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이없는 세상사

청주 뺑소니 사고 범인잡게 도와주세요! 청주 뺑소니 사망 사건 도움이 필요합니다.


어휴 아직도 뺑소니 사고가 끝없이 일어나네요.. 도대체 저런 못된 것들은 어디서 태어나는 걸까요? 청주 뺑소니 사고로 인해서 너무나 불쌍한 한 가정의 가장이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청주 뺑소니 사망 사건은 지금 네티즌들을 공분하게 만들었는데요.

힘들게 일하고 퇴근하는 길에, ‘임신한 아내’에게 주기 위해서 ‘크림빵’을 사가지고 들어가는 도중에 청주 뺑소니 차량에 치어서 그만 죽게 되었습니다.

아이를 뱃속에 가지고 있는 아내는 얼마나 큰 충격을 받았을지.. 저로서는 그 슬픔과 충격이 상상조차 가지 않습니다.



 

‘청주 뺑소니 사망’사건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에서 일어났습니다. 이제 29살 가장이라고 해요. 새벽 1시 30분쯤에 사고가 났다고 하는데요. 청주시 흥덕구 아일공업사 인근 2운천교 쪽 도로에서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있는 쪽이라고 하더라구요. 건널목을 지나던 중에 청주 뺑소니 사고 차량에 치어서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도로위에 쓰러져 있던것은 택시기사님께서 발견을 하고 병원으로 옮겼지만 살아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제 아이가 3개월 뒤면 태어날 예정이었는데… 어휴 이게 무슨 봉변입니까… 너무나 아쉬운것이 청주 뺑소니 사고현장에 그 차량을 찾을만한 cctv가 없다고 합니다.

 

 

거기 주차되어있던 차량들이 있던데 그 차들 블랙박스 좀 찾아보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네티즌들이 차량파악에 나섰으나 워낙 화질이 좋지 않아서 찾가가 쉽지 않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유력한 차량으로는 sm7이 꼽히고 있는데, 그도 백프로 정확한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청주 뺑소니 사망 사건 피해자의 친구라는 사람이 글을 올린걸 보니 더 가슴이 아프더군요.. 사범대학 동기였고 국어선생님을 꿈꾸던 사람이었는데, 피해자의 아버지가 지병으로 인해서 어려워지게 되었고, 부모님과 동생 그리고 임신안 아내까지 책임을 져야하는 힘겨운 삶을 살고 있었다고 합니다.

기사를 더 검색해보니, 거기에 주차되어있던 차량들이 있긴 했지만, 겨울이라 앞유리가 얼어있어서 제대로 찍히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 겨울이라 참 이거 이렇게 되는군요..

그나마 청주 뺑소니 사고 사건이 희망적인것도 하나 있습니다. 거기에는 통행량이 매우 적다고 하네요. 어떻게 좀 더 수사를 하다보면 잡히지 않을까요.. 어휴 답답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