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경호 결혼 김경호 일본인 여친 강남 피부과 실장 통역사


김경호 결혼 하네요~ 김경호 진정한 승자!!! 무려 13살 연하 일본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합니다. 연예인들은 요즘 띠동갑 이상의 연하 여자와 결혼하는게 유행인가봐요

사실 모든 남성들의 로망이겠지요. 10월8일 김경호 결혼 이야기가 나오게 되었는데요 김경호 일본인 여친 13살 연하 애인과 8월 말쯤에 양쪽 부모님들과 상견례도 끝냈고, 지금 한창 결혼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경호 노래도 좋지만 사람이 너무 좋아보여서 티비에 나오면 항상 보곤 하는데요 김경호 결혼 준비를 위해서 일본인여친 부모님을 한국으로 초대해서 상견례도 하고 시간을 함께 보냈다고 합니다. 신혼집은 서울에서 차린다고 하네요.


 

김경호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가 재미있는데요.

어떻게 일본인 여친을 만나게 됐을까 싶은데, 김경호 일본인 여친은 만나게 된 계기는 ‘피부과’라고 합니다 강남 피부과에서 일본인들을 대상으로 통역을 하던 실장이었다고 합니다.

2011년, 김경호가 그 강남 피부과를 다니게 되었고 그 강남피부과 원장님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재미있는 인연입니다.

"굉장히 배려를 잘 하는 스타일 이고, 예민할 수도 있는 직업임에도 불구하고자기와의 시간을 갖지 못하는 것을 철저하게 지켜주고이해하는 스타일" 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김경호 결혼 상대는 외국인 환자들을 통역해주던 강남 피부과 실장님~

 

김경호 결혼 예비신부는 김경호와 이야기 하기 위해서 한국어도 열심히 배웠다고 합니다. 글쓰다 알게되었는데 김경호 나이가 43세라고 하네요 헐…. 피부과 열심히 다녔나봐요 그러면 김경호 예비신부는 30살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