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강성진 아내 강성진 이현영 강성진 부인


강성진 아내의 과거 밝혀져 화제가 되...

이게 무슨 이야기 인고 하니~ 강성진 아내 이현영씨가 지난 방송된 JTBC '집밥의 여왕'에서

과거 걸그룹으로 활동한 경험이 있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이현영 기업인, 전 가수

강성진 아내~


출생 1981년 2월 15일 (만 33세), 서울 | 닭띠, 물병자리
그룹 에스
가족 배우자 강성진, 언니 이현경
데뷔  2001년 에스 1집 앨범 'Attention'
소속 꿀자매 대표
학력  경원대학교 비서학 학사

강성진 아내 강성진 이현영 강성진 부인에 대해 준비 했습니다.



강성진 아내가 말하기를

"남편(강성진)과 나이트에서 우연히 두 번 만나고 나서 사귀게 됐다"

"연애 당시 연습생이었는데 구리 집에서 망원동 연습실까지 매일 차로 출퇴근을 시켜줬다"고 강성진 아내 이현영씨가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강성진 "아내, 걸그룹 출신..10위권까지 진입했다"


또 "저희 남편은 제가 연습생만 하다 말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진짜로 데뷔하고 나니 오히려 대견해 했다"고ㅋㅋ

그떄 당시 공개된 영상에는 이현영의 걸그룹 시절 모습이 담겨있어 주목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특히 지금과 다름없는 우월한 미모로 이슈입니다. 이쁜 아내를 얻으셨네요~ ^^



강성진 이현영 결혼 사진

결혼 당시 사진. ㅋㅋㅋ 강성진 아내의 여전한 미모~





강성진 “아내 클럽 출입 허락했더니 동틀 무렵 나타나”


배우 강성진은 최근 진행된 KBS 2TV 퀴즈 프로그램 '1대100' 녹화에 참여,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습니다.
방송에서 강성진은 아들이 큰 맘 먹고 아내가 클럽 가는 걸 허락해 준 적이 있다고 이야기를 했는데요.ㅎㅎㅎ

그러나 강성진은 “아내가 그날 새벽 1시도, 2시도, 3시도 아니고 아침에 동틀 무렵 나타났다”며 아내의 클럽 허락을 후회했다는 표정을 지어보였는데요. 너무 귀엽네용. ㅎㅎㅎ


강성진은  “우리 아내가 술 마시고 그러진 않았다. 술 냄새도 안났다. 그러나 미장원가서 세팅하고 못 보던 옷을 입고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한 강성진은 “그래도, 클럽 비용은 자기 돈으로 결제했다. 양심은 있는 거지”라고 말을해 그의 유머 감감에 100인을 폭소케 했습니다.


방송에서 같이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데 볼때마다 너무 행복한 부부인거 같아서 ㅅ부럽습니다~

앞으로도 행복 하시기를.~




강성진 아내 강성진 이현영 강성진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