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집구경/인테리어

뉴욕미스테리 서클 / 세계 미스터리서클 모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뉴욕미스테리 서클 무슨 외계인 흔적이라고 해서 봤더니 조그마한것들이네요 ;;; 미스테리서클이라고 하기엔 너무 작은데요

뉴욕 에덴에 사는 페기 절바이스라는 패기쩔게 생긴 이름은 가진 여성이 발견한 뉴욕 미스터리 서클입니다. 


미스테리서클 기사에 따르면 뉴욕 미스터리 서클은 연못을 덮고있는 눈에 만들어진 것인데요.

 

별로 난리칠만한건 아닌거 같은데, 완벽한 원 형태의 무늬들이 곳곳에 생기면서 페기 절바이스는 뉴욕 미스터리 서클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렸고, 수많은 조아염 클릭과 2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리는 등 네티즌들이 재미있어 하면서 이슈가 됐다고 하네요

페기 절바이스는 인터뷰를 통해 "오랫동안 이 곳에 살았지만 이같은 현상을 본 적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미스테리 서클중에 눈에 띌만한건 아프리카에 생긴 요정 미스테리서클로 불리는 현상입니다.

이것도 미스테리서클로 보기엔 좀 그렇지만, 뉴욕거보단 신기하네요.

‘미스터리 요정 서클’로 불리는 이 현상은 나미비아, 앙골라, 남아프리카공화국 등의 초원 지대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낮은 키의 풀이 자라는 초원 지역에 지름 수 미터의 반점이 수만 개가 생기는 현상인데요. 과학자들은 이 반점을 ‘요정 서클’로 부르기 때문에 미스테리 요정서클로 이름이 지어졌다고 하네요.

생겼다 사라진다고 하니 원형탈모증 같은건가 보네요.

저렇게 작은것은 지름이 2M 정도고 큰것은 무려 12M정도 까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우리나라에도 있습니다!

보령 미스테리 서클 

충남 보령시 부근에서 땅에 새겨진 거대한 미스터리 서클. 아래 사진은 미스터리 서클 안으로 들어가서 찍은거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건… 동네 면사무소 직원들이 ‘미스터리써클 작품을 만들고 있던 사람들과 만난 적이 있다, 행위예술가들로부터 ‘자신들이 한 번 만들어 본 작품이고 사진도 본인들이 촬영해 인터넷에 올렸다’ 라고 말하면서 가짜라는게 드러났습니다.

 

 

 

 

 

 

미스테리 서클이란?(미스터리 서클이란?)

미스테리 서클이란 들판 한가운데 원형형태 또는 기하학적인 모양으로 농작물이 눌려져 있는 것을 말한다.

최초 발생 후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그 생성의 원인이 밝혀지지 않고 있다. 이 현상의 특징을 보면 우선 야간에 만들어지며 짧은 시간내에 만들어진다 날씨,지형,자연조건과는 무관하게 발생한다.

세계 미스터리서클 모음 / 미스테리서클

원형자국 주위에 어떤 종류의 흔적도 남아있지 않고 어떤 것은 예술작품과 같은 완벽한 조형미를 보이고 있다.

지금까지의 연구결과를 보면 사람에 의해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점과 단지 어떤 물리적인 힘을 이용한 지적행위의 결과라고 추정할 뿐이다.

세계 미스터리서클 모음 / 미스테리서클

미스테리 서클의 발생가설 가운데는 외계의 메시지라는 설이 조심스럽게 대두되고 있는데 이는 일부 UFO 목격장소에서 미스테리 서클의 출현이 함께 나타난다는 점이다.

기록상으로 영국 남서부 지역에서 맨 처음 보고된 미스테리 서클은 1946년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솔즈베리의 페페복스 힙(Pepperbox Hill)에서 두 개의 원형 무늬가 그때 처음 목격되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1972년 워민스터에서 미스테리 서클이 발견되기까지 30년 가까운 공백이 있었다.

세계 미스터리서클 모음 / 미스테리서클

스톤헨지-에이브베리-글래스톤베리를 잇는 마의 삼각지대 동쪽에 옛 색슨족의 수도였던 윈체스터(Winchester) 가 자리잡고 있다.

이 마을을 높이 167m의 텔레그래프 힐이 내려다보고 있는데, 그 바로 아래에 천연의 원형 극장처럼 생긴 치즈풋 헤드가 위치한다. 1970년대 후반과 1980년대 초에 접어들면서 이곳 근처에서 미스테리 서클이 자주 출현하기 시작했다.

1975년과 76년 연속으로 윈체스터 근처의 농장에서 각각 한 개씩의 미스테리 서클이 발견되었다. 이때까지 미스테리 서클은 오직 한 개씩 독립적으로만 나타났다. 하지만, 1978년 윈체스터에서 북쪽으로 수마일 떨어진 헤드 본에서 발견된 미스테리 서클은 5개가 한 곳에 모여있는 형태를 취하고 있었다.

1980년대부터 이와 같은 미스테리 서클군이 기하학적이고 대칭적인 배열로 나타남으로써 영국 매스컴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1983년 늦여름 어느 날 그 지역 전기 기사인 콜린 앤드류스는 윈체스터 근처로 차를 몰고 가고 있었다.

세계 미스터리서클 모음 / 미스테리서클

그가 막 치즈풋 헤드를 지날 때 몇몇 차들이 갓길에 세워져있고, 거기서 나온 사람들이 밀밭 쪽을 주시하면서 서 있는 것을 보았다.

그가 가까이 접근해서 차를 세우고 그들이 바라보는 쪽을 쳐다보니 다섯 개의 커다란 둥근 무늬가 밀밭에 아로 새겨져 있었다. 그 모양은 커다란 원 주변을 방사상으로 네 개의 작은 원들이 둘러싸고 있는 형상이었다.

 

세계 미스터리서클 모음 / 미스테리서클

그 형태는 거의 완벽한 대칭을 이루고 있었으며, 그 아름다움에 매료된 콜린 앤드류스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한동안 자 리를 뜰 수 없었다. 자연현상에 의한 것일까? 모양의 대칭은 그런 가능성을 부정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누군가 의 장난?

콜린 앤드류스는 그것들이 사람에 의해 만들어 진 것이라고 믿어지지 않았다. 그 모양이 너무나 정교했고, 누군가 그 안에 들어간 흔적을 발견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이날 이후 콜린 앤드류스는 미스테리 서클을 본격적으로 연구하기로 결심하고 같이 연구할 사람을 수소문하여 팻 델가도를 알게 되었다.

세계 미스터리서클 모음 / 미스테리서클

팻 델가도는 이미 1981년부터 미스테리 서클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있었다. 그 역시 전기 공학자로서 영국 공군과 NASA의 로켓 엔지니어로 근무했던 경력을 갖고 있었다.

팩 델가도가 미스테리 서클에 관심을 갖게 된 동기는 그 역시 치즈풋 헤드 근처에서 세 개의 원들로 구성된 미스테리 서클을 1981년에 목격했기 때문이다. 그는 당시 이 목격 내용을 언론에 공개했고, 그 결과 워민스터 미스테리 서클 사건이 일어난지 9 년만에 최초로 이 문제가 전세계적인 관심을 끌게 되었다.

콜린 앤드류스와 팻 델가도는 미스테리 서클 연구에 그 들의 모든 시간을 투자하기 시작했다. 이 연구는 버스티 테일러라는 레저용 항공기 조종사가 참여하여 공중촬영을 맡으면서 더욱 신속하고 체계적인 틀이 잡혀갔다.

세계 미스터리서클 모음 / 미스테리서클

버스티 테일러가 미스테리 서클에 매료된 것은 1985년 8 월 3일 저녁 클래프포드에서 1983년 놀린 앤드류스가 발견한 것과 거의 동일한 형태의 퀸츄플릿(Quintuplet)형 미스테리 서클을 발견하고 나서였다.

지상에서 이 형태를 목격한 그는 그날 밤 너무 들떠서 들뜬 눈으로 지새 우고, 다음날 아침 일찍 자신의 비행기를 몰고 그 지역 상공으로 날아가서 공중촬영을 했다.

그는 이 사진을 콜린 앤드류스와 팻 델가도에게 보냈고, 처음으로 미스테리 서클을 공중촬영한 사진을 본 두 사람은 버스티 테일러를 가까이 그들 연구의 동반자로 맞이했던 것이다.

세계 미스터리서클 모음 / 미스테리서클

1986년 한 해 동안 버스터 테일러가 공중촬영한 미스테리 서클의 수는 모두 12개였다 그 중에서 제일 아름다운 형태를 취한 것은 유체화 밭에 생긴 것이었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이 식물은 줄기가 매우 딱딱해서 굽히면 쉽게 부러짐에도 불구하고, 미스테리 서클 안에는 식물들이 땅바닥으로 바짝 뉘어져 있었는데도 줄기가 전혀 부러지지 않았다는 점이다.

세계 미스터리서클 모음 / 미스테리서클

게다가 이런 상황에서 꽃들은 전혀 다치지 않았다.

출처 – 네이버 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