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한서대 송미소 사진 얼짱시대 송미소 한서대 누구?


‘한서대 송미소’라는 이름이 뜨고있네요. 갑자기 왜이렇게 화제일까 하고 검색해봤어요. 아무래도 얼짱시대에 나온만큼 소속사 들어가서 이제 연예인 준비를 하고 있을텐데요. 한서대 송미소 사진들을 찾아봤으나 찾기가 힘드네요

딱 한장 찾음..

[추가] 그런데 올리고 보니 어떤분이 댓글을 올려주셨는데, 조금 문제가 될거같아서 일단 삭제를 했습니다(죄송ㅜ)

정확하게 무슨일인지는 모르겠지만 뭐 잘 풀리길 바랍니다.



[일단 문제가 될만한거 같아서 사진은 삭제했습니다. 셀카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_-;;]

다른 한서대 송미소 사진을 찾아봤는데

얼짱시대 송미소로 검색하니까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이사람은 얼짱시대 다른 출연자일뿐 송미소가 아니라고 하네요

분명히 검색해보니 한 블로그에서는 얼짱시대 출연자라고 했는데

‘얼짱시대 송미소’ 검색해서 뒤져봐도 그런 출연자가 없다고 나오는;;

송미소 한서대 쳐도 안나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