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제시카 타일러권 전여친 질리안청 질문받아 제시카 근황


제시카 근황이 오랫만에 전해졌군요. 사업 잘하고 있을까요? 소녀시대를 나가고 나니 관심을 거의 못받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탈퇴 후 개인사업을 열심히 하고있는  제시카는 질리안청과 하필 같은 시상식에 참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타일러권의 전여친과 현여친의 만남인가요.

오늘 대만의 언론인 중국시보라는 곳의 보도에 따르면, 최근에 제시카가 홍콩에서 Yahoo Asia Buzz Awards 2014 시상식에 참석했다가 제시카와 오랫동안 염문설을 뿌렸던 타일러권의 전 여자친구인 질리안 청과 마주쳤다고 합니다. 그 기분은 어땠을지



두사람이 포토존에서 함께 서진 않았지만, 제시카가 조그마한 상을 받았던 모양 입니다. 그때 중궈 기자가 “질리안청을 아나?”라고 물었다고 해요.

질리안청은 제시카 남친으로 알려졌었던, 타일러 권과 2012년부터 공개적으로 사귀다가 10개월 정도 사귀고 헤어졌습니다. 그리고 그 뒤에 제시카와..

 

질리안청 이 사진 정말 이쁘게 나왔네요. 얼굴만 보면 제시카보다 이쁜..

질리안청도 참 팔자가 롤러코스터 입니다. 예전에 제시카 타일러권 둘의 열애설이 한창이었을때, 마카오 행사갔다가 거기서도 중궈기자가 눈치없이 제시카 타일러권 결혼설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자 질리안청은 결혼하면 그때 다시 알려달라며 축복해주겠다고 쿨하게 대답했는데요.(속은 어땠는지 몰라도)

당시에 질리안청은 타일러권과 연락 끊은지 오래됐다며 그가 어떻게 지내는지 모르고있었다고 답했습니다.

 

질리안청

타일러권과 질리안청은 홍콩에서 동거도 했었지요. 10개월 사귀면서 동거까지 참 빠르게도 진행되었습니다. 중국기자가 동거와 관련해서 묻자, 타일러권이 홍콩에서 머물곳이 없었다며 돌려서 사실을 인정했었습니다.

질리안 청은 홍콩 걸그룹 Twins 출신으로, 배우 겸 가수로 활동을 하다가 2008년에는 진관희와의 시원한 사진이 유출되면서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었습니다.


질리안청 타일러권 둘이 사귈때

질리안청

질리안청이 사진에 다라서 얼굴이 많이 다르네요;;

이 질리안청 사진은 화장 거의 안했는데도 이쁜데 어떤건 해도 이상하더라는.

이건 또 완전 다른 사람같네요 질리안청이 또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