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클라라 결혼운 / 클라라 몸매 [동영상] 화보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배우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라라가 꽤나 자주 화제가 되고 있네요. 클라라의 아버지는 88올림픽때 노래를 불렀다고 하는 코리아나 멤버라고 하는데요. 그때당시엔 아주 유명했다고 합니다.

클라라가 케이블에서 멋진 몸매와 귀여운 외모를 무기로 인기를 조금씩 얻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런 클라라가 결혼운에 관심이 있나보네요^^

클라라가 출연하는 '싱글즈2'에서 독학으로 타로점을 배우고 있는 배우 한소영에게 점을 봤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다른 평범한 아가씨들과 마찬가지로 클라라 또한 타로에 관심을 보이는데요 클라라가 “올해 꼭 결혼하고 싶다”고 묻자 타로 마스터로 변신한 한소영은 카드를 보더니 진지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ㅎㅎㅎ 클라라도 불길한 예감이 드는지 긴장~

한소영은 클라라 결혼운에 대해 “올해는 결혼을 하지 못한다”고 말해버리는데요 ㅎㅎ 이어 “5년 후에 연인이 생긴다”고 덧붙여 클라라를 당황케 했습니다.

결혼운은 포기했는지 클라라는 직업운은 묻기 시작하는데요. 클라라는 "올해 할리우드에 진출하고 싶다"며 향후 진로를 물었지만 부정적 의미의 ‘죽음’ ‘사신’ 카드가 나오게 되고 ㅎㅎㅎ  한소영은 “올해는 한국에서 활동하라”고 클라라에게 직언합니다.

케이블에서 갑자기 할리우드는 좀 ;;;

 

아래는 클라라 화보 몸매 자랑~

• 본명 : 이성민 // Clara 클라라

• 출생 : 1986년 1월 15일 스위스

• 신체 : 키 168cm 48kg

• 혈액형 : B형

• 특기 : 발레

클라라 화보 / 클라라 몸매

 

클라라 화보 / 클라라 몸매

 

 

클라라의 스타화보 '드리밍 걸'은 태국 푸켓에서 촬영, 화보

클라라(Clara) 청순 글래머 매력을 뽐냈고 멋진 바비 인형 몸매 그리고 무결점 도자기 피부까지 갖춰 화보가 한층 빛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