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이없는 세상사

구원파 연예인 명단 윤소정 박진영 유진 루머 정리 전양자 유병언 관계


'구원파 연예인 리스트 진실과 거짓'

구원파 연예인 가수랑 배우도? 전양자 유병언 관계는?

현재 인터넷이 구원파 연예인에 대해 뜨거운 관심이 쏟아 지고 있습니다.

구원파라는 단어가 뜰 때마다 '구원파 연예인 명단' ,'전양자 유병언 관계' 항상 검색어에 오르네요.

배우로 수십년간 활동한 구원파 연예인 중 가장 유명한 전양자... 오늘 전양자 배임혐의 1차 공판이 열렸는데요. 그로인해 구원파 연예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2014년 지난 5월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던 세월호 사건과 관련이 있다고 알려진 구원파.. 그리고 구원파 연예인 명단이 재조명되고 있는것은 어떻게 보면 좀 안타깝기도 합니다. 죄없는 사람까지 피해를 보니까요

당시 구원파 연예인 명단에는 현직 가수를 비롯해 배우 대다수가 적혀있었으나 이들은 구원파와 무관한 것으로 드러나게 되었었는데요. 그때 당시 구원파 연예인 실명으로 박진영, 유진이 이름이 올랐는데 나중에 아니라는 해명을 했었죠..

구원파 연예인 명단이 인터넷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가운데, 구원파 연예인 명단에 포함된 연예인들은 근거 없는 루머에 대해 근거없는 사실이라며 일축하고 있습니다.


.


전양자 유병언 관계가 어떻길래 알짜 회사 맡겼나

유병언 측근 전양자 첫 재판, 혐의 인정. 오늘 전양자의 모습이 초췌하군요. 처음에 방긋방긋 웃으며 카메라앞에서 여유를보였던 모습과는 딴판입니다 인생말년 이렇게 고생하는군요. 배우하면서 돈도 많이 벌었을텐데 그냥 편하게 살지..

 

전양자는 금수원 공동대표라고도 알려졌는데요. 어쩌다 저 자리까지 갔을까요


잘못된 구원파 연예인 리스트로 인해서 피해보는 사람없어야

구원파 연예인에 대해서 읽기전에 드리고 싶은 말씀은 일단 구원파가 이번 세월호 사건과 유병언과 관계가 있지만, 구원파를 믿는다고 해서 다 이상한 사람으로 치부하면 안된다는 것 입니다. 정통 기독교라고 하는 단체에 속한 사람들도 나쁜짓을 하는 사람이 많으며, 어느 종교나 어느 종파나 나쁜사람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어떻게 보면 주말마다 초인종 누르고 주차 문제로 동네 주민들에게 피해주는 일부(?) 교회에게 피해를 더 많이 받았지 구원파를 믿는 사람들에게 피해본사람은 아마도 거의 없을 것입니다.

드리고 싶은 말씀은 구원파 연예인, 혹은 구원파 신도라고 해서 무조건 이상하게 볼것은 없으며, 마녀사냥 식으로 이상하게 몰아가는건 옳지 않다고 봅니다.


구원파 연예인 누가 있나?

유병언 측근 탤런트 전양자 외 구원파 연예인…아이돌 가수도 있다고 알려져서 충격?

- 현재 연예계 구원파 핵심 인물로는 전양자 외에 배우 윤모 씨, 가수 양모 씨, 성우 정모 씨 등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초기에 나왔던 구원파 연예인 명단은 잘못된것도 많았다고 해요. 현재도 방송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하필 세월호 사건과 맞물려 조용히 신앙생활 하는사람들도 피해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뿐 아니라 구원파 연예인 에는 중견가수와 탤런트부터 아이돌 연예인도 구원파 연예인 목록에 있다고 소문이 나고 있는데 알고보면 다른 종교(좀 마이너한 종교)의 연예인이 구원파 연예인에 올라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처음에 구원파 연예인이라고 잘못 알려져서 피해봤던 연예인이 유진,박진영 등이지요. 그리고 윤소정은 탈교한지 오래 되었구요.


- 박진영 같은 경우에는 마누라의 집안이 유병언과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박진영은 구원파 연예인이 아니라고 해요

그리고 일부 구원파 연예인 명단에 실명이 알려진 연예인 중에서는 실제로 경기도 쪽에서 구원파 교회에 예배를 보러 나간적이 있다고 합니다. 가수와 가수 남편까지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일단 본인들은 부정하는 쪽입니다.

그리고 구원파 쪽과 사업쪽으로도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말이 나가면서 난처한 입장에 처해진것 같은데요 연예인은 곧 이미지이기 때문에 헛소문이라도 퍼져나가 버리면 쏟아진 물처럼 다시 담기가 어려운것이지요


- 구원파 연예인 명단에 실명이 거론된 연예인 측에서는 교회만 다녔을 분인데 연계되었다거나 비리와는 아무 상관없다고 이야기 했고, 다른 연에인은 교회가 크고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걸 보고 그냥 교회만 나간것이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사람은 박진영


구원파 연예인으로 잘못 알려졌을 뿐만 아니라, 유병언 사업체와 관련이있다는 루머까지 돌면서 큰 타격을 받은것은 박진영 입니다. 하필 박진영의 마누라의 삼촌이 유병언이었기 때문에 유병언이 돈을 박진영 쪽으로도 사용하지 않았겠느냐는 루머가 퍼졌는데 아닌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진영이 유병언 조카사위라 몇몇 행사에 참석한적이 있었던 모양 입니다. 전양자도 같이있어서 박진영도 구원파 연예인이라고 알려진것 같은데

나중에는 구원파 자금 몇억이 JYP로 흘러들어갔다는 말까지 나오면서 허위사실에 시달려야 했습니다.

 

 

 

구원파 연예인 명단, 구원파 아이돌 ,구원파 연예인 실명

[여기] <-클릭

 


전양자 자신에게 걸린 혐의 다 인정

유병언 측근 탤런트 전양자가 결국 공소사실 모두 인정했습니다.

2014년 9월 15일인 오늘 유병언의 최측근 중 한명인 전양자가 업무상 횡령 및 배임 혐의로 기소!!

구원파 대표 전양자가 첫 재판에서 혐의를 모두 인정한 사실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전양자 유병언 관계 의심받는 이유.. 역시 돈

오늘 전양자 첫 공판이 있었습니다.  전양자 측 에서는 "검찰 측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한다"고 순순히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유병언이란 존재가 없어지고 나니 도미노 처럼 다들 자빠져버리는군요.

기존의 대표 이사들(전양자 돈문제 있던 회사)이 해오던 일을 자신은 이어서 했을 뿐이고, 횡령이나 배임 행위를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은 점을 참작해 달라며 선처를 호소 했습니다


전양자의 다음 공판은 9월 29일 인천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전양자 그 여유 다 어디가고 갑자기 달라진 모습?

유병언 측근 구원파 연예인 탤런트 전양자

구원파 연예인으로 알려졌던 윤소정

구원파 연예인 전양자는 1974년 이혼 후 배우 윤소정의 소개로 구원파에 처음 입문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구원파 연예인 명단이 나간후에 갑자기 구원파 믿는 사람들이 다 이상하게 비춰지는 바람에 피해를 본사람들도 있을것 같습니다. 윤소정은 구원파 연예인이 이제 아니라고 밝혔던걸로 알고있습니다

지금은 전양자는 대표적인 구원파 연예인이 되었죠

그리고 하필 핵심 측근중 한명이 구원파 연예인이다 보니 다른 구원파 연예인까지 이상한 시선을 받게되고..


찾아보니 구원파 연예인으로 잘못 알려졌던 배우 윤소정씨는 15년 전 구원파를 탈교 했다고 하네요.

 

구원파 연예인 전양자 정체가 뭘까

전양자는 청해진해운 관계사 중 하나인 '노른자 쇼핑' 대표를 맡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계열사까지 총 3개의 중책을 맡았죠

전문 경영인도 아니고, 연기자인 전양자에게 핵심 계열사 두곳은 대표이사 한곳 또한 고위직.. 사업수완이 대단한게 아니라면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인정받은 것인데...

 

유병언 측근 탤런트 전양자, 돌연 혐의 인정하더니…다른 '구원파 연예인'은?

그리고 금수원 공동대표이사더군요.. 단순한 구원파 연예인이 아니라는..


구원파 연예인 전양자

처음 소환됐을 때랑 표정이나 복장부터가 다르죠? 전양자가 이렇게 주목받는건 단순 구원파 연예인이라서가 아닙니다. 유병언으로 부터 이런 특혜를 받는데는 이유가 있을거라고 보기 때문입니다. 혐의도 있구요



대표적인 구원파 연예인 어떻게 그자리까지? 전양자 유병언 관계

종교적으로는 전양자가 첫 결혼에 실패한 이후인 1977년에 구원파와 인연이 닿아서 구원파 연예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4년뒤인 1991년에 오대양 사건 때문에 당시에도 구원파 연예인으로 알려져서 연기를 중단하는등 피해를 봤었지요 그때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것으로 알려졌는지 처벌을 받았다는 이야기는 없네요


처음 구원파 연예인 중 핵심세력중 한명으로 알려지고 검찰에 소환되었을때는 이렇게 밝았는데 지금은 뭐 ㅎㅎ

 

구원파 연예인 전양자 본명은 김경숙이라고 하네요.

어떻게 보면 참 안타깝기도 합니다. 연기열정이 대단한 배우였다고 알려졌고 사생활도 조용하고 깨끗했다고 해요 그런데 횡령 배임에 휘말리다니.. 참..


구원파 연예인이 된 이유 - 결혼 실패 후 종교를 만나게 되었던 사연

위 전양자 기사 사진은 과거에 오대양 사건때 신문 기사 입니다.

구원파 연예인으로서 두번 피를 보는군요


전양자 과거 사진.


한때 잘나갔던 그녀도 말년에 잘못된 선택한번으로 힘들게 되었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인터넷을 보면 구원파라는 종교가 마치 이상한 사람들이 모여 만든것인냥, 이단 종교다, 사이비 종교다 하고 몰아붙이는 댓글과 글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죄를 지은 사람과 종교는 따로 분리해서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단이라는 잣대는 누가 정한것인가요 성경에도 나와있지 않습니다. 단지 인간이.. 그것도 미국도 유럽도 이스라엘도 중국도 그 어디도 아닌 우리나라 기독교 단체들중 힘있는 다수가 선을 그어놓고 다른 집단이 자신들의 파이를 나눠먹지 못하게 벽을 쌓아두는것이지요

만약 [개좋은세상]이란 종교가 있는데, 아무것도 바라는것 없이 주변에 사랑을 배풀고 어려운사람들을 도우며, 모이는사람들에게 헌금을 강요하지 않는 그런 종교가 있다고 칩시다. 그것은 기독교가 아니기때문에 이단이고 나쁜종교일까요?

이런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좁은 땅덩어리에서 남북 갈린것도 모자라 경상도 전라도 갈리고 선거때되면 어디 지역 욕하기 바쁘고, 사랑이 최우선인 종교가 다른 종교를 배척하고, 같은 종교내에서도 쪼개지고 갈리고.. 하는 이런 습성이 너무 보기싫기 때문입니다.

구원파 연예인이 이렇게 화제가 되는것도, 결국 구원파에 속한 사람들이 이상한 사람들로 보이기 때문이라는것이죠

그냥 믿으면 믿는데로, 종교가없으면 없는데로 남에게 피해주지않는다면 서로 존중하고 살아야지요

구원파 연예인에 대한 글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