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TV, 인터넷 이슈

끝없는 사랑 결방! 엄마의 선택 오현경, 모성 아닌 양심 선택해!! 엄마의선택 줄거리 화영 엄마의 선택 티아라 화영 근황


'엄마의선택',

아들을 위해 죄인이 된 어머니 이야기

 

2014년 10월 12일 방송된 SBS 2부작 드라마 '엄마의 선택'에서는

진소영(오현경)이 아들 오진욱(지은성)의 X폭행 사실을 알게되는 이야기 입니다.

 

진소영(오현경)은 모범생이기만 했던 자신의 아들의 범죄 사실을 알게 되고

그 사실을 믿을 수 없어 망연자실합니다.


 

.

엄마의 선택 오현경, 모성 아닌 양심 선택해!! 엄마의선택 줄거리 화영 엄마의 선택 티아라 화영 근황에 대해 준비 했습니다.

엄마의 선택 류화영, 대질심문 참석 결정..X폭행 범인 밝힐까

엄마의 선택 오현경, 평소 사랑해주지 못한 아들에 죄책감

엄마의 선택 화영, X폭행 가해자 지은성·조윤우에 "쓰레기" 독설

'엄마의 선택' 화영, 대질심문 참석 결정..진실 밝힐까

엄마의 선택 오현경, 모정 아닌 양심 선택했다 '지은성 설득'

엄마의 선택 예고

 

‘엄마의 선택’ 오현경, X폭행 당한 화영 도와 “신고해야”

현아(화영)는 경준의 집에 갔다가 경준(조윤우)과 진욱(지은성)에게 X폭행을 당하고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이른 아침 그 집에서 달려나오던 현아는 진욱의 엄마인 소영(오현경)의 차와 우연히 부딪치게 되는데. 
소영(오현경)은 현아가 피를 흘리는 것을 보게 됐고 그녀가 X폭행당했음을 직감을 하게 됩니다..

이에 집으로 데려다 달라는 현아에게 증거를 남겨야 된다고 주장을 하고.

X폭행을 신고하고 병원에 가서 증거부터 확보해야 한다고 조언을 해주는데.

 

엄마의 선택 류소영 엄마의 선택 오현경


소영은 그녀는 “그놈은 자기가 잘못한 줄도 모를텐데 학생한테 나쁜 짓 한 놈 벌 받게 해야지”라고 말을 하는데..

 이에 현아는 그녀의 도움으로 증거를 확보할수 있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선 소영이 자신이 도와준 현아를 X폭행한 가해자가 아들 진욱이란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엄마의 선택 오현경 모성애 작렬 연기 선보여

이날 소영은 회사에서 회의를 하다 한통의 문자를 받게 되는데 경찰서에 오라는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당황한 소영은 곧바로 메시지 발신자에게 연락을 취합니다.. 그녀는 전화를 통해 자신의 아들이 여학생에게 X폭행을 저질렀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마는데.

 

'엄마의 선택' 오현경-지은성, 방송인-우등생 모자로 등장

그녀는 그 사실을 믿지 못했습니다. 소영은 곧바로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아들 진욱은 끝까지 발뺌을 하고.

 진욱은 공범으로 오해를 받게 된 것이라고 엄마에게 거짓말을 합니다..
그 말을 들은 소영은 안심해 했고, “엄마가 알아서 하겠다”며 오히려 아들을 위로해 주었는데.

 

같은 학교 친구인 서현아(화영)를 친구 김경준(조윤우)과 함께 X폭행하고도 얼굴에 철판을 깐 듯 뻔뻔하게 자신의 무죄를 주장하는 오진욱(지은성)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엄마의 선택!! 뻔뻔하게 오진욱은 피해자인 서현아와 대질심문에서도 전혀 마음의 동요없이 자신의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진욱 엄마(오현경)에게 DNA 검사 결과가 전달되었습니다. 서현아의 몸에서 오진욱의 정액이 나왔음이 밝혀지게 되는데-[.

 
이사실을 알게 되고 진소영은 오진욱의 뺨을 때렸습니다.

 "방금 변호사한테 전화 왔어. 그 여자애 몸에서 네 정액 유전자도 나왔대"라고 쏘아붙였습니다.
진소영은 "너 한적 없다며. 안 했다며"라며 괴로워했고, 결국 오진욱은 "죄송해요"라고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진소영은 돌이킬 수 없는 사실에 아들에 대한 배신감을 느끼게 됩니다. 

아들 오진욱은 엄마의 태블릿 PC로 콘돔 등에 대해 알아봤었고,

오진욱은 자신의 거짓말이 실패했음을 알게 되고

파렴치하게도 엄마에게 "죄송하다"라며 그제서야 잘못을 시인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미 경찰 조사에서 거짓을 말한 오진욱은 가중처벌을 받을것 같은데요.

 

 

‘엄마의 선택’에서는 현아가 자신을 X폭행한 오진욱과 경준을 벌하기 위해 대질심문에 나서게 됩니다.
사건을 담당한 형사는 대질심문할 것을 현아의 아버지(이얼 분)에게 제안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현아의 아버지는 딸을 그 자리에 보내지 않으려고 하는데요. 현아의 아버지는 “그놈들 얼굴 볼 자신 있냐”고 현아에게 물었습니다.

 

진짜 이런 상황이면 어떻해야 할까요.ㅜㅜ

현아는 “아니 나도 싫어. 내가 대질심문 안 가서 걔들 아무 벌도 안받고 나오면 그 땐 어떡해".

 그렇게 현아는 대질심문에 참석하기로 결심을 하게 되는데. 
대질심문을 하러 간 현아를 목격한 소영(오현경 분)은 당황하게 되는데..

이전에 화영이 X폭행당하게 한 주범이 자신이 아들인 것을 모르고 현아에게 “증거부터 확보해야지.

잡아서 꼭 벌 받게 해야지”라고 했었기 때문이죠. 이럴줄 알았으면.. 증거확보를 말하지 않았을텐데....말이죠
이들의 진실은 어떻게 밝혀지게 될지 ~

“엄마의선택 오현경, 가슴 뭉글 모성애 연기 선사”

 

엄마의 선택 오현경, 모성 아닌 양심 선택해!! 엄마의선택 줄거리 화영 엄마의 선택 티아라 화영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