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차범근 다큐 / 차범근 허벅지 / 차두리 이혼 차두리 파경이유 부인 신혜성 x파일 / 차두리 증권가 찌라시


차두리 파경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가슴아파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차두리가 좋은 이미지를 많이 쌓아왔다는 증거겠지요..

차두리가 항상 밝고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줘서 인지 차두리 파경 소식이 더 크게 느껴집니다. 그가 부진했을때도 열심히 응원했는데 참 안타까운 소식이군요..

 차범근 다큐 / 차범근 허벅지 / 차두리 이혼 차두리 파경이유 부인 신혜성 x파일 / 차두리 증권가 찌라시

 

차두리 선수 좋아하는데 게임하는데 지장이 클듯한데

걱정이네요 ㅜㅜ


차두리 파경이유

차두리는 제작년에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서 심경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차두리 파경은 오래전부터 진행되어온것이 이번에 곪아 터졌나 봅니다.

FC서울에 입단해 K리그 클래식 데뷔를 앞두고 결혼 5년만에 이혼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밝혀진 차두리가 2년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올린 글을 읽어보니 밝기만 했던 차두리의 모습이 오버랩 되면서 참 안타깝습니다…

차두리는 지난 2011년 11월

“두리는 지금 행복하지 않다. 언제나 그랬듯 행복을 억지로 만들려고 노력중이다”

“요즘 들어 가장 듣기 싫은 말이 생겼다. 결혼 잘해서 장인 덕을 본다는 소리다. 그래서 앞으로 인생 걱정 없이 산다는 말이다”

라는 복잡했던 심정을 글로 남긴 바 있습니다.

차두리가 장인덕을 본다니요.. 말도 안되는 소리지요. 아마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차범근이라는 존재가 전 세계적으로 얼마나 영향력있는 사람인지 아실텐데요.

차두리 파경이유

차범근은 A매치 121경기에서 55골을 만들어내는 득점력과 활동력면에서 최고의 선수였고, 그리고 선수시절 독일 분데스리가의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와 바이어 04 레버쿠젠에서 활약을 했으며, 당시 동양인으로서 뿐만이 아니라 당대 최고의 리그였던 분데스리가에서 최고의 외국인 선수로 꼽힐정도로 엄청난 선수였습니다

 

 차두리 파경이유

거기다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감독을 역임하는등 차범근 선수,감독 으로서 번돈과 명예만 해도 엄청나고, 차범근 가족은 일안해도 평생 먹고살정도의 돈을 이미 벌어놓은 상태인데.. 장인덕을 더 볼것이나 있나요..

차두리가 독일리그에 간것도 전적으로 아버지의 힘이었는데요

 

차두리 파경이유 / 차두리 아내

장인재산 덕이라니.. 말도 안됩니다.

정말 생각없이 말하는 네티즌들은 반성해야합니다..

"그 말을 들을 때면 속이 쓰리고 마음이 아프다. 나는 돈에 눈이 멀지 않았다. 그것 때문에 결혼을 한 것도 아니다. 그러나 구차하게 이런 말들을 늘어 놔 봤자 사람들은 본인들 편하게 생각을 할 것이다"

라는 과거발언을 한 차두리.. 얼마나 가슴아팠을지..

차두리 파경이유 / 차두리 아내 / 차두리 이혼

2008년 12월 신철호 임패리얼팰리스 호텔 회장의 장녀인 신혜성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는 차두리는 지난달 12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을 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파경에 이른 이유는 신씨가 오랜 외국생활에 어려움을 느끼면서 갈등이 빚어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인터넷 게시판들을 통해서, x파일 증권가찌라시 급 의혹을 제기하고는 있지만(진짜 말도안되는 허위성.. 자신들이 급조한듯한 엑스파일급 루머들을 생각없이 쓰는 일부 네티즌들은 처벌 좀 받아봐야 합니다.)

차두리와 아내 신혜성의 이혼사유는 오랫동안 지속된 외국생활 입니다.

그것을 뒷받침 하는 이유는, 차두리가 축구선수로는 뿌리치기 힘든 분데스리가 선수 신분을 버리고 한국으로 온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유럽생활을 청산하고 최근 한국으로 돌아왔지만 부부관계를 되돌리지는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독일에서 금간 부부사이가 한국에 들어와서 깨져버린듯 하네요

 

차두리 파경 / 아내 신혜성

그런 차두리는 독일에서 꼭 성공하고 싶었을 텐데요... 아내 때문에 축구에 집중하지 못해 본인은 얼마나 심경이 괴로웠을까요

작년 9월에 나왔던 기사 입니다.

독일 일간지 빌트는 “차두리가 집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주일 넘게 휴가 중이다”고 전했다. 차두리는 지난 달 25일 아우크스부르크와 원정 개막전에 이어 2일 묀헨글라드바흐와 홈경기에도 출전하지 않았다.

“차두리가 노베르트 마이어 감독과 면담을 통해 집안 사정을 설명하고 5일까지 추가로 휴가를 받았다. 집안 사정은 차두리의 부인이 독일 생활을 원치 않아 생긴 것이다”

“훌륭한 선수가 되는 것보다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는 차두리의 과거 발언을 인용하며 뒤셀도르프와 계약을 해지할 가능성을 전했다

 

차두리 파경 / 아내 신혜성

독일 일간지까지 가정불화를 알 정도로 차두리 부부의 사이는 독일에서 이미 틀어져 버린듯 합니다.

차두리 부부가 파경을 맞은 원인은 아내 신혜성의 향수병이라 할 수 있고…

오래전부터 아내 신혜성은 외국생활에 염증을 느낀듯 합니다.

차두리가 셀틱(스코틀랜드)에서 뛸 때부 한국행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언어와 문화가 다른 낯선 환경인데다, 지인들마저 없는 삶에 적응하지 못해 무척 힘들어했다고 합니다.

 

차두리 파경 / 아내 신혜성

 

하지만 차두리는 분데스리가라는 최고의 리그를 버리기가 힘들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선수생활이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더더욱 좋은리그에서 선수생활을 마감하고 싶었을 것입니다.

여튼 차두리 부부는, 뒤셀도르프(독일)행을 결정하고.. 한국행을 미루면서 부부 관계가 급속도로 악화됐다고 하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결국 아내때문에, 정상적인 경기 출장이 힘들다고 판단한 차두리는 뒤셀도르프를 떠나서 서울행을 택하게 된것이지요.

 

차두리 이혼 차두리 파경 / 아내 신혜성

그리고 가족을 상징하는 바코드 문신..  가족에 대한 특별한 의미와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아내와 딸의 생일을 로마자로 변환해 새긴 것인데요.. 이젠 아내 신혜성의 생일은 의미가 없게 되었군요

차두리의 몸에 새겨진 '두리암호'를 '해독'하면 세로로 새겨진 왼쪽 줄(ⅩⅢ, Ⅸ, LⅩⅩⅧ)은 '13, 9, 78'로 아내 신혜성 씨의 생일인 1978년 9월 13일이 되는 것이고 오른쪽 줄(Ⅶ, Ⅱ, MMⅩ)은 '7, 2, 2010'이 돼 2010년 2월 7일 딸 아인 양의 생일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김수진 혼혈 순풍산부인과 출연자 독일태생 목포고향

다솜 일자앞머리 jpg 다솜 앞머리 좀 어색하당

파블로 에스코바르 마약왕 교도소 죽음 콜롬비아

 

 


 

차범근 허벅지

차범근 허벅지, 韓 빛낸 황금 허벅지…차범근 "내가 봐도 감동"

차범근 허벅지

차범근 해설위원이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방문했다.

 

 

 

 

6월 8일 방송된 SBS 브라질 월드컵 특집 다큐멘터리 '두리아빠 축구바보 그리고 전설, 차범근' 에서는

 

독일을 방문해 현지에서의 인기를 선보인 차범근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SBS 브라질 월드컵 특집 다큐멘터리 '두리아빠 축구바보 그리고 전설, 차범근'

방송에서 차범근 해설위원은 자신이 현역 시절 맹활약했던 도시 프랑크푸르트를 방문.

차범근은 30년 전 독일 선수 시절 단골집을 찾았습니다.

이내 프랑크푸르트 전통시장은 그의 사인회장으로 변했습니다.

또 프랑크푸르트 지하철 역 안에는 차범근을 포함, 구단을 빛낸 전설 선수 11명의 대형 사진이 걸려있었습니다.

특히 차범근은 자신의 사진을 보며 "저건 내가 봐도 감동"이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전설의 차범근

차범근 허벅지 진짜 대단하네요!!

 



차범근 허벅지 를 방송으로 접한 네티즌들은

 

"차범근 허벅지  저건 진짜 전설이다", "차범근 허벅지, 차붐 대단해",

 

"차범근 허벅지, 아직도 인기 여전하다니", "차범근 허벅지, 차범근 정말 멋진 선수였어",

 

"차범근 허벅지, 차범근 한국 축구의 전설이지",

"차범근 허벅지 짱!!" 

"차범근 허벅지, 차범근 성공한 축구 인생",

 

"차범근 허벅지, 차범근 허벅지 엄청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씁니다..

차범근 다큐 / 차범근 허벅지 / 차두리 이혼 차두리 파경이유 부인 신혜성 x파일 / 차두리 증권가 찌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