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백진희 골반댄스 동영상 도시의법칙 노래 law of the city 듣기


도시의법칙에서 나온 ‘law of the city’와 백진희 골반댄스가 화제가 되고있네요^^

도시의법칙 백진희 참 매력적이죠 에일리가 더 인기있을줄 알았는데 역시 배우는 배우더라구요 백진희 옆에 있으니까 클라스가 다르게 느껴지더라는 ㄷㄷ

그래도 에일리의 매력은 역시 음악적인 면이죠 law of the city 노래 들어보니 에일리 없으면 또 안되는 그런 장면^^

그럼 도시의법칙 노래 law of the city와 백진희 골반댄스 어떻게 췄나 한번 구경해볼까요~


 

도시의법칙 law of the city 준비장면

다 같이 주변에서 구할 수 있는 물건들을 가지고 함께 한바탕 신나게 놀아봅니다

에일리는 생수통을 가져와서 젬베 대신 사용해서 law of the city 음악을 리드 합니다. 젬베 쳐보셨나요? ㅎㅎ 그냥 북같은데 또 은근 저게 매력있더라구요 괜히 신나는 느낌~!

 

그리고 오늘 ‘백진희 골반댄스’로 화제가 된 백진희는 아몬드통을 가지고 마라카스를 대신 합니다. 백진희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드라마에서는 표독스러운 연기도 잘하더니 완전 순둥이 그 자체 ㅋㅋㅋ 이상적인 여동생 이미지?^^

 

그리고 law of the city에서 잭은 냄비를 이용해서 트라이앵글을 연주합니다. ㅋㅋ 다들 아이디어가 좋네요 이렇게 성격 맞는 사람들끼리 모이면 돈없어도 즐겁게 놀 수 있는거같아요

 

문의 지휘에 따라 law of the city 도시의법칙 노래 한번 시작해볼까요~!

 

그리고 케빈~ 자전거바퀴를 가져와서 차임벨로 ㅋㅋㅋㅋㅋ 아이디어 좋네요 ㅋㅋㅋ law of the city는 어떤 느낌일까요? 그리고 백진희 골반댄스는 이런 분위기속에서 어떻게 나왔을지?

 

ㅋㅋㅋ 냄비뚜껑 잘어울리네요 ㅋㅋ law of the city가 시작되기전에는 뭔가 엉망이될거같았는데 또 막상 들어보니까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백진희 골반댄스가 살린것도 있고

 

심벌즈 획득하고 이제 law of the city 시작합니다~

 

law of the city 고고~!

뉴욕팸이 부르는 도시의법칙 쏭~! law of the city !

다들 돌아가면서 애드립으로 한번씩 뭐 하나씩 하는건데요 이게 애드립으로 해야되다보니 굉장히 힘들어보이고 다들 부끄러워 죽을라고 ㅋㅋㅋㅋ 그래서 무리수 두기도 하는데 그냥 그 자체가 재미있고 뭔가 풋풋해보여서 좋았습니다.

 

대애박~~

 

그리고 백진희 골반댄스는 여기서 나옵니다. 그동안 춤춰본적도 없다는 스물다섯 여배우 백진희!

백진희 보면 정말 모범생 분위기죠 ㅎㅎ 그리고 드라마에서는 또 전혀 다른 모습을 보이는 그녀 평소 모습을 보니가 연기를 잘하는거였구나 싶어써요

 

그래, 다 포기하고 백진희 골반댄스 간다~!

ㅋㅋㅋㅋㅋㅋ 저 표정 ㅋㅋㅋㅋ 귀엽네요 ㅋㅋㅋㅋ 햄스터 같음 ㅋㅋㅋㅋ 백진희 골반댄스 사실 그냥 엠티가면 춤 못추는 신입생이 선배들이랑 주변 분위기 떄문에 억지로 추는 그런 느낌인데요 ㅋㅋ 귀여웠어요

 

백진희 골반댄스 장면

 

다 내려놓고 흔들래요 ㅋㅋㅋㅋ 백진희 골반댄스 솔직히 좀 오글거리기도 했는데 law of the city 전체가 다 오글거렸음 ㅋㅋㅋㅋ

 

백진희 골반댄스 덕분에 분위기가 꽤 달아올랐습니다~

아무래도 같이 생활하는 사람들이다 보니 백진희가 저렇게 나올지는 몰랐으거에요

 

law of the city 부르는 뉴욕팸들 백진희 골반댄스로 인해서 축제분위기~

너무 귀여운 뉴욕팸들의 law of the city !! 같이 아래 동영상으로 백진희 골반댄스와 함께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