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부선 딸 이미소, 논란의 김부선 딸 아빠 누굴까? 김부선 전남편 이야기


‘김부선 딸’이 흥하고 있네요^^ 김부선 딸 이미소는 딱히 유명하게 나온 작품은 없지만 잘 찾아보면 여기저기 꽤나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저는 드라마 볼땐 몰랐는데 뒤늦게서야 알게된것이 응답하라 1994였는데요. 나중에 그게 김부선 딸 이미소 인걸 알고나서 아~ 그 애였구나~! 하면서 무릎을 쳤었어요 ㅎㅎ

엄마에 비해서 아직 유명하진 않지만, 벌써 연기도 10년넘게 했다고 합니다.

꾸준하게 자기 길을 걷고있는 그녀의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난방열사 김부선 여사의 딸 이미소는 어떤 사람? 그리고 김부선 딸 아빠 누구?

김부선 딸 사진 – 응사 출연 모습 칠봉이 매니저

이 장면에서 고아라가 햄버거 50개 가져온거 야구부 선수들에게 나눠주는 역할

김부선 딸은 건국대학교 영화과에서 연기를 전공했습니다.

 

김부선 딸 이미소 데뷔작은?

김부선 딸 이미소는 2003년 영화 '보리울의 여름'에서 미소 라는 캐릭터를 통해서 처음 관객들에게 얼굴을 비추게 됩니다.

이 영화가 보리울의 여름인데 혹시 왼쪽 남자 어린이 뒤에 있는?

그리고 이미소는 '너는 내 운명', '황진이', '여고괴담 5', '시라노 연애조작단', '나의 PS 파트너' 등 다양한 작품에 나오게 되는데요

 

이장면이 김부선 딸 이미소 양이 시라노 연애조작단에 나왔던 장면 입니다.

 

김부선 딸 사진 - 이건 무슨 작품인지 모르겠네요.

김부선 딸이 연기를 하고 있지만 엄마 김부선은 칭찬을 해준적이 없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딸이 방심하지 않고 더 잘되라는 뜻에서 그런것이겠지요.


그리고 김부선 딸 아빠 즉 김부선 전남편에 대한 관심은 항상 김부선 모녀를 따라다닙니다.

<김부선 딸 이미소 이렇게 보니까 또 이쁘네요.. 엄마가 이목구비가 더 또렷해서 이쁠거라 생각했는데, 또 이렇게 보니 김부선이 너무 또렷하다는. ㅋㅋ>

 

김부선 딸 아빠 누굴까?

김부선 남편은 정말 이상하고 나쁜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부선과 김부선 딸을 덩그러니 내버려두고 사라졌다가 나중에 또 나타나 희망만 안겨주고 또 한번 좌절을 줬던 사람이지요.

김부선 딸 아빠, 김부선 전남편 이야기를 하자면 좀 긴데요.



 
김부선 전남편과 김부선은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출산을 했습니다. 1988년에 김부선 딸 이미소가 태어났어요 그때 당시에는 김부선 전남편의 집안이 꽤나 잘살았던 모양 입니다. 김부선 전남편의 엄마 당시 김부선의 시어머니가 될 뻔했던 사람이, 돈뜯어먹는 씨받이로 취급을 했다고 해요... 여자의 적은 여자라더니...

그리고 김부선 딸 아빠가 될 사람역시 책임감없는 모습을 보였고 그렇게 김부선은 혼자 아이를 낳아 기르게 됩니다.


김부선의 성격이나 이미지가, 쇠도 씹어먹을것 처럼 보이지만 선척적으로 심장병이 있어서 아이를 낳는데 많은 위험이 따랐다고 합니다. 의사가 애 낳다 죽을수도 있다고 했을 정도라니까요.. 그렇게 우여곡절끝에 딸이 태어났는데, 김부선 전남편은 도망가버립니다.


김부선 전남편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서 끝나지 않지요.. 좀 문제가 있었던 인간 같습니다.

김부선 딸 이미소가 고1때 김부선 딸 아빠는 다시 나타납니다.

그때 김부선은 자식을 키우기 위해서 작은 분식집을 하고 있었는데요. 김부선 전남편은 재혼도하고 다른 여자와 딸을 낳고 잘 살고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뜸 김부선에게 망신스럽게 뭐 이런 분식집을 하냐며, 위자료 10억 준다고 장사를 하지 말라고 했답니다. 참나;;


그리고 김부선 딸 이미소의 교육과 유학까지 책임질테니 좋은 남자만나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라고 했고, 김부선 전남편의 집에 돈이 상당히 많은걸 아는 김부선은 그걸 믿게 됩니다. 그런데 거짓말이었고... 김부선 전남편 앞으로 떨어진 유산이 수백억에서 천억까지 된다는 말도 있었는데, 15억을 막지 못해서 부도가 났다고 합니다.

참 인생스토리가 파란만장합니다.. 그나저나 김부선 딸 이미소 참 이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