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유승옥 동영상 등 개미녀 유승옥 몸매 모음, 유승옥 가슴 성형 해명


유승옥은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사람으로는 처음으로 top5에 올라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완벽함을 자랑하는 유승옥 몸매는 여러번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그냥 쭉쭉 날씬해서 이쁜게 아니라, 라인과 건강미를 모두 갖춘 ‘멋있는 몸매’라고 봅니다.

유승옥을 보면 입이 떡 벌어지게 되는데요.

같이 보던 친구(여자)도 와 할말없다.. 라는 말을 하더군요 ㅎㅎ 남자들은 더할나위 없구요.

유승옥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사진과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스타킹에 유승옥이 나오면서 크게 인기를 얻었죠. 유승옥 키가 173이라고 하더군요. 힐을 신고 나온데다가 유승옥 몸매의 비율도 좋고, 군살까지 없어서 키가 더 커보였습니다.

그리고 유승옥 몸무게가 58키로라고 했는데요. 지방이 없고 근육이 많아서 그런지, 날씬한것에 비해서는 조금 더 나갔습니다.

사실 170에 58키로도 날씬한 몸매 입니다.

 

유승옥 몸매 사이즈는 얼마?

방송에 나왔을때 카메라 앞에서 패널들이 직접 쟀기 때문에 확실하게 알 수 있었는데요.

- 유승옥 가슴 35인치

- 유승옥 허리 23.5인치

- 유승옥 힙 36.5인치

두말할 것 없는 완벽 몸매네요

허리가 23.5라니 개미녀 소리 들을만 하죠. 거기다가 위아래로 또 35인치가 넘으니..

 

유승옥 과거

월드컵 응원녀였더군요 ㅎㅎ

소속사에서 월드컵 기간 동안 각자 회사에서 가지고 있는 신인들을 띄우기 위해서 엘프녀 무슨녀 등등 엄청나게 사진 찍어 올렸었죠.

당시에 유승옥은 크게 화제가 되지 못했는데요. 차라리 그때 뜨지못하고 이번에 이렇게 빵 터지게 된게 잘된일인것 같습니다.

 

화장기 없는 얼굴인데도 이쁘네요

 

화장을 하고 무대위에 오르니 정말 섹시합니다.

허리 라인이 정말 이쁜데요

거기다 글래머라 ‘개미녀’라는 별명이 붙을만 하죠

 

유승옥은 모터쇼에서 모델로 일하기도 했습니다.

 

유승옥이 여기서 뭐하는건지 모르겠으나 최홍만은 끼지않는곳이 없군요 ㅋㅋ

 

이것도 유승옥 사진이라고 올라와있던데 얼굴이 약간 다른것 같습니다.

정말 이쁘긴 하네요.

 

유승옥의 건강미가 한눈에 보이는 사진.

얼굴도 엄청 작네요.

유승옥이 어깨도 좀 각이 있고 넓은편이라 그런지 유승옥 얼굴이 더욱 작아 보입니다.

 

유승옥 몸매는 이사진 하나마만 봐도 뭐… 현실감이 없어 보일 정도 입니다.

유승옥이 방송에 나온 뒤 거의 이삼일 동안 포털의 검색순위에서 내려올줄을 몰랐습니다. 스타킹에서 크게 주목받기 한달 전쯤에도 방송에 나왔으나 그때는 '통편집'이 됐었다고 하네요. 그 뒤로 절치부심 많은것을 준비했나 봅니다. 지금은 스케쥴이 꽉꽉 찼을 정도로 유명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유승옥은 작년 2014년에 전세계 보디빌더들이 모이는 대회인, Muscle Mania라는 세계 대회에서, 그동안 서양 여성들만 수상해왔던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동양인으로서는 처음으로 톱5에 들었습니다. 한마디로 몸매 건강미 비율 등에서 서양여성들을 눌렀다는 것이지요.

유승옥이 '위아래' 춤을 추기도 하고, 유승옥이 만든 운동법인 ‘발레이션(발레+PT motion)’을 공개하면서 그녀가 보여주는 동작이 진행되는 동안 남자들은 눈을 때지 못했습니다.

지금은 잠을 잘 못자서 피곤할 정도로 바쁘게 살고있다고 합니다. 어릴때부터 유승옥은 모델이 꿈이었지만,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잘했다고 하실듯 하네요.


유승옥 가슴 성형이다? "유승옥 가슴은 성형이 아니고서야 거의 불가능"

사람들이 워낙 유승옥 몸매가 출중하다보니, 그중 유승옥 가슴 성형을 가지고 의혹을 표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워낙 동양적이지 않으니까요. 한 기자가 인터뷰를 갔는데, 가슴 성형 질문을 한 기자(여성기자)에게 직접 만져보라고 자신있게 말했을 정도라니 유승옥 가슴 성형 이야기는 쏙 들어가도 좋을만 하네요.

하루에 운동을 2-3시간은 한다는 유승옥..

유승옥 사진 모음(그 아래는 동영상과 더 많은 정보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cfile5.uf@275E3E3C54C8A37E0DD6B7.png" width="398" height="554" />

유승옥 셀카 입니다. 이정도면 맨날 셀카 찍을 맛이 나겠어요

유승옥 동영상을 볼까요

스타킹에 나온 유승옥

유승옥 동영상 – 유승옥 대회 장면인듯.

유승옥 동영상 – 유승옥 운동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