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방탄소년단 안무영상 bts 방탄소년단 안무 동영상


방탄소년단이 아직 살아있군요~ 예전에도 한번 방탄소년단 안무영상이 화제가 된적이 있지 않았나요?, 제가 티비보는 시간이 많이 줄어서인지, 이 그룹이 없어진줄 알았습니다.  오늘 왜 갑자기 방탄소년단 안무 동영상이 이렇게 뜨게 된걸까요?

뭔가 이름은 실검에서 작년에도 몇번 본거같았는데, 어느 방송에서 어떤 활약을 하는지 알 수 없었는데ㅛ. 가요대제전에서 나온 방탄소년단 안무영상이 사람들의 관심을 꽤나 끌었던 모양 입니다.

마린룩을 입은 서른명의 댄서들과 함께 세트장에서 방탄소년단 안무영상을 찍었다고 하는데요

꽤나 멋질것 같습니다.



방탄소년단 안무 영상 장면중 하나 입니다.

사람이 엄청 많네요. 설마 이 많은사람들이 다 방탄소년단은 아니겠죠? ㅋㅋ

 

방탄소년단 안무 동영상 캡쳐장면.

손발이 빨리 움직이는 동작들인데 싱크가 꽤나 잘 맞습니다.

둘이 똑같이 움직이는것도 힘든데 저정도 하려면

연습을 상당히 많이 했겠어요

 

방탄소년단 안무 연습 얼마나 했을까요.

 

방탄소년단 안무 동영상을 보면 소림사 무술같이 엄청 빠르고 박력있는 ㅎㅎ

 

방탄소년단은 이름도 참 특이해서 기억하기가 좋습니다. 다음달 부터는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지에에서 콘서트를 연다고 하네요

아래 방탄소년단 안무영상 보실까요

방탄소년단 안무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