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정민 열애 용감한기자들 김정민 남친 누구? 용감하게 밝힌 김정민 남자친구


‘김정민 열애’ 소식이네요~ 호감있는 연예인인데 참 잘 안뜨더라구요. 그래도 여기저기 꾸준하게 많이 나오면서 열심히 사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죠. 똘똘하고 야무진 이미지의 김정민 남친은 도대체 누구일까요! 데뷔하고 나서 처음으로 열애 사실을 고백한것인데요 김정민 남자친구가 누군지 궁금해집니다!

김정민 열애 공개, 용감한 기자들에서 자주 보게되는 김정민은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과감하게 고백을 했는데요. 이번에 방송될 용감한기자들의 주제가 '기막힌 결혼'이라는 주제였는데요. 신동엽이 첫사랑 김정민 남친에 대한 질문을 던졌는데요. 김정민 남자친구 관련 이야기만 하면 슬쩍 넘어갈려고 한다고 집요하게 캐물었습니다.



김정민은 "자신의 진짜 첫사랑이 어떤 사람인지 헷갈린다"며 사귀었던 김정민 남친이야기를 하게 되었는데요. 김정민 남자친구를 사귀었던 이야기를 하며, 처음 만난 사람보다 그 뒤에 만난 사람이 더 좋았던것 같다고 이야기 하는데 갑자기 옆에서 김태현 때문에 김정민 열애 고백을 하게 되었다고 ㅋㅋ

김태현이 저번에 극장에 갔던 그 남자 누구냐고 ㅋㅋ 그러자 신동엽도 딱 분위기 잡고 질문을 던지자, 김정민 열애 인정.!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며 포기한듯 밝혔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정민 남친이 누군지는 끝내 밝히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긴 김정민 남자친구가 연예인이면 연예인이라서 일반인이라면 일반인이라서 밝히기 힘들지도 모르겠네요

 

열심히 사는 이미지의 김정민! 남친 사귀면 참 잘해줄것같아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