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수진 혼혈 순풍산부인과 출연자 독일태생 목포고향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김수진씨는 평소 우울증을 앓아오다가 미안하다는 말과 마음이 담긴 유서를 남기고, 아직 젊은 나이에 그만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순풍산부인과와 여러 CF와 드라마 등에 출연했던 김수진 씨가 그토록 조명을 받지 못하다가..

이렇게 안타까운 사망소식이 전해지고 난 뒤에 이런 관심을 받는군요..

다음에는 김수진씨 프로필에 삼가고인의 명복을 빈다는 글이 들어갔네요. 다음생에는 정말 행복하시길 빌겠습니다. 김수진씨 좋은곳으로 가세요

김수진 순풍산부인과 출연자 -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김수진 혼혈 이야기가 많은데요 김수진은 독일 태생이라고 합니다. 간호사였던 어머니는 독일로 유학을 갔다가, 김수진을 낳았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독일인이라고 합니다.

 

 

김수진 혼혈인 순풍산부인과

이런 김수진의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연예계 활동 초반에 인기를 끌었었습니다.

 

김수진 혼혈

김수진은 독일에서 5살 때까지 살다가 다시  한국으로 귀국해서 한국인으로 살게 됩니다.

전라남도 목포의 외가댁에서 자랐다고 하네요. 독일 태생의 목포 아가씨 김수진.

 

김수진 혼혈

 

김수진 혼혈

 

김수진 혼혈 – 참 이쁜 외모죠?..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외모를 가진 여성이었지만 우울증이란것이 이렇게 무서운 것이네요...

김수진 씨는 170cm의 큰 키에 세련된 외모를 지닌 고인은 빙그레, 스윙칩, 이클립스, 린나이, 롯데, 마프러스, 애경, 아이린, 아이시스 등 여러 편의 광고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2000년대에 들어서 이렇다 할 방송 활동 없이 우울증에 힘들어했던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