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이병헌 이민정 득남 이민정 산후조리원 이민정 출산 이민정 이병헌 득남


이병헌♥이민정 득남, 예정일 보다 다소 빠른

오늘 오전 9시40분 득남 출산

"당초 출산 예정일은 4월 초순이었는데 다소 빨리 득남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와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3월 31일

"이민정이 지난 금요일 귀국한 이병헌과 함께 3월 31일 이른 아침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남아를 출산했다"고 이민적 출산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민정 이병헌 아들 얼마나 잘 생겼을지 기대되네요~^^

우선 득남 출산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

 



이병헌 득남 소감 “가족이라는 단어 소중하게 느껴지는 순간”



이병헌 이민정 득남, 출산 임박하자 미국에서 귀국.

이민정 출산 4월 초라는 예정일보다 출산 앞당겨졌습니다..


이병헌 이민정 득남, 이병헌 이민정 출산 위해 귀국…아내 곁 지켰다.

"제왕절개로 낳았지만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다.

앞으로 두 사람은 부모로서 책임감을 갖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

부디 새 생명에 대한 축복을 부탁 드린다"

 

이민정 이병헌 아들 '연예인해도 되겠네'ㅋㅋㅋ

이민정 이병헌 득남 소식에 과거 ‘가상 2세’ 사진 화제네요~

이병헌과 이민정은 2013년 8월 결혼, 1년 반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었습니다. 그간 불미스러운 일도 있었지만, 무사히 출산을 하였네요.

이제 앞으로 이들의 계획은. 이민정은 당분간 육아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하구요,

이병헌은 영화 ‘협녀, 칼의 기억’ ‘내부자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 영화 촬영도 하고 있다고..

 

 

'할리우드行' 이병헌, 이민정 출산에 긴급 귀국 "스케줄 조정"

이병헌 소속사 측은 이민정 임신 소식에 지난 3월 20일 영화 촬영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했었던 남편 이병헌이 지난 금요일ㅜ 3월 27일에 입국했다고 합니다. 아내의 출산 임박소식에 입국을 한것이라고 하네요.

관계자는 "이병헌은 현재 출산한 이민정의 옆을 지키고 있다. 스케줄도 잠시 뒤로 하고 아내와 아들 곁에 있다"

"촬영 일정이 조정되면 다시 출국할 예정"이라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병헌은 곧 출국해서 할리우드 영화 '비욘드 디시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날짜는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이병헌 "이민정 회복 중, 책임감 갖고 노력할 것"

이민정은 출산 전

"이민정이 출산을 앞두고 신혼집이 아닌 서울 친정집에서 엄마와 지내고 있다"고

밝혔었죠~

이병헌 이민정 득남을 축하 합니다 ^^

 

이병헌 이민정 득남 과거 발언 재조명 “2세가 이병헌 턱은 안 닮았으면”

이민정 득남소식에 2014년 1월에 연예가중계와 인터뷰한 내용이 새삼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무슨말을 했길래.ㅋㅋ 그날 인터뷰에서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 턱에 대한 언급을 하고 2세 외모에대한 걱정을 이야기 햇었다고 해요.

 

이병헌 이민정 득남 전

"이병헌 닮은 딸 안 돼" 이민정의 디스 폭소

인터뷰에서 리포터는 이민정에게 “2세가 걱정되느냐”는 질문을 했고,

이에 이민정은 “만약 딸을 낳았는데 이병헌의 턱을 닮으면 어떡하냐”고 답해 리포터를 당황하게 했었다고 하네요

 

이민정 득남, 고소영·김희선과 산후조리원 선후배됐다? 아래에 준비 했습니다.

 

이병헌 득남 소감 “그동안 실망시킨 점 갚아 나가겠다” [소감 전문]


< 이병헌 득남 소감 전문 >
안녕하십니까, 배우 이병헌씨의 소속사 비에이치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우선 이병헌씨는 무엇보다 산모와 아기가 모두 건강하다는 점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으며 현재 산모의 곁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에 금일 오전 득남 소식에 대한 배우 이병헌씨의 소감 전달 드립니다.
“새 로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습니다. 가족이라는 단어가 감사하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순간입니다.

그 무엇보다 감사한 새 생명의 탄생을 계기로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인지 다시 한 번 깊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실망시킨 부분들을 갚아 나가며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디 산모와 새 생명만큼은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민정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82년 2월 16일 (만 33세)

신체
    167cm, 49kg  |  O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이병헌

 


이민정 산후조리원 어디?

이민정 득남, 고소영 등 ★단골 산후조리원서 몸조리 ‘최고급 시설’

이민정이 고소영 손태영 정혜영이 이용했던 산후조리원에서 몸조리를 할 예정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민정 씨가 강남구 D 산부인과에서 출산한 뒤 병원과 연계된 산후조리원에서 몸조리를 할 예정이다”

“병원 측에서 추천했다. 이용 기간은 정확히 모른다. 다만 오래 머물진 않을 것이다”

 

이민정 산후조리원

이민정이 몸조리를 할 예정인 산후조리원은 여자 연예인들 단골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내노라하는 유명 여배우들이 이 산후조리원에 있었더라구요.

 

이민정 산후 조리원 동기?

고소영 김희선 정혜영 이은성 이윤미 손태영

어마어마하네요

 

김희선 고소영 손태영 정혜영 등 톱스타들이 주로 이용해 유명세를 탄 곳으로 알려전 이 산후조리원은 VIP실 기준 2주에 2,000만 원의 비용이 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말도 많네요. 태어나자 마자 초호화 산후조리원이라니.

이 이민정 산후조리원은 산부인과와 연계가 되어 있고 거기에 소아과를 갖추고 있어서 만약 응급상황이 발생하더라도 빠른 대처가 가능해 산모들에게는 최상의 환경이라고 합니다.

이민정 산후조리원 2000만원?

특히 이민정 산후조리원은 명품 기저귀에 오가닉 배냇저고리를 제공을 해주고, 침구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 H사 제품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천연산소와 미네랄리 함유된 알프스산 아이 전용 생수까지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보시는것 처럼 비싼 가격만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품 산후조리원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이민정 산후조리원 최고급 시설




새로들어온 소식!.ㅋ
이병헌 이민정 득남 축하 합니다.
 

이민정이 득남 소식이 전해지고 초호화 산후조리원에서 산후조리는 할것이라고 했는데.

그 산후조리원은 루머라는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출산전 2월달에 이민정이 유명 연예인들이 산후조리를 받았던 서울 강남구의 한 산후조리원에서 출산 후 몸조리를 할 예정`이라는 보도에 대해서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사실이 아니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민정은 경기도 광주 소재 신혼집에서 이병헌과 함께 지내며 산후조리할 것이다"고 합니다.


이병헌 이민정 득남 산후조리 잘하세요~ ^^

행복하세요 ^^


"두 사람 아들이면 얼마나 예쁠지…. 잘 키우세요",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이젠 정말 행복하게 잘 살길"

"큰 일 치렀네요. 세 가족이 서로 의지해서 탈없이 잘 지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