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성유리 애인 안성현 프로 힐링캠프 성유리 남자친구 성유리 주상욱


‘성유리 애인’, ‘성유리 남자친구’ 안성현 프로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주상욱이 힐링캠프에 나와서 성유리 안성현 열애 응원해주었습니다. 어제 24일 방송됐던 SBS ‘힐링캠프)’에는 성유리 주상욱 두사람도 재미있었는데요. 윤상현이 엄청 여자랑 잘 놀것 같은데, 여배우 울렁증이 있다고 해요. 여배우들과 함께 일도 많이해서 익숙할줄 알았는데 의외네요 ㅎㅎㅎ

성유리가 있어서 또 그렇다고 ㅎㅎ 그러자 김광규가 “한혜진 있었으면 난리 났겠다”라고 말하자 주상욱이 갑자기 “나는 성유리야”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엇 성유리 남자친구 있는거 알면서~!?


주상욱 발언 의미는?^^ 엉뚱한 주상욱

힐링캠프 주상욱

당시에 스태프들이 성유리 남자친구 안성현이 있다고 이야기 하자 주상욱은 잘 알고있다면서 갑자기 자기가 다 뿌듯하다고 ㅋㅋ

뭔가 이상한 기운을 잡은 MC들이 “주상욱 성유리에게 마음이 있는 것 같다”고 의심을 했는데요.

주상욱이 성유리에게 관심있었으면 2년전쯤에 고백했을거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성유리가 좋은사람과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요 흠 ㅋㅋㅋㅋ 뭐 아니겠죠?

 

주상욱

성유리 주상욱 두사람은 일단 아니라고 넘어가고~ 성유리 애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훈남인 성유리 남자친구 안성현 프로. 안성현은 프로게이머가 아니라 프로골퍼 입니다. 친구가 안성현 프로라는 말을 듣고 프로게이머냐고 하더라구요 ㅋㅋ

성유리 안성현 두사람은 6월달에 처음 열애설이 나왔는데요. 둘다 나이가 있어서 인지, 크게 부정하지 않고 인정하게 되었죠. 당시 인터넷 매체를 통해서 성유리 안성현 두사람이 몇달동안 사귀고 있다는걸 밝혀졌고, 성유리 소속사 측에서도 두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는 중이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성유리 남자친구 안성현 프로 골퍼가 성유리와 함께 6월달쯤에 둘이 홍콩여행을 떠나는 것이 목격됐다고 해요

당시 성유리와 성유리 애인 안성현을 본 사람은 둘이 마카오 중심가와 쇼핑몰 쪽에서 사람들 의식하지 않고 다정하게 데이트 했다고 하네요

 

성유리 남자친구 안성현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했고, 2005년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1년부터는 SBS 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로 활동 중이며, 2014년부터는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를 맡고있는 능력자 입니다.

성유리 애인과 결혼하겠죠?^^


성유리가 처음 힐링캠프 할때만 해도 뭔가 좀 어색하고 잠깐 임시로 하는거 아닌가? 생각했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성유리가 참 안정적으로 잘하는것 같아요.

튀지도 않고 존재감이 없지도 않고 MC로서 역할을 잘하는것 같습니다.

성유리는 원래 공개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말한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안성현 프로와의 관계가 알려지고 나서부터는

그냥 편하게 연애를 잘하고 있네요. 두사람다 결혼을 생각하고 만나는것 같아요


성유리는 1981년생입니다. 성유리가 독일에서 태어난거 알고 계시나요?^^ 당시 성유리 아버지는 목사로서 유학 중이었는데요. 성유리 어머니는 또 독일에서 유학생 간호사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났다가 4살때 한국으로 들어왔다고 해요


성유리가 처음 연기자로 변신했을때, 엄청난 혹평과 비난을 떠안고 버로우 했었습니다.

당시 성유리가 핑클에서도 노래 못부르더니, 하지도 못하는 연기까지 하려고 하냐고 진짜 극딜 당했었죠

그래도 이렇게 꾸준하게 살아남아서 연기도 이제 꽤 잘하고, MC까지 맡고있네요

이진은 뭐하고있는지;

정말 예쁜 성유리

성유리 남자친구는 어딜가도 어깨가 쭉 펴지겠습니다.


아래는 성유리 애인 안성현 프로의 사진

0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