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지우 임신 김지우 결혼 김지우 남편 레이먼킴 집안 재력 레이먼킴 부인 김지우 아기 태명 반야바니


김지우 임신소식 전해 드릴게요~

지우 결혼식 올리는군요^^

김지우가 갑자기 결혼소식을 전하면서 한동안 김지우 근황을 모르셨던 팬들에게는 깜짝 뉴스가 되겠네요^^

저는 김지우가 활동을 그만 둔줄 알았더니,

뮤지컬과 케이블쪽에서 활동을 꾸준하게 했더라구요

그리고 레이먼킴 이라는 사람과 김지우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하네요. 두사람은 방송에서 만났다고 하는데요.  김지우 레이먼킴과 결혼소식이 전해지면서 축하메세지와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지우 임신 소식 전해 드릴게요!!

레이먼킴 부인 임신?ㅋㅋㅋㅋㅋ

 

'김지우 임신'

김지우 임신, 내년1월 엄마되요 '결혼 1년만'

 

요리사 레이먼킴이 자신의 SNS를 통해 아내이자 배우 김지우의 임신 소식을 전했네요.

 

레이먼킴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제가 가진 것보다 제가 노력한 것보다 훨씬 많이 받고 누리며 사는 제가 2014년 5월 13일로 결혼한 지 정확히 1년째 되던 날. 사랑하는 꽃분여마왕과 제가 부모가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정확히 결혼하고 365일째 되는 날요. 네, 제가 내년 1월에 아버지가 됩니다"라며 아내 김지우의 기쁜 임신소식을 우리에게 알려 줬어용.

임신 정말 정말 축하 드려요.

이어 '반야바니'(김지우 아기 태명) 라는 독특한 태명을 소개 햇는데요!

반야바니의 뜻은?. 레이먼킴은 "8년 만에 캐나다에 간 시점이 부활절 주인지라 Easter Bunny의 '바니'를, 불경에서 '지혜'를 뜻하는 단어인 '반야'를 섞어서 '반야바니'가 되었습니다"라며 태명의 유래를 알렸습니다.

이쁘게 잘 커서 나왔으면 좋겠네용

다시 한번 김지우 임신 축하 드려요~.

 

또한 레이먼킴은 김지우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너무나 사랑하고 고마워요. 꽃분여마왕. 앞으로 수고해주세요 난 뭐 새벽에 케이크나 사올게요"라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행복하게 사는것 같아 보기 좋네요.

레이먼 킴은 선물받은 운동화 커플 사진도 게재해 태어날 아기에 대한 설렘을 드러냄.

 

 

한편 김지우와 레이먼킴은 지난 2012년 케이블 채널 올리브 '올리브쇼-키친 파이터'에서 심사위원과 출연자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해 5월 결혼에 골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지우 임신 축하드려요", "태명이 참 독특하다", "이 부부 너무 좋다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가 가진것보다

제가 노력한것보다

훨씬 많이 받고 누리며 사는제가

2014년 5월13일로 결혼한지 정확히 1년째 되던날..

사랑하는 꽃분여마왕(김지우)과 제가 부모가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정확히 결혼하고 365일째 되는날요


김지우 임신 김지우 결혼 김지우 남편 레이먼킴 집안 재력 레이먼킴 부인 김지우 아기 태명 반야바니

레이먼킴은 75년생으로 이쪽 방면에 능력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김지우가 83년생이었군요~~ 김지우는 다들 잘 아시죠?^^ 매력있는 연기자였는데 어느순간 공중파에서 잘 볼수가 없더라구요. 신랑을 만나기 위해서였나 봅니다. 케이블에서 이런 저런 자신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에 나오며 활동을 했었고

뮤지컬쪽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으면서 김지우가 자신의 꿈을 버리지 않고 팬들을 사랑을 꾸준하게 받았다고 하네요.

 

김지우와 김지우 남편이 될 레이먼킴

레이먼킴 김지우 결혼은 오늘 오후 6시에 있었다고 하네요(5월 13일 오후6시) 두사람다 각자의 영역에서 인정받고 돈도 잘버는 부부라 그런지 강남에서 결혼식을~  배우 김지우스타셰프로 알려진 레이먼 이 결혼식을 오늘 올리고, 두사람은 이제 부부가 되었습니다.

레이먼킴 김지우 두사람은 어떻게 만나게 되어서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을까요? ^^ 김지우 레이먼킴은 작년에 케이블TV 올리브채널의 <키친 파이터>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김지우 등 연예인들이 요리를 만들고, 요리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그런 프로그램이었나 본데요.

(두사람이 나오는 동영상은 아래 링크해 놨으니 찬찬히 보세요^^)

제가 한번도 안봐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  김지우는 당시에  출연자로 나왔었고, 레이먼 킴은 요리를 평가하는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두사람이 인연이 닿았다고 합니다. 스승과 제자? ㅎㅎㅎ

김지우 레이먼킴은 그렇게 요리프로그램에서 만나게 되면서 서로를 알게되고.. 그렇게 시간을 보내면서 호감을 느끼고 사랑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지우 레이먼킴 부부가 친해지게 된 계기는 프로그램 회식이었다고 합니다. 역시 맛있는게 있고 술이 좀 들어가는 자리에서는 서로 더 친해지기가 쉬운가 봅니다. 회식자리에서 서로 연락처를 주고 받으면서 처음 가까워 지게 되었고, 두사람은 트위터로 대화를 나누고, 서로에 대해서 조금씩 알게 되면서 빠르게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중에 밝혀진 이야기지만^^ 레이먼킴은 사랑하는 여자인 김지우가 만든 요리를 평가해야하는 심사위원인데.. 방송에서 만큼은 사심을 접고 공정한 심사를 해야하기 때문에 애를 먹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는 엄청 까고 방송끝나고 빌고 그랬을까요?^^ 생각만 해도 재미있을것 같네요

김지우 레이먼킴 결혼. 김지우가 배우라서 그런지 뭐 그냥 그 자체로도 이쁩니다.^^

위 사진은 두달전인  3월에 찍은 웨딩 리허설 사진이라고 하네요. 김지우 레이먼킴 결혼소식은 벌써 한번 전해졌었는데요. 위 사진은 김지우의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김지우 레이먼킴 웨딩 화보

김지우 레이먼킴 웨딩 화보

김지우 레이먼킴 웨딩 화보

5월의 신부가 된 김지우! 화사한 봄에 결혼해서 그런지 웨딩화보도 너무나 이쁘고 화사하네요^^ 거기다가 김지우도 미모의 배우이니 만큼 사진이 더 살아나는것 같습니다.

신랑 레이먼킴도 멀리서 보니까 약간 김조한 닮은것 같아요 ㅎㅎ 자신의 자리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수완있는 사업가로 자리잡은 레이먼킴.. 그리고 열심히 살고 요리도 잘하는(?) 김지우 두사람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김지우 레이먼킴 청첩장

위 청첩장은 결혼하지 몇일 전에 공개된 것이라고 하네요. 특별한건 없지만 깔끔하고 심플하네요^^ 레이먼킴 김지우 결혼식은 주례없는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축가는 JK김동욱, 박선주, 에프엑스의 루나, 브라이언과 김지우와 뮤지컬을 함께 했던 공연팀이 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와 어마어마한 축가팀이네요..

 

 

김지우와 결혼하는 레이먼킴에대해서는 잘 모르시는 문들이 많을텐데요


레이먼킴 프로필

- 경력: <그릴 멕>, <엘리스 키친> Head Chef

- 현재 가로수길 '시리얼 고메' Executive Chef

- 캐나다 교포 출신 요리사/ 지중해 요리 전문가

- 레스토랑 컨설팅 전문가

김지우 결혼 레이먼킴

키 181Cm 90kg의 거구의 셰프 레이먼 킴

레이먼킴은 <쿠킹 마초>라는 수식어처럼 무뚝뚝하지만 시원시원하게 요리하는 캐나다 교포출신 요리사이지만, 그는 건강한 식탁을 추구하는 요리 전문가.

2000년 레드우드 그릴의 헤드 셰프로 시작, 엘리스키친과 그릴 멕의 Head Chef 활동한 후 현재 가로수길의 캐주얼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시리얼 고메'의 Executive Chef로 활동 중.

비행기 조종사를 꿈꾸며 항공대학에 진학했지만, 교양과목으로 음식 수업을 들었던 것이 그의 인생을 바꾸어 놓았고 다른 사람들과 음식과 즐거움을 나누는 것이 천성에 맞는다고 생각해 이 진로를 택한것.

사람들과 대화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는 것을 즐기는 그의 유쾌함 탓일까? 그의 식당에는 언제나 사람들의 웃음 소리가 한 가득이다.

출처 – 올리브

레이먼킴의 요리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비행기 조종사를 꿈꾸면서 항공대학에 진학했다가 교양과목으로 음식 수업을 듣게되면서 이길로 왔다니 참 독특한 이력입니다.^^ 레이먼킴은 다른 연예인이 결혼하면 꼭 궁금해 하는 집안이나 재력에 관해서 특별히 알려진게 없는데요.

보고 들은 정보를 보면 자수성가 한것이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두사람이 만나게된 프로그램.. 김지우가 요리 평가받는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