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심이영 전현무 돌발키스 심이영 키스 장면




심이영 돌발키스 - 배우 심이영과 전현무가 키스를 했다고 하네요 ㅎㅎ

방송 중 심이영 돌발 키스로 심이영의 평소 이미지를 봤을때는 조금 의외일 수 있는 화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늘부터 엄마아빠’에서 심이영 전현무는 부부로 나오고있습니다.

심이영은 '부부 서로 아끼고 사랑하라'는 미션에 따라 전현무와 데이트를 했는데요.

이날 전현무는 데이트 장소로 이동하는 와중 “원래차에 타면 손깍지를 하는 것"이라며 심이영의 손을 잡는 등 실제 로맨틱한 분위기를 능글~맞게 유도했습니다.

전현무는 또 프러포즈 이벤트와 더불어 직접 쓴 편지까지 준비, 심이영을 감동시키면서 분위기가 좋아졌는데요.

그 순간 심이영 돌발키스가 나와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갑작스레 전현무에 돌발키스를 해 제작진도 놀랐다고 하는데요

심이영은 인터뷰를 통해 "방송을 떠나 진심에 감동했고, 분위기에 취해 버리니 나도 모르게..."라고 뒤늦게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프로그램 마케팅인거 알지만 좋은 시도네요^^

약간 사막여우 닮은듯

 

전현무도 심이영 돌발키스에 많이 놀랐다고 하지만 좋았겠죠?^^ "가벼운 포옹이나 뽀뽀는 예상했지만 키스는... 정말 충격이었다. 당황스럽긴 했는데 진심이 담긴 듯해 기분은 좋았다"고 털어놨네요 ㅎㅎ  20일 오후 11시 심이영 돌발키스 장면 나온다니

성의를 봐서라도 혹시 티비앞에 앉아있음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