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오다기리죠 패션 키 혈액형 오다기리죠 사진모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오다기리죠는 일본 대표 훈남이죠.

독특하고 개성있는 패션과 키크고 작은 얼굴로 순정만화에나 나오는 주인공 같은 남자배우 입니다. 하지만 그의패션은 얼굴과는 다르게 자유분방한 패션이 주를 이루는데요


4차원 매력을 가진 오다기리죠의 매력 한번 보시죠

 

오다기리죠 혈액형은 A형이군요. 그리고 캘리포니아에서 학교를 다녔네요~ 오다기리죠 키는 176입니다.

 

얼마전 한국에와서도 장동건씨와 오다기리 죠와 함께 My Way 라는 영화도 촬영했죠~

마이웨이 홍보차 내한했을당시 오다기리 죠

오다기리 죠와 장동건씨

오다기리 죠와 장동건씨

오다기리 죠와 장동건씨

앞이 보이나...요??감 잡을수 없는 헤어스탈

옷 무게만 10KG 넘을것 같은데....

역시 오다기리. 저런 바지 아무나 입을수 없음

아오이옆에서도 절대 크지 않은 저 얼굴 크기

볼수록 빠져드는 오다기리죠의 패션.

가끔은 이해불가이지만, 그래도 자기 자신의 감각을 믿고, 당당하게

전체적으로 핏한 것을 좋와 하지않는듯 .

하지만 루즈핏또한 멋지게 소화하는 오다기리 죠

대단한 센스 입니다 . 과감

오다기리 죠와 공유씨

오다기리 죠와 이나영씨

오다기리 죠의 짧은머리 시절. 어떤머리를 하던 잘어울리는듯...


가끔은 이해할수없는 패션의 오다기리 죠 리즈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네요~ 오다기리죠 매력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