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정난 온유 ‘김정난 고양이이름도 샤이니’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김정난 고양이 '고양이이름도 샤이니'

김정난 고양이 이름이 샤이니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김정난씨가 샤이니 왕 팬인가보네요^^

김정난은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출연해서 평소 좋아하는 아이돌인 샤이니 온유가 직접 나타나자 "뭐라고 말을 못 하겠다"며 어쩔 줄 몰라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는데요^^ 학생이나 중년이나 샤이니의 인기는 참 대단 한 것 같습니다. 여기서 김정난 고양이 이름이 샤이니라고 밝혔는데요 ^^

김정난 라디오스타 샤이니 고양이

"가족들도 내가 샤이니를 좋아하는 걸 안다. 고양이 이름이 샤이니다"며

고양이가 "똥오줌 잘 가린다"고도 했네요 ㅎㅎ 엉뚱한 매력이 있으시네요

하하 얘가 김정난씨 고양이 샤이니군요 귀엽게 생겼네요 이름처럼 샤이니~ 하네요 ㅎㅎ

김정난은 라디오스타에서 "샤이니 온유 때문에 출연했다"고 당당히 밝히며 시작했는데요.. 온유가 폭풍 때문에 일본에서 오지 못해 라디오스타 출연이 불발됐다는 소식에 노골적으로 ㅋㅋㅋㅋㅋㅋㅋ 실망감까지 드러낸 김정난씨.. 같은 팀 멤버인 태민을 민망하게 까지 만들었는데요

하지만 온유가 오지 못했다는 것은 사실 김정난씨에게 장난치기 위한 '몰래 카메라'였습니다.

김정난이 "온유 군, 누나가 만약 20대가 된다면 아이돌 그룹이 돼서 활동하고 싶다"는 영상편지를 전할 때,

온유가 뒤에서 '정난 누난 예뻐'라고 노래를 부르며 나타났습니다.

역시 라스는 재미있군요.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ㅎㅎ 저도 김정난씨처럼 고양이 좋아하는데

고양이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신가요?

고급 고양이 용품 필요하신분들은 – 링크 [ 고양이 용품 점 모음 ]

여기 가보세요^^ 홈페이지만 여기저기 구경해도 재밌네요^^

 
2012/09/26 -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얼짱시절 정준영 사진 /얼짱시대5

2012/09/26 - 2012년 쿨가이 어워드 시상식.jpg

2012/09/25 - 손연재 악플이 슬럼프 겪게 만들어.. 슬프당

2012/09/25 - 구민지 과거 사진 / 구민지 x파일 / 조성모아내

2012/09/25 - 박지민 티저 피프틴앤드 / 티저 동영상

2012/09/23 - 대륙의 퍼즐. 정말 상식을깨는 대륙의 3D퍼즐

 

 

힘나게 해주는 싸이느님 부적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