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심형탁 도라에몽 동영상, 심형탁 여친 이야기, 심형탁 여자친구 고백,심형탁 루리웹 회원 인증


심형탁 도라에몽 연기 하는거 뒤늦게 보고 빵 터졌네요 ㅋㅋ 심형탁이 덕후인건 아시죠? 덕후질도 잘생긴 사람이 하니까 역시 하나의 취미가 되는군요 ㅋㅋㅋ 심형탁 루리웹 회원 인증한거 예전에 보고 정말 놀랐거든요.

배우에다 잘생기고 몸도 좋고 그래서 원가 아웃도어 쪽의 취미를 가지고 있을거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애니 덕후에 피규어 수집 취미 ㅋㅋ

굉장히 독특하고 재미있는 심형탁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안녕하세요에서 심형탁이 도라에몽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저게 별거 아닌것 같은데 아주 비싸다고 해요.

 

심형탁 도라에몽 두마리중 한마리(?)는 말을 못한다고 합니다.

정말 슬픈 이야기죠.

 

김태균이 이거 물에 떨구면 어떻게 되냐고 하니까

진짜 놀람 ㅋㅋㅋ

김태균 나쁘네요

자식같은 아이를 물에 떨군다니..

 

저게 이제 파는곳이 없다고 해요. 그래서 하나에 1,200만원을 한다고..

도라에몽 피규어 가격 ㄷㄷ

 

5년전부터 모으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그렇게 돈이 많지 않아서 싼거 위주로 모으다가

돈벌고 나서부터 이렇게 하나둘씩 퀄리티 있는걸 모으게 됐다고.

 

으악 심형탁 도라에몽 모은거 보니까 뭐가 많네요

집에가면 도라에몽 방이 따로 있을거같아요.

 

지금까지 심형탁 도라에몽 컬렉션을 만드는데 천만원 정도 들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들진 않았네요.

그래도 저는 이런 취미가 괜찮다고 보는게

차라리 술먹고 담배피고 하는데 쓰느니

자기가 좋아하는거 모으고 그런걸로 만족하는것도 좋다고 봅니다.

그리고 이렇게 덕후가 모을정도라면 나중에 다시 팔수도 있는거고

수익이 날수도 있죠.

 

그리고 심형탁 도라에몽 극장판 보러 극장간 이야기 ㅋㅋㅋ

바둑이와 진구가 이별하는 장면 굉장히 슬픈 장면이었다고 해요

그런데 초딩들이 그렇게 왔다갔다 하면서 분위기를 망쳤다고 ㅋㅋㅋ

 

심형탁 도라에몽 보러 극장 갔을 당시의 표정 ㅋㅋ

그리고 mc들이 심형탁에게 도라에몽 연기좀 보여달라고 합니다.

일단 연기를 위해서 배경을 설명해주는데요.

도라에몽이 쥐를 무서워 하는 이유, 도라에몽이 쥐를 싫어하는 이유에 대해서 저도 처음 알았ㅅ븐디ㅏ.

 

원래 도라에몽이 도란색이었던거 아셨나요? ㄷㄷ

 

도라에몽은 귀도 있었으며, 노란색 고양이 인형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쥐가 도라에몽을 치즈로 오해하고,

노란색 귀를 파먹어 버렸다는데요… 여기서 동심이 파괴되었습니다. ㅜㅜ 파먹어버리다니 귀를

 

슬픈 도라에몽이 펑펑 울다가,

눈물때문에 도색이 벗겨져서 파란색이 되었다네요 ㅋㅋ

 

그래 그래서 쥐를 겁내는 도라에몽의 모습은?

쥐다!!!

쥐다쥐다쥐다!!! ㅋㅋㅋㅋ

이런 심형탁 여친은 어떻게 사귈까요? ㅎㅎ

그래도 얼굴이 잘생겨서 심형탁 여자친구는 왠만한 남자들보다는 훨씬 많을것 같습니다.

한 방송을 통해서 심형탁 여친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적이 있는데요.


심형탁 여친이 아파서 하루는 전복죽을 해줬는데, 그거먹고 토했다고 합니다. ㅋㅋ 비린내 때문이었던것 같은데 여튼 또 다른 심형탁 여자친구가 된장찌개가 먹고싶다고 끓여줬는데, 일주일 계획하고 갔던 그 여행이 된장찌개 때문에 하루만에 끝났다고 ㅋㅋㅋ


그리고 심형탁 여친 관련 이야기를 보면 이상형이 키가 작은 여자라고 합니다. 158정도의 작은 여자가 좋으며, 덕후 답게 아기같고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네요 그리고 심형탁 여자친구 키가 147cm 였다고 합니다. ㄷㄷㄷ 완전 초딩 수준...


그 여친인지는 몰라도, 여튼 다른 방송에서는 심형탁 여친과 이별후 운동을 엄청 열심히 했다고 ㅋㅋ

"정말 사랑했다. 내 생애 너처럼 사랑한 사람이 없었다. 지금 만나는 분과 잘 됐으면 좋겠다"라고 ㄷㄷ 심형탁 같이 잘생긴 남자도 덕후라서 오래 못사귀는걸까요;; 덕후끼리 만나면 그래도 엄청 행복할듯

아래 동영상 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