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화성인 강제순결녀 스킨십 거부녀 남친과 스킨쉽 제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화성인 강제순결녀 이번 화성인이 머리를 짜내서 내놓은 컨셉인가 봅니다.

이 방송 보면서 주변사람들은 얼마나 웃었을까요

설마 이번 화성인 강제순결녀 믿는분들 없으시겠죠? ㅋㅋ


 

“저는 100% 순결한 여자예요”"

화성인 강제순결녀라고 주장하는 이 여성은 지난 2년 간 남자친구가 스킨십을 거부한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이번건 조금 약하네요. 여자가 스킨십을 거부한다고 해야 어그로를 더 강하게 끌 수 있었을텐데요..

여튼 화성인 강제순결녀는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해 "2년 간 남자친구의 털끝도 못 건드려 봤다"고 고민을 이야기 했습니다.

사실 이게 고민일게 있나요~ 결혼한것도 아닌데

 

화성인 순결녀 김씨는 "정신적인 사랑을 느끼기 때문에 지금까지 만나는 것"이라며 둘의 매우 아름답고 동화같은 사랑이야기를 해주었는데요 ㅋㅋㅋ 그러면서 둘사이의 최고 수위의 스킨십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최고수위 스킨십 ㅋㅋㅋ 만약에 이게 사실이라면 남자가 성 정체성을 숨기려고 만나는것일수도 ㅋㅋ

화성인 순결녀가 공개한 사진에서 김 씨는 남자친구의 손 위에 주먹을 조심스럽게 올려놓았는데요. 저게 가장 수위높은 스킨십이라고 하네요. 저렇게 야한장면 방송에서 내보내도 되는건가요

 

화성인 강제순결녀는 남자친구와의 그런 스킨십은 아쉽지만 또 반면 남자친구에 대한 믿음은 더욱 강해졌다고 합니다. 그 믿음으로 오래오래 사귀시길…

남자친구가 한결같아서 결혼하고 싶다고 하네요

큰걸 바라지 않는다면서 손꼭잡고 다니고 싶다고 하네요.

알았쪄여~ 아래 다른 화성인들이 더 잼난듯

화성인 섹시뚱녀 동영상 / 화성인 바이러스 뚱녀아이돌

화성인 현찰 홀릭녀.어쩜 좋으니 너

화성인 무세균 청정녀 마스크+장갑+방진복! 이게 웬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