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안정환 교통사고 난독증 환자들 안정환 음주운전 오해 그만


안정환 교통사고 소식은 다들 들어보셨을 거에요. 무려 4중 추돌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여기서 눈여겨 보셔야할거 ‘당했다’입니다. 안정환 교통사고는 안정환이 낸게 아니에요.

뉴스를 보면 오후 9시쯤에 안정환이 한국 쿠웨이트전 녹화중계를 끝내고나서, 매니저와 함께 카니발을 타고 집으로 가다가 여의대방로 서울지방병무청 쪽에서 4중 추돌사고를 당했습니다.

해당사고는 렉서스를 몰고가던 음주운전자가 안정환 차를 들이받은 것인데요.

이걸 안정환 음주운전으로 오해하는 사람도 있더군요.. 안정환 음주운전이라고 본 사람들은 도대체 눈을 어떻게 뜨고 기사를 보는건지.


안정환 음주운전 오해 이해가 되지않는 현상.

안정환 교통사고 가해자는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 수치 0.1%를 넘었었다고 합니다. 엄청 마시고 달린거죠. 우리나라는 음주운전 형벌을 좀 더 높여야 함에도 불구하고 꾸준하게 처벌이 약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법이란게 참 누구를 위한것인지..

 

이번 안정환 교통사고로 인해서 총 7명이 병원치료를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일단 안정환 부상은 다행히도 심하지 않다고 합니다.

‘안정환 음주운전’ 아니니 난독증 환자들은 제발 엉뚱한 소리좀 하지말길..

전 우리나라에 이렇게 난독증 심한사람들이 많은줄 몰랐습니다.


안정환 음주운전 피해자

'안정환 교통사고' 당한 사진 보고 많이 놀랐었는데요, 차가 꽤나 심하게 찌그러졌더라구요. 그래서 안정환이 한동안 방송 못나오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다행히도 그정도는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교통사고라는것이 후유증이 한참 뒤에 나타나기도 하니, 몇달간 차분하게 치료받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안정환 음주운전 피해 후유증 조심해야

지금 안정환이 출연 중인 KBS2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는 일단 한다고 하네요. 참 어중간하네요.. 안정환이 없으면 방송진행이 어려운 상태라...

안정환이 우선 족구 시합에 참여는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작진 측에서도 교통사고를 당한 상태이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할거라고 하네요


우리동네예체능 녹화가가 끝나나서, 안정환은 정밀 진단을 받을것이라고 합니다.

그나저나 안정환 음주운전 가해자 나이도 60이던데 나이를 헛먹었나 봅니다.

안정환 음주운전 아님!!



안정환 교통사고 난독증 환자들 안정환 음주운전 오해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