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티파니 폭로 동영상 변태 써니 제시카 가슴 슴만튀 gif 써니 나쁜손 사진 티파니 써니 별명


‘티파니 폭로’라길래 깜놀 했습니다. 저는또 제시카 탈퇴 관련해서 티파니 폭로가 있는줄 알았는데요. 다행히 그런것은 아니군요. sm소속사 관계자들도 기사 제목만 보고 소스라쳤을듯; 티파니가 폭로한것은 변태 써니에 대한것이네요

써니가 그렇게 만지고 다닌다고 ^^ 티파니 폭로 내용 : “써니 별명은 변태써니” 써니 나쁜손

티파니가 이야기 하기전부터 써니 변태짓(?)은 유명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나쁜게 아니라 보는 이들, 특히 남성팬들에게는 매우 감사한 팬서비스였다고 하는데요 써니 나쁜손 사랑합니다.



태티서 멤버 티파니 폭로, 써니는 우리가 아는것보다 더 '변태 써니'라고 폭로했는데요

어제 10월 6일 방송됐던 '안녕하세요' 정말 재미있었죠, '태티서'가 게스트로 출연해서 무대가 한껏 더 밝았던것 같습니다

방송에서는 변태 써니를 능가하는 아줌마가 나왔었는데요, 하루에 100번 이상 하루죙일 남편의 엉덩이를 주무르는 아내 떄문에 고민인 남편의 사연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둘이 사이가 좋은가 보네요~ 솔로들은 배아플 고민?

 

변태 아내 사연 주인공의 고민을 듣던 티파니는 갑자기 막 웃음을 참지 못했습니다. 바로 그떄 ‘티파니 폭로’가 나온것인데요 티파니는 "사연을 듣는 내내 써니가 떠올랐다"며 "써니의 별명이 '변태 써니'다"라고 폭로했습니다

변태 써니인 이유는 써니 나쁜손 습관 때문인데요 써니는 스킨십이 굉장하다고 ㅎㅎ 멤버들의 몸에 대한 터치가 과하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써니는 만지는것 뿐만이 아니라, 팔꿈치나 어깨도 깨문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틈만나면 엉덩이를 막 만진다고 합니다

 

티파니 폭로는 사실이죠, 지금까지 엄청나게 많은 증거사진들이 찍혔습니다. 제시카 가슴 만지고 도망가는것도 여러번 찍혔죠.

써니가 실제로 멤버들의 엉덩이와 가슴을 만지는 사진이 공개되었고 인터넷에는 더 많습니다. 태연은 "써니가 지나갈 때 엉덩이를 스윽 만진다"며 써니의 행동을 직접 재연하기도 했스빈다. 나중에 써니 남편이 고민남으로 나오겠네요

그럼 변태써니, 써니 나쁜손 사진 한번 볼까요. 티파니 폭로는 사실일지?


티파니 폭로 데로군요! 써니 나쁜손 고단수인듯..


틈만나면 만지는 써니., 티파니 폭로는 사실








그리고 티파니 폭로 동영상 나온 아내 고민

아래글도 꼭 보세요!

닉쿤 티파니 성지글 / 티파니 닉쿤 커플아이템

제시카 공식입장, 증권가찌라시 타일러권, 제시카 왕따설까지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