자마자 느낀게, 나문희와 심은경이 나왔던 '수상한 그녀'가 떠올랐습니다. 미스터백 줄거리, 주인공인 영감은 돈을 많이 번 부자이지만, 직원들을 도구처럼 취급하고, 누군가가 배푼 친절에 버럭으로 보답하는 이상한 노인네 입니다(신하균).

그런데 영감이 우연하게 30대의 몸을 다시 갖게 되는 설정인데요

 

왠지 수상한그녀 + 별그대 + 운명처럼 널 사랑해를 뒤섞어놓은듯한 드라마가 나오지 않을까 하는 불길한 예감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첫회에서 주인공의 성격이 매우 괴팍했고 급격한 변화가 찾아온점을 봤을때, 왠지 착한 장나라와 만나서 사람이 바뀌는 훈훈한 그런 분위기로 가지 않을까 하는 예감이.. –_-;;

2.미스터백 원작

<미스터백 원작> 올드맨이라는 웹소설 입니다. 원래 미스터백이 미스터백 원작의 제목인 ‘올드맨’이라는 제목으로 만들어져서 SBS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 드라마로 들어갈려고 했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갑자기 MBC로 오게된 이유는 잘 모르겠는데요 미스터백 원작 소설은 카카오페이지 웹소설로 연재되었던 이조영 작가의 '올드맨' 입니다.

미스터백 원작 소설인 올드맨의 페이지 입니다. 카카오페이지라는게 있었군요.. 여기서 연재하던 소설이 드라마화가 되었으니 카카오페이지도 덩달아 유명해지려나요?

 

미스터백 원작 소설을 보시려면 page.kakao.com/home/46609541 여기로 가시면 되는데요. 느낌이 네이버 다음에서 서비스하고있는 웹툰처럼 소설을 이렇게 서비스 하는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글자만 나오는데, 컴퓨터로 보기에는 조금 피로감이..

짧은 분량으로 웹툰처럼 계속 연재되는 방식인것 같습니다.

 

3.미스터백 ost

시아준수가 불러서 이슈가 되었던 미스터백 ost 입니다.

미스터백 ost (다음뮤직)

1

널 사랑한 시간에 타이틀

XIA (준수)

노래듣기

가사보기

뮤직비디오보기

MP3 BGM

2

널 사랑한 시간에 (inst)

XIA (준수)

노래듣기

가사보기

뮤직비디오보기

MP3 BGM

미스터백 ost 앨범 소개

방영 전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의 첫 번째 OST는 애절한 감성의 보이스로 부르는 OST마다 히트 행진을 하고 있는 보컬리스트 XIA(준수)이다.

 

가수 뿐 아니라 뮤지컬 영역에서도 황태자로 불리고 있는 한류 대표 아티스트 XIA(준수)가 부른 <널 사랑한 시간에>는 "닥터진" OST <살아도 꿈인 것처럼>으로 이미 JYJ멤버인 김재중과 작업한 경험이 있고, 최근 기황후, 앙큼한 돌싱녀, 연애의 발견 등 다수의 드라마 OST작업으로 활발히 할동 중인 작곡팀 빨간양말이 프로듀싱하였다.

 

여기에 효린의 "안녕", 허각이 "오늘 같은 눈물이", 태연의 "사랑 그 한마디", 김태우의 "너 하나만" 등 다수의 히트 OST를 만든 최재우가 작사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널 사랑한 시간에>는 XIA(준수) 특유의 감성이 녹아있는 보컬과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멜로디의 조화가 어우러져 또 한번 OST차트 점령을 예고하고 있다.

"미스터 백"은 70대 노인'최고봉'이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젊어져 그 동안 알지 못했던진짜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이다.

- 미스터백 ost 설명 다음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