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집구경/인테리어

이휘재 집 구조 자양동 이휘재 아파트 이휘재 집 평수 이휘재 집 스타시티 윤민수 자양동 자양동 스타 시티 연예인 윤민수 집 스타시티 이휘재 자양동 집


이휘재 집으로 유명한 자양동 더샵시타시티

개인 정원이 있는 펜트하우스형!!

‘슈퍼맨’ 이휘재 집, 알고보니 70평형…시가 16억원 ‘깜짝’

 

영동대교 북단에 위치한 고급주상복합 아파트 자양동 더샵스타시티.

자양동 더샵스타시티는 최고층 58층, 총 1177세대수가 있는 대규모 단지.

그 중 개인 정원이 있는 펜트 하우스형은 총 4세대로

세대당 주차는 3대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휘재 집은 어디일까요?.

 


.

 

 

 

 

이휘재 집 구경하세요~ 마음껏!!

 

Hi귀요미 서준이 서언이~

너네는 좋겠다~ 집이 좋아서 ^^

이휘재의 집은 자양동 더샵 스타시티로 39평에서부터 100평형의 중대형으로 구성된 아파트로 알려졌다. 실제 이휘재 집 평수 70평형의 시가는 약 12억에서 16억 원 가량이다.

 

자양동 스타시티 연예인.

이휘재 아파트에는 지난 2011년도에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입주해 있구요.

이휘재가 연예인 야구단을 통해 장동건과 친분을 쌓아왔고 사이 좋은 이웃사촌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또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어디가’의 윤민수-윤후 부자도 이곳에 살고 있답니다.

또!! 이휘재의 이웃으로는 ^^ 두근두근. 가수 손담비, 슈퍼주니어 멤버 등 연예인들이 거주하며

아나운서와 소속사 관계자들도 많이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자양동 스타시티에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어요.

 

뽀뽀2이휘재 집

건국대 맞은 편, 건대입구역 바로 위에 위치한 자양동 더샵스타시티 외관입니다.

2009년 포스코건설에서 준공한 자양동 더샵스타시티는 위치와 보안 등이 뛰어나

유명 연예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답니다.

특히 TV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쌍둥이 아빠 이휘재 집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이휘재 집 구조!!

 

침실이 4개, 화장실 3개, 그리고 발코니 3개, 이와 같이 엄청 넓은 거실 구조를

우리가 자주 접하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오는 이휘재 집은 고작 현관,거실,침실, 화장실 뿐이라는거.

그뒤에 어마어마한 공간이. 숨어 있음

 

이휘재 집 구조... 방송에서 보여지는 이휘재 집 모습은 1/4 밖에 안나왔다네요..

 

 

 

- 이휘재 집의 현관 입구!!

- 이휘재 집 거실!!

우리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휘재 집 중 가장 많이 보고있는 곳이죠~

깔끔@!

이휘재 집, 딱 보이는 이 거실과 주방!

이휘재 집 주방 안 모습입니다.

이휘재 집 욕실 입구??

 

이휘재 집 평수는 78평

이휘재 집은 매매가가 최소 10억 이상

아그리고 같은 자양동 스타시티 에 살고 있는 윤민수 집 윤후 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정말.

 

슈퍼맨이돌아왔다, 이휘재 자양동 집…'알고보니 스타들만 사는 곳?'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