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이없는 세상사

신동엽 이소라 사건 안녕하세요 여중생 이야기


안녕하세요 예전거 안본걸 몇개 보려다가 우연히 하나 보게 됐는데 엄청 웃었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진행하면서 신동엽 이렇게 진땀 뺀적이 있었을까 싶어요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예전거 보다가 얼마나 웃겼던지 ㅎㅎ

이게 작년인가 방송됐던 걸로 기억해요. '안녕하세요' 14살인데 벌써부터 키가 182cm라서 큰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속상함에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은 박수연 양의 사연이 소개됐는데요.  안녕하세요 장신여중생 사연.

이날 하필 허경환이 나와서 ㅋㅋㅋ 저게 고민이냐고 발끈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주인공인 여중생은 신동엽 이소라 두사람의 사이를 알리가 없으니, 아무것도 모르고 금지단어를 이야기 했습니다.



이날 키큰여중생 박수연 양에 따르면 큰 키 때문에 어딜가나 주목받기 일쑤고, 이같은 사람들의 시선 때문에 그는 목용탕도 못가고 대중교통을 피해 걸어다닌다고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장신소녀 키큰 여중생

정말 크죠? ㅋㅋㅋ 보통 여중생들 키가 160 안팍일텐데 함께 다니면 너무나 큰 키 때문에 시선이 집중될듯 하네요

 

안녕하세요 장신소녀 키큰 여중생

친구들도 진격의 거인이라고 부르며 놀린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심기가 불편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뒤에 앉은 남학생들이 키가 큰 자신의 머리에 종이뭉치도 던진다고

 

안녕하세요 장신소녀 키큰 여중생

그런 안녕하세요 장신여중생 박양은 키가 더 커지지 않게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하는데요. 우선 조금이라도 작아 보이려고 늘 허리를 굽히고 다닌다고 합니다. 키가 큰데다 어정쩡한 자세라 더 이상해 보였는데요.

얼마나 절박했으면 키가 작아질까 정수리를 꾹꾹 누르면서 다닌다고 합니다 ㅎㅎ 여중생 다운 발상이네요 ㅎㅎ 하지만 문제는 아직까지 성장판이 열려있어 키가 더 클 가능성이 크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변 학교 체육선생님이 와서 배구하자고 그랬다고 합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허경환은 자신보다 무려 15cm나 더 큰 장신 여중생의 사연에 발끈, 베개를 집어던지며 분노를 표출하기도 ㅋㅋㅋ 옆에 서니까 허경환이 조카 같더라구요 ㅋㅋㅋ 허경환 신장은 167cm라고 하네요

여튼 거기서 배구선수 왜 안했냐고 하니까, 자신은 모델이 꿈이이라고 이야기 하는 장면에서

신동엽이 MC로있는 안녕하세요에서 절대 해서는 안될 두단어를 이야기 했는데요 ㅋㅋㅋ 바로 힐링캠프 그리고 이소라.. 신동엽 이소라는 매우 불편한 사이입니다.

단순히 신동엽 이소라가 연인관계여서가 아니라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데요 여튼 신동엽 이소라 이야기가 나온 장면과 동영상 부터.

 

안녕하세요 장신소녀 키큰 여중생

장신여중생이 힐링캠프에 나온 이소라 언니를 보고 당당함에 반해서 자신도 모델을 하기로 마음먹었다고 하는 장면에서 ㅋㅋㅋ 놀란 이영자가 팔을 때리면서 얘! 하는 장면 입니다 ㅋㅋ

 

 

신동엽 이소라 금기단어

신동엽은 움찔 하는데요 ㅋㅋ 신동엽이 참 성격도 좋고 재치있는게 이소라라는 단어가 신동엽에게 굉장히 불편한 이름임에보 불구하고, 매번 이런상황에서도 재치있게 재미있게 잘 넘겨주네요.

물론 방송이라서 그런것도 있지만 아주 조금의 불편한 기색도 보이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신동엽 이소라 금기단어

놀리는 이영자 ㅋㅋㅋㅋㅋ 신동엽 이소라 때문에 언제까지 이렇게 괴롭힘 당할런지 ㅋㅋㅋ 그나저나 신동엽 아내는 이런장면 볼때마다 기분나쁘겠어요

 

ㅋㅋㅋㅋ 신동엽 재치있게

 

안녕하세요 금기단어 대방출 ㅋㅋㅋ

동영상은 제일 아래 올릴게요.

 


신동엽 이소라

왜 신동엽 이소라 두사람의 관계는 다른 연예인 커플들 보다 더 불편해 보일까요? 그 이유는 신동엽 대마초 사건 때문에 그렇습니다. 우선 표면적으로는 신동엽 대마초 사건 파동과 충격으로 이소라가 한밤의 TV연예 MC에서 물러난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신동엽 이소라

또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신동엽이 이소라를 보호해주기 위해서 일부러 자신의 대마초 사건을 터뜨린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둘은 헤어졌고, 이런저런 사연들을 아는 방송쪽 사람들은 신동엽이 대마초 사건으로 구속이 되었지만,

이례적으로 빠른 복귀를 하도록 도와줬다고 하네요.

아래 안녕하세요 동영상