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g마켓 티켓 smtown 공연티켓 지마켓 티켓 엑소 콘서트 티켓 예매 지마켓 서버시간 네이버 시계


g마켓 티켓 지금 난리네요 ㅋㅋㅋ

작년 생각나네요 작년에도 어떤 가수 콘서트를 지마켓에서 예매 진행했는데 당시 게임방에서 어떤 여자가 지마켓 티켓 엑소 콘서트 티켓 예매할려고

컴터 두대켜놓고 아주 엔터 두다다다다다닥 연타하면서 난리친적이 있었어요 와 팬심이란 정말 강한거구나 싶었죠 ㅎㅎ 여자분들 컴퓨터 잘 못한다는 소리는 다 헛소문입니다

그여자는 실패하고 짐승소리를 내더라구요



엑소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기 위해서 지마켓 서버시간도 막 검색하고 네이버 시계 등 어디서 정보를 들었는지 ㅋㅋㅋ 경쟁이 힘든 예매는 지마켓 서버시간과 내 컴퓨터 시간이나 스마트폰 시간이 다르다보니 엑소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려면 지마켓 서버시간에 딱 맞춰서 하면 된다고 해서 네이버 시계까지 알아보고 아주 무장을 한듯 합니다

 

엑소 콘서트 예매 전쟁이 시작되면서 지마켓 서버시간, g마켓 티켓 등 다양한 관련 검색어아 검색어창을 채우고 있는데요 ㅎㅎ smtown 공연티켓 가기가 이렇게 힘든거였나 싶네요 ㅎㅎ

저는 아는 사람이 있어서 그냥 쉽게 구해서 들어갔거든요 ㅎㅎ 생각보다 크게 재미는 없어서 한번만 가고 안갔습니다.

 

g마켓 티켓 서버 오늘 다운되진 않을런지 ㅎㅎ 일단 엑소 콘서트는 첫 엑소 단독 콘서트라 더욱 관심이 큰데요 5월23일 1회 공연을 추가, 총 3회에 걸쳐 개최된다고 합니다.

엑소 콘서트 티켓 예매는 7월 8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G마켓 티켓 예매를 통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