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무개념 호구의사랑 이수경 동영상 정색 유이 성형 의혹 얼굴


호구의사랑이란 작품의 출연자 중 한명인 이수경이 유이를 정색하게 만들었네요 ㅎㅎ

일명 '이수경 태도 논란'으로 알려진 이번 사건, tvN에서 새로 만드는 드라마 ‘호구의사랑’ 요즘 티비앤이 왠만한 공중파보다 드라마 잘 만들죠. 그래서 저도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요. 이 드라마에는 유이와 최우식 임슬옹 그리고 이번에 논란이 된 이수경이 나오게 되는게, 제작 발표회에 모두 함께 참석 했다고 합니다.

애가 어려서 그런지 할말 못할말 구분도 못하고.. 드라마에 나오기도 전부터 벌써 밉상으로 찍혀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연기자 입니다.


이수경 백만 안티 양성하고 시작. 새로운 밉상 캐릭터 이수경.

<얘가 이수경 호구의사랑에 나온다는데 무슨 역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수경 헛소리 발언 중 문제가 되었던게

참석한 최우식에게 첨 봤을때부터 호구로 보였다고 한 것인데요

아래 제가 호구의사랑 이수경 동영상을 올려드릴텐데 그걸 보시면 애가 말투부터가 좀 주변사람 속터지게 하는 스타일 같습니다.

[딱 표정부터 봐도 뭔가 심상치 않은 이수경. 만약 이게 컨셉이라면 얘는 천재 연기자]

이 모습은, 기자가 극중에서 극과 극의 연기를 하던데, 어떤 기분이 드는지.. 말씀을 부탁드린다고 하자.. “….. 기분..?.. 기분..” 이럽니다. ㅋㅋ 말도 느릿느릿..

극중 캐릭터와 성격이 아주.. 비슷하다.. 하면서 갑자기 “집이 아주 편해요~!!” 머리를 까닥까닥 거리면서 좀 4차원같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사실 이수경이 무개념짓만 안했더라도 귀엽게 보일수도 있던 장면이었으나 이미 늦었지요.

 

“기자들 앞에 서보니 기분 좋아요~ 파하~”

 

호구의사랑 이수경 인터뷰 장면 논란 발언 – “이중엔 없어요”

누가 가장 잘해주냐고 사회자가 이수경에게 묻자 또 한참을 생각합니다. 이수경이 인터뷰 내내 좀 술취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대답하는게 “극중에서 엄마 아빠로 나오시는~~” 하자 사회자가 “하하 아~ 이자리엔 없어요?”라고 장난으로 그랬는데

이수경이 눈치없이 저렇게 손을 흔들면서 “네~ 이중엔 없어요”라고 말해버립니다. 계속해서 그냥 있는 그대로 이야기를 하다 저 말을 하니 진짜처럼 들립니다.

 

이수경 때문에 망가진 분위기를 살리고자 노력하는 3명의 출연자

너무 당황한 호구가 “아 원래 안친해 가지구요~ 원래는 이렇게 이야기를 했었어야 했는데~” 하면서 장난스럽게 이야기하자 이수경이 작게 “네~(별로 안친..)”

 

임슬옹이 분위기를 좀 부드럽게 하려고, 유이씨가 사실 엄청 잘해줬다고 이야기했고, 유이도 분위기를 돌려보고자 1월1일날 이수경이 같이 있어줘야 된다고 그래서, 촬영이 없어 쉬는날, 쟤(이수경)랑 같이 있었어요~ 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1월1일에 간만에 쉬는날 원래 가족들과 함께 있어야 하지만) 정말 억울합니다~(*유이는 이수경에게 새해 첫날에도 같이 있어줄 정도로 잘해줬는데)

1월1일날 밥도 사줬어요~ 라고 하자 저렇게 또 옆에서 눈치없에 손을 흔들며 아니라고 합니다.

거기다가

 

유이가 말하고 있는데, 옆에서 이수경이 갑자기 두팔로 X를 만들면서 –_-;;

“유이 언니가 새해가 되기 2주전부터, 다 같이 모여야 된다고~ 무조건! 다 모여야 된다고~” 이렇게 이야기 하자

유이가 좀 정색하면서 “마이크 내리세요. 내리세요.”

<기껏 잘해줬더니 헛소리 하는 이수경 때문에 혈압 수직상승한 유이>

유이가 웃으면서 이야기 했지만 깊은 빡침이 저에게 까지 느껴졌습니다.

유이가 참 성격이 좋긴 하더군요. 끝까지 유이는 이수경을 참 좋아한다고 자기만 좋아하나 보다고 ㅎㅎ

이번 무개념 이수경 인터뷰로 인해서 유이가 더 좋아졌네요.

 

속터지는 이수경의 인터뷰는 계속 됩니다.

“이수경씨는 떤 배우가 되고 싶으세요?” 라고 묻자..

저 표정으로 “저~~ 는~~ 음~~”

 

이수경 : “특별한 배우가 되고싶어요”

라고 하며..

“으하하하핳!!!!!!!” 저렇게 막 혼자 미친듯 웃습니다. 이수경 이상해요

특별한게 뭐냐는 질문을 던지자.. “그… 그..그거.. 그거~ 있잖아요…ㅋ.. 그거?!ㅋㅋ 어어 개성있는배우!!” 흠..

여튼 이수경은 맑은 정신은 아닌것 같았습니다.

 

임슬옹이 그래도 함께 호구의 사랑에 출연하는 배우라 어떻게 좀 쉴드를 쳐주려고..

“저 친구가.. 어.. 지금 고등학교를… (이수경을 바라보며) 졸업 했죠?” 라고했고

“아니요 안했는데여”

=_=

“아직 고등학생이라 재기발랄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다고..”

 

감독님이 잘해주냐는 질문에도 어우.. 속터지게 한참을 이야기 합니다.. 두세마디를 한참을 오래 이야기해요..

 

호구의사랑 인터뷰가 정말 궁금했는지 “혼난적 없어요?” 라고 묻자 이수경은 “없다”고 이야기 했고 거기에 놀라서 “정말???” 이라고 묻습니다. ㅋㅋㅋ 자기 기준에선 혼난적이 없다네요..

그러니 사회자는 “정~말 연기를 잘했나보다”라고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하지요.

 

여기서 또 문제가 된 이수경..

인터뷰 내내 트러블 메이커

"모든 게 호구 같았어요. 처음 만났을 때부터 '아., 그냥 호구다!'라고 생각했어요, (아니 왜요?) 캐릭터가 호구같으니까 호구잖아요. (첫 미팅때)첨 들어왔을때부터 아주 호구처럼 들어왔어요. (호구처럼 들어오는건 뭐예요?) 보시면 아실거에요."

애교있는 표정을 지어달라. 기자들이 카메라 들었다고 하자 이수경은 또 한참을 뜸들입니다. 밥솥도 아니고 계속 뜸들임..

그리고 이제 막 애교있는 표정을 지으려고 하자 기자들이 먼저 플래시를 터뜨렸습니다.

저렇게 “으아아악!! ㅋㅋㅋㅋㅋㅋㅋ “ 하면서 놀랬다고 ㅋㅋㅋㅋㅋㅋ 이수경 얘 도대체 뭐에요 ㅋㅋㅋㅋ

해맑은 이수경

어이없는 유이.

아래 동영상 풀버전 보세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아래는 호구의 사랑 드라마와 함께 뜨고있는 유이 성형 얼굴 논란.

이수경의 어이없는 행동에 소속사도 이 분위기를 가라앉히고자 나섰습니다.

이수경은 호두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하네요.

해명 글

"이수경이 신인이고 그렇게 사람이 많은 자리가 익숙하지 않아 긴장해서 자기도 모르게 실수를 했습니다. 의도와는 다르게 팬들을 불편하게 하고 오해를 만든것 같습니다. 그리고 당사자인 최우식씨와 그의 팬들에게 많이 죄송해하고 있습니다. 

그런 의도는 아니었고 앞으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유이와 이수경은 평소에도 따로 자주 만날 정도로 아주 친한 사이며, 둘이 신경전을 벌였다는건 말도 되지 않습니다. 제작발표회가 끝난 뒤에도 분위기는 화기애애 했습니다."    


유이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연예인중 한명 입니다.

유이가 이쁘고 몸매도 좋은 이유도 있겠지만, 유이는 항상 방송할때 보면 개념도 있고, 뭐랄까요 정말 열심히 사는여자 같아요. 운동을 오래 해서 그런지 예의도 바른 편이구요(운동부가 군기가 빡세서..)

 

유이 성형 논란이 있었던 사진 입니다. 확실히 바뀌긴 했네요. 살짝 동글동글 했던 유이 얼굴을 정말 좋아했는데 이제는 유이가 여배우 스러운 얼굴로 바뀌었어요.

 

이전의 유이 얼굴.

유이 성형 전

이번에 바꾼 유이 성형 얼굴.

저는 이해가 갑니다. 유이가 이제 가수로 더이상 활동을 하기는 한계가 있지요. 나이도 꽉 찼고 하니까요. 그래서 유이는 앞으로 활동을 하려면 연기쪽으로 가야하고 또 소질도 있고 해서 이쪽으로 길을 잡은것 같아요.

가수와 연기자는 대중과 제작진의 요구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정도 변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유이 얼굴이 약간 사나워진것 같지만 앞으로 더 자연스러워 지겠지요. 유이가 잘되길 응원합니다

그럼 유이 응원하는 차원에서 호구의 사랑 간단히 어떤 드라마인지 소개할까용


지금 하고 있는 '일리 있는 사랑'의 후속 드라마로 방송 된다고 합니다. '호구의사랑'은 유이를 위한 드라마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국가대표 수영 여신으로 유이가 나온다고 해요. 유이가 수영 선수였던건 잘 아시죠? 유이가 입담이 걸쭉한 캐릭터로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이수경에게 호구취급 제대로 당한 최우식(강호구 역)은 말그대로 호구처럼 당하는 역으로..

임슬옹은 변강철이라는 변호사로 나오는데요. 항상 이기는 에이스 변호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수경은 강호경이라는 캐릭터를 맡았는데, 밀당의 고수로 나온다고;;

호구의 사랑 첫방 날짜는 2월 9일 입니다.

아래 하트 한번 눌러주시고, 그 아래 다른글도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