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동영상 문제있는 K팝스타4 이진아 심사평


k팝스타4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동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군요.

이진아 심사평 좀 간지럽긴 했지만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들어보면 신선하긴 합니다. 그런데 이진아가 아마추어가 아닌 벌써 앨범까지 냈던 가수더군요. 나오지 말란법은 없지만 그래도 다른 아마추어 참가자들에 비해서 너무 앞서가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들고

한편으로는 가수출신이라고 해서 꼭 우승하란 법은 없고, k팝스타4 지난 시즌들을 봐도 그게 그렇게 큰 어드벤티지가 되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동영상 그리고 이진아 심사평, 그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봤습니다


오글거리고 과했던 k팝스타4 이진아 심사평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곡 자체만 본다면 가능성 있다고 평가할 수 있다.

[글 시작 하기에 앞서, 요즘 sbs에서 방송 이미지를 못쓰게 해서 방송 이미지 대신 이진아의 다른 공연 이미지만 넣었습니다]

K팝스타4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평범하지 않은 목소리, 그리고 그녀만의 ‘느낌’

원래 이진아는 홍대 라이브 카페에서 노래를 불렀었다고 해요. 싱어송라이터에 더 가까운 이진아는, 마치 애니메이션 캐릭터 같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심상치 않은 실력을 뽐냈고 심사위원들 역시 다들 입을 모아 칭찬했습니다.

 

특히 이진아 심사평을 들어보면 다들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것 같습니다. 자작곡인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는 다시듣기 조회수도 그렇지만 음원차트에 까지 오를 정도로 훌륭한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동영상을 돌려보면서 이렇게까지 큰 화제가 될만한 곡이었나?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또 어떻게 보면 그만큼 첫회에서는 놀라움을 줄만한 참가자가 없었던것도 같습니다.

 

 
오글거리는 K팝스타4 박진영 이진아 심사평,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가 준 분위기 다 망쳐

k팝스타4가 시작되기 전에 박진영이 좀 안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너무나 오버스러운 제스쳐와 표현들이 정말이지 그가 말할때마다 채널을 돌리고 싶게끔 만드는데요 박진영의 이진아 심사평을 들어보면 무슨 “황홀경을 걷는 기분” 같은.. 말들이…

적당히하면 참 좋은 표현력이 될텐데 지나치게 과하니 듣기만 해도 온몸이 뒤틀립니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K팝스타4 네티즌들의 평은 호불호 갈려

이진아의 노래가 끝나고 차트 1위에 까지 올랐지만 사람들의 반응은 엇갈립니다.

별것 아니다 vs 정말 특이하다 이정도 구도인것 같은데요. 제 생각에는 일단 기대할만한 사람이지 않나 하는 느낌입니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곡이 좋은건 인정하겠지만, K팝스타4 이진아 심사평 정말 진심이었나?

K팝스타4 양현석의 이진아 심사평을 보면 인디뮤지션이 메이져에서 성공하는것은 영화에서나 나올일이라며, 이진아라면 그걸 할 수있을거라고 극찬을 했습니다. 그리고 유희열 역시 자신의 음악인생에 회의를 느꼈다는 발언까지 했고, 두사람이 매번 이런말을 하지 않는점 그리고 방송을 위해선 약간 오버스러움을 보여줘야 하는 것이 있긴 하지만, 이진아가 이미 앨범을 낸 가수고, 인디쪽에서는 나름 이름이 알려진 사람인데 심사위원들은 그걸 몰랐을까요?

그리고 1번 출연자로 나왔던 홍찬미 역시 충분히 인디감성을 느끼게 해주었지만 아주 혹평을 듣고 나가야 했습니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곡도 좋았고 음색도 특이하긴 햇지만 그렇게 천국과 지옥을 오갈정도의 차이였는지도 궁금합니다

분위기를 띄우는것도 좋지만, 인터넷 시대에 검색 좀 하면 다 나올것을 너무 과대포장은 하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박진영의 경우에만 봐도, K팝스타4 심사평 준비하느라 잠도 못자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가끔은 힘들어보이기도 합니다.

평은 간단히 하고 차라리 남는 시간 참가자들에게 투자하는게 어떨까요?


k팝스타4 이진아 그녀는 누구?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이슈되자 그녀가 활동했던 과거 관심 커져 k팝스타4 이진아>

CJ문화재단에서 지원했던 신인뮤지션 지원사업인 '튠업'이라는것이 있었는데 거기서 이진아가 9기 뮤지션으로 뽑혔었다고 합니다. 당시에 이진아(당시에는 진아)와 남성 3인조 록그룹 '아시안체어샷(Asian Chairshot)'이 최종 선정되었었다고 하네요. 이진아는 진아밴드로 클럽오뙤르, 에반스라운지 등에서 공연 활동을 꾸준하게 해왔었다고 합니다. 이미 아마추어라고 볼 수 없는 수준이었지요. 거기다 독특한 음색이 남달랐기에 어딜가도 주목받았을 것입니다.


진아밴드로 활동하던 당시의 이진아 k팝스타4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들어보니 앞으로가 기대되긴 했습니다.

오늘의 이슈 k팝스타4 이진아 심사평 그리고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아래는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동영상 입니다.

한번 평가해보세요 여러분만의 이진아 심사평을 리플로 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동영상으로 들어보시니 어떠신가요?

이진아 심사평이 조금 과한면은 있다고 생각되진 않으신지. k팝스타4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동영상 문제있는 K팝스타4 이진아 심사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