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수지 중국 의상 모음 내수차별 수지 의상 논란


수지 중국 의상 크게 화제가 되고 있네요. 수지 의상 논란이 있길래 기쁜 마음으로 봤는데 헉 하는 소리와 함꼐 서운함도 살짝~ ㅜ 왜 중국에서 저렇게 과감해지는건지.. 우리나라 여성들은 어찌 외국 나가면 더 과감해지는것 같습니다.

'수지 중국 의상' 사진을 본 남성 네티즌들은 대부분 비슷한 마음이었을 텐데요.

도대체 그날 무대 컨셉이 뭐였길래 저런 파격적인 수지 의상을 입혀 내보낸건지..


수지 중국 가서 왜그래! 난데없는 수지 중국 사랑 ㅜ

수지 중국 의상 논란 충격적인 수지 의상.

지금 다양한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내수차별하는 수지 중국 행사 의상' 등의 제목으로 수지 의상 사진이 막 올라오고 있습니다.

어제 찍힌건 아니구요 12월 7일에 미쓰에이가 중국 행사장에서 'Hush'를 부를때 모습이라고 하네요. 아무리 중국시장이 많이 커졌고, 한번 뜨면 큰 돈이 된다고는 하지만, 한국 팬들에게도 보여주지 못했던 저런 착한 모습을 중국에서 먼저 공개하다니!

수지 의상 논란 서운함 반, 기대 반 수지 중국 의상 한국에서도 입어줄래?

하지만 이 행사를 끝내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서 한국에 들어올때는 너무나 수수한 모습으로 들어왔다고…

이 사진은 중국팬들에게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올린 사진이라고 합니다.

 

이 사진은 "싹뚝. 내가 더 어색"이라는 글과 함께 올린 사진. 머리 잘랐나 보네요.

수지 중국 의상.. 집나가니 달라지는 수지 ㅜ

그런데 이런 내수차별이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2012년에 대만갔을때 찍은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아니 왜 중화권에서만 난리인거야 ㅜ


수지 중국 의상 보다는 조금 아쉬운 국내의상...

너무 참한 한국 의상.. 수지 의상 논란 서글프구나

어찌 외국만 나가면 이래

아래는 이쁜 수지 의상 모음들이에요^^

0123456789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