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언프리티 랩스타 이비아 오빠나해도돼, 타이미 졸리브이 디스전 동영상


언프리티 랩스타 즐겨 보시나요? 저는 가끔 보는데, 타이미 졸리브이 둘이 디스전을 했다고 해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역시 뭔가 이슈가 되려면 싸움이 나면 효과적인거같아요 ㅎㅎ

물론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나온 타이미의 디스전은 각본대로 간거겠지만 그래도 싸움구경은 재미가 있습니다.

타이미는 언프리티 랩스타 방송이 끝난 뒤에, “놀라신 분들 죄송. 이제 예쁜 입은 예쁜 말만 하는 걸로(랩할 때 빼고)”라며 “우리 팬 분들도 서로 비방하지 말고 예쁜 말만 하는 걸로”

라는 말을 했습니다.  언프리티 랩스타 어떤 장면이었나 볼까요.



 

아래는 언프리티 랩스타 끝나고 올라온 타이미 사진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 6회에서 나온 타이미의 디스전. 2년간 묵힌 감정을 폭발했다고 하는데 ~

타이미는 졸리브이를 “상대하기도 싫고 보기만 해도 화가 난다”며 이야기 했고,

졸리브이는 타이미에게 “그럼 나오지 말았어야지, xx야 다 들린다!”며 소리를 올렸습니다.

 

<언프리티랩스타에서 나온 꽤나 강한 디스전>

<타이미>

“넌 그냥 똥 같은 존재. 밟아주기도 더럽지"

“난 사람 아닌 돼지랑은 못 놀겠네”

“너 나 없으면 이 쇼에도 못 나왔다”

<졸리브이>

“어이없었다. 깔 게 없어서 외모밖에 못 까냐. 실리콘부터 빼고 얘기하라”

“넌 고작 할 수 있는 게 고작 욕과 허세”

“이비아에서 타이미, 바뀐 것도 없다”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나온 디스전 동영상으로 보실까요.

그리고 영상 아래는 타이미에 대한 소개 입니다.놀라운  그녀의 과거!


타이미는 누구?

타이미 나이 : 85년생

타이미 키 : 166cm

타이미 학력 : 경희대 디지털컨텐츠과

타이미 데뷔 : 2009년

데뷔가 09년?

타이미가 과거 이비아 였군요!!

이비아는 자신만의 색깔도 뚜렷하고 공격적인 이미지의 여성 래퍼 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잘 보이지 않았지요.

타이미가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는, 그녀의 과거 활동이 꽤나 화려했기 때문입니다. 졸리브이와 긴장감 있는 관계를 유지하면서 프로그램을 재미있게 이끌고 있는데요.

타이미(이비아)는 09년에 ‘일기장’이란 노래로 데뷔를 했고,

그 뒤에 이비아가 뜨게 된것 "오빠 나 해도돼?"라는 제목의 노래 때문 입니다.

노래 궁금하시면 젤 아래 올려놓을게요

이비아(타이미)는 여자 아웃사이더라고 보시면 됩니다. 속사포 랩으로 유명했습니다.


타이미가 과거에 이비아라는 이름을 쓰고나서 잘되지 못했기 때문에 졸리브이가 타이미의 과거를 물고 늘어진 것이죠.


타이미

타이미, 졸리브의 둘의 디스전이 정말로 감정 쌓여서 나온것인지, 짜여진 각본인지 모르겠으나 재미있었으면 됐고, 이슈가 되었으면 된거죠. 물론 타이미의 과거를 물고 늘어지는 졸리브이와, 그것에 발끈해 졸리브이의 외모를 가지고 비하한 타이미 둘에 대한 비판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외국 힙합가수들이 하는것에 비하면 졸리브이와 타이미의 디스전은 그냥 큰 문제될게 있나 싶습니다. 힙합이 아름다운 발라드와는 그 시작과 색깔부터가 다르니까요.




이비아 데뷔 시절 모습. 귀엽죠?

눈이 약간 포샵 된 거 같습니다. ㅎㅎ


이비아라는 이름을 버리고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타이미로 활동하게 된 이유는, 전 소속사와 문제가 있어서 '이비아'라는 이름을 더이상 못쓰게 됐고, '타이미'로 다시 활동하게 된 것 입니다.


지금과는 많이 다른 타이미의 과거 귀여운 모습.

이비아라는 이름이 붙게 된 이유는, 입이아프게 랩을 한다고 '입이아'를 발음 대로 쓴거라고 하네요^^


아래는 타미이 과거 이비아 시절에 불렀던 오빠 나 해도돼 입니다.

이비아 오빠나해도돼 타이미 과거 이비아

타이미 팬들을 위해 타이미 셀카 사진 올립니다.^^

01234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