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홍진경 암 투병 홍진경 투병 홍진경 가발 투혼 / 홍진경 남편 직업 홍진경 김치 사업


‘홍진경 암 투병’ 헐 충격이네요

홍진경 암 투병 중인건 생각지도 못했는데요 홍진경 가발 쓰고 방송했데요 ㅜ

많이 아팠던걸까요?

홍진경 암 투병 사실을 고백해서 놀라고 있는데,

 홍진경 가발 썻다는 사실은 이번에 매직아이 제작발표회에서 인터뷰를 통해 별그대가 끝난후에 좀 안좋은 일이 있었다며 홍진경 암 투병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래서 별그대 이후에 출연제의가 여기저기 들어왔었는데 홍진경 암 투병 사실을 숨기고 대부분 거절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효리 문소리와 제주도 촬영 당시에도 출연하기 힘들었던 상황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


깜짝놀란 홍진경 암 투병 소식.. 홍진경 암 투병 이유는?

홍진경 투병 생각지도 못하게 밝았던 그녀

이번에 홍진경이 '패션왕 코리아2'에 출연하는데 거기서 나오는 모습도 대부분 홍진경 가발 상태가 될거같다고 하네요

개인적은 아픔과 관련된 일이라고 하는데요.. 가발이면 대부분 암투병이 떠오르는데.. 활동을 하는걸 보면 암은 아닌것 같기도 하고.. 뭘까요 방송이 힘들었는데 매직아이 제작진들이 기다려줘서 나오게 됐다고 하네요

홍진경 아버지가 예전에 암투병을 하셨다고 하는데 그로 인해서 홍진경 투병 이유가 혹시 암은 아닌지 팬들은 걱정하고 있습니다. 얼른 건강 좋아지시길~!

 

 

홍진경 투병 중임에도 불구하고 방송에 나온다는걸 보니 그래도 많이 나아지고 있거나 나았나 봅니다. 그럼 다음질문을~! 홍진경 남편은 누굴까요? 그러고보니 홍진경 남편에 대해서 거의 아는게 없네요

홍진경 남편 직업 등에 대해서 찾아봤어요..

일단 홍진경 남편의 나이는 홍진경보다 5살 많다고 하네요

원래 홍진경 남편 직업은 압구정동에서 스키숍, 즉 자영업자였다고 해요

 

결혼후에 홍진경 남편 직업이 홍진경 김치 쪽 경영을 같이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홍진경 남편 직업 이외에도 원래 갑부집 아들이다, 재벌2세다 이런말들이 있었는데 재벌까지는 아니지만 집안이 상당히 돈이 많다고 하네요

안양 양명고와 양명여고가 홍진경 남편 집안것이라고 해요

그리고 홍진경 김치 사업하는건 다들 잘 아실테니까 따로 쓰진 않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